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기타 스포츠
 
작성일 : 21-11-21 17:33
[배구] '조송화 이탈' 내홍 겪는 IBK, 감독·단장 동시 경질…김사니 대행 체제로
 글쓴이 : 이뻐서미안
조회 : 2,185  

여자 프로배구 IBK기업은행이 최근 불거진 팀 내 불화와 성적 부진 등의 책임을 물어 서남원 IBK 감독과 윤재섭 단장을 동시에 경질하는 초강수를 뒀다.

구단은 "팀을 이탈한 조송화에 대해서는 이에 상응한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이탈 선수 문제 등에 대한 책임 차원에서 사직의사를 표명한 김사니 코치에 대하여는 사의를 반려하고 팀의 정상화를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고 발표했다.

여자배구 인기에 찬물 ㄷㄷㄷㄷ

사표 낸 코치를 감독 대행으로..
이탈 선수로 인해 감독.단장 동시 경질 ㄷㄷㄷㄷㄷㄷ
팀 분위기 엉망이겠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케이던스 21-11-21 18:59
   
선수들이 김사니편에 선 듯 팀 성적은 별개로 팀 분위기는 더 좋을 거 같음
저격수99 21-11-21 20:13
   
이게 정상화를 위한 대책이냐? 팀을 이탈한 것들을 먼저 처리하고 차후에 리더에 대한 처리를 하는 것이지....이런 팀을 누가 응원하겠냐? 그리고 팀을 이탈한 코치에게 팀 수습을 맡기는 경우는 배구단 운영을 포기하겠다는 결정이다.
엄청난녀석 21-11-22 15:51
   
단장과 감독의 경질은 이해하지만
짐싸서 나갔던 코치에게 감독대행이라..
조송화는 자기가 원했던대로 은퇴하라고 하고
김사니코치도 경질해야 됨.

다시 받아주면
앞으로 자기들 마음에 안들면 계속 짐싼다.
행운두리 21-11-24 12:37
   
최근 난리난 여자배구 쿠데타 사건 정리라고 하네요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복잡하네요.
https://aagag.com/issue/?idx=998788
dbffks 21-11-26 17:49
   
선수들이 원하는대로 냅둬야됨 자꾸 뭐라해야 배구인기에 악영향임
그들 속사정은 그들이 제일 잘아는것이고 김사니를 원한다면 원하는대로해서 해보고 놔서
성적을 보고 판단하면되는..프로는 성적으로 말한느것이고 감독은 이미 선수들에게 신뢰를 잃었음
아그립파 21-11-30 20:12
   
조직의 인사체계를 뒤엎고 본인들 입맛에 맞는 감독 선임을 위해 태업..이걸 수용하는 선례를 보이면 앞으로도 선수들은 코칭스탶이 맘에 안들면 태업을 하게 됩니다.
빳데리 21-12-01 00:02
   
음 프로 다운 행동 들이구먼
에페 21-12-21 16:45
   
지나서봐도 전나 웃긴 결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5,25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기타 스포츠 게시판입니다. (11) 가생이 02-24 152458
5150 [기타] 배드민턴 세계 선수권 - 안세영 (3) 코딩바보 08-26 619
5149 [기타] 방금 끝난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여복 8강 코딩바보 08-25 455
5148 [기타] 오늘 배드민턴 세계 선수권대회 - 혼복 8강 (1) 코딩바보 08-25 457
5147 [올림픽] 여자핸드볼 11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5) 이뻐서미안 08-23 767
5146 [잡담] 한국배구는 남자도 심각하다. (2) lenawood 08-21 975
5145 [육상] 고등부 100m 한국 신기록을 수립하는 '나마디 조엘… (1) 이뻐서미안 08-20 1702
5144 [올림픽] 여자핸드볼 아시아 예선전 대한민국 vs 중국 이뻐서미안 08-18 729
5143 [배구] U19 세계남자배구대회 3.4위전 대한민국 vs 미국 (1) 이뻐서미안 08-12 1132
5142 [배구] U19 세계남자배구대회 8강전 대한민국 vs 이탈리아...4… 이뻐서미안 08-10 830
5141 [기타] 세계 넘버원 한국 여자양궁 근황 (4) 축잘알 08-07 1767
5140 [배구] U19 세계여자배구대회 4차전 대한민국 vs 세르비아 이뻐서미안 08-06 775
5139 [배구] U19 세계여자배구대회 1차전 대한민국 vs 미국 (1) 이뻐서미안 08-02 1183
5138 [수영] 황선우 동메달 외국뽕처단 07-26 1073
5137 [기타] 프로 당구에서 생긴 일...또랑에 빠지다... 코리아 07-22 1799
5136 [올림픽]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이었다고 방송에서 직접 고백 (6) 아마란쓰 07-06 4122
5135 [기타] 아시아 U19 여자핸드볼대회 대한민국 vs 일본 (1) 이뻐서미안 07-05 1594
5134 [빙상] 한국컬링대회 강원도청(남).경기도청(여) 우승 이뻐서미안 06-30 783
5133 [배구] Vnl 여자배구 국제대회 보니까.. (3) 나투1009 06-17 1993
5132 [기타] 배드민턴 안세영 선수 굉장하네요. (2) 코딩바보 06-10 2251
5131 [농구] 여자농구 국가대표 평가전 대한민국 vs 라트비아 (2) 이뻐서미안 06-10 1225
5130 [기타] 세계탁구대회 남자복식 장우진.임종훈 은메달 획득 (1) 이뻐서미안 05-27 1364
5129 [기타] 세계탁구대회 여자복식 신유빈.전지희 은메달 획득 (2) 이뻐서미안 05-27 1488
5128 [농구] 안양kgc 팬인데 멘붕이네요 축잘알 05-19 903
5127 [잡담] 나폴리 이번에는 잘못 짚은거 같은디 이랑랑량 05-11 4625
5126 [육상] 전국육상대회 100m.100mH.200m.400m.4x100mR 여중부 결승 이뻐서미안 05-09 1414
5125 [기타] '집념의 아이콘' 스롱 피아비, LPBA 첫 그랜드… 코리아 05-05 1341
5124 [기타] 2023 브레이킹K 시리즈 2차대회 (1) 이뻐서미안 05-03 77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