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21-08-24 13:40
[잡담] [단독인터뷰] "이다영-재영, 연봉 6000만원에 계약 완료" PAOK 단장 입 열었다
 글쓴이 : yj콜
조회 : 4,121  

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117&aid=0003529805

[단독인터뷰] "이다영-재영, 연봉 6000만원에 계약 완료" PAOK 단장 입 열었다




.......그리스 현지 기자들 사이에선 PAOK가 '한국의 슈퍼스타'를 영입했다는 정보가


 일찌감치 퍼져 나갔다. 그리스 매체들은 두 선수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서도 


보도했다.   현지 팬들은 크게 개의치 않는 분위기다.



포가치오티스 단장은    "그리스에도 쌍둥이의 팬이 아주 많다"면서


 "한국에서 있었던 일은 그리스 팬들에겐 그다지 큰 장벽이 아닐 것"이라고 봤다...........







그리스에선  쌍둥이 자매 팬이 아주 많다고 하고..

학폭에 대해서도 별 개의치 않는다는 분위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yj콜 21-08-24 13:51
   
카카로니 21-08-24 17:34
   
진짜 대단하다,  학폭 폭로자 고소까지하고, 그래도 여론이 안좋고, 소속팀 복귀는 나가리된거같으니
바로 외국가서 아무일 없었던거마냥 돈 벌로 나라 뜨는 꼬라지가 참... 존나 비겁하네.
신서로77 21-08-25 00:25
   
평생욕쳐먹을거임....
해리케인조 21-08-25 06:14
   
6천...ㅡ,.ㅡ 헐값으로라도 선수생활 버티기 들어가는구나 김연경 은퇴했다고 1년뒤에 대표팀까지 복귀할생각이겠지만 국내에서 뛰는건 물건너갔다고 본다. 일단 국내복귀 시키면 난 배구 안봄.
키드킹 21-08-26 09:56
   
6천이면 진짜 헐값에 계약했네 ㅋㅋㅋㅋ
자업자득
ijkljklmin 21-08-26 18:48
   
이씨자매는 형사무능력 연령인 중학생때 학폭으로 코트에서 쫓겨났는데 형사책임연령인 고등학생 때 깡패하던 박범계는 면직은 커녕 무법부장관이되서도 깡패해도 된다는 것이 문제인의 검찰개혁이요 사법개혁이다. 그러니 이씨자매보다는 박뻥개가 더 욕먹고 처벌받아야 한다.
DoriDori 21-08-28 01:07
   
난 사실 병역기피고 학폭이고 밝혀진 사실에 대해선 별생각이 없음
한번 생각 잘못하면 나락으로 떨어지는 건 얼마든지 가능 한 일이니
문제는 그다음의 대응임
발치몽, 스티붕이 등등 
얘들의 경우도
대응 방식에 문제가 너무 많음
그냥 인정하고 두들겨 맞을 거 맞고 보상이든 배상이든 줄거 있으면 주고
그랬으면 여기까진 안 왔을 듯
학폭에 대한 반성?
그딴 건 피해자들에게 하면 됨
대박도령 21-10-06 18:24
   
그래 그냥 그리스에 귀화해서 오지 말았으면 좋겠다...
 
 
Total 4,97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33152
4972 [잡담] 그리스 언론 “이재영-다영 내년 100% 이탈리아-터키 … (1) yj콜 16:50 306
4971 [잡담] 양궁 안산양이 용맹한건 이유가 있죠 삼한 10-22 591
4970 [잡담] '무려 91년만' 역사적 첫 승 이끈 이다영, 그리… (6) yj콜 10-21 1129
4969 [배구] (여배)현대건설vs기업은행 백전백패 10-19 372
4968 [잡담] 쌍둥이 출국현장 (3) 백전백패 10-17 1417
4967 [골프] 한국 골프 최고의 날…임성재·고진영, 같은 날 '… (4) 루빈이 10-12 1504
4966 [배구] 쌍둥이는 갈라놔야 한다!? 실망에 실망유ㅠㅠ 안전지대 10-09 1793
4965 [기타] 2021아시아선수권대회 여자 탁구 복식 결승전 (1) 코리아 10-06 685
4964 [배구] 그리스로 도망간 이다영 이재영자매 (9) 뽕돌 09-30 5719
4963 [기타] (테니스) 권순우 ATP250시리즈 우승 고구려거련 09-26 805
4962 [기타] 日매체 "김연경, 김연아처럼 CF로 먹고 살 듯" … (14) 스쿨즈건0 09-22 4634
4961 [격투기] 복싱전설 vs MMA전설 (2) 베르테르 09-19 1407
4960 [기타] 최현미, 실바에 9회 KO승 타이틀 9차 방어 성공 (5) NiziU 09-19 1550
4959 [잡담] 이다영-재영, “쌍둥이 학폭은 한국에만 국한되는 것… (1) yj콜 09-18 1886
4958 [격투기] 프랑스 실랏 세니마 냉각수 09-14 855
4957 [배구] 몽골에서 온 ‘195cm 유망주’ 어르헝, 염혜선 동생 됐… (5) 이뻐서미안 09-03 5565
4956 [배구] [단독인터뷰] '이다영 절친' 마야 "다영 완전 … (5) yj콜 08-27 5860
4955 [잡담] 음... 그린치킨 08-26 663
4954 [잡담] [단독인터뷰] "이다영-재영, 연봉 6000만원에 계약 완… (8) yj콜 08-24 4122
4953 [기타] 김어준 근대5종 동메달리스트와 전화인터뷰 (8) 후두러까 08-11 3618
4952 [배구] "김연경 강요 인터뷰" 쌍둥이 이다영 며느리 삼고 싶… (4) 쟈스 08-11 5336
4951 [올림픽] 88서울올림픽 개회식,폐회식장면 백전백패 08-09 1780
4950 [배구] 브라질 도핑 확율이 높음.. 검사중 은메달 가능성 높… (5) 마블리 08-07 6035
4949 [올림픽] 가라테 동메달 결정전까지 간 대한민국 박희준 선수 … 코리아 08-07 1823
4948 [올림픽] 여자배구 진짜 감동적이네요 (7) 노말티비 08-04 4114
4947 [올림픽] 피가 말리는 김연경 (1) 부산김영훈 08-04 3025
4946 [배구] 국대 여배 선수 스탯 - 김연경 (4) 복숭아소다 08-02 377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