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10-11 10:05
[정보] [공식발표] FC서울, 최용수 감독 선임…2021년까지
 글쓴이 : 쌈장
조회 : 2,596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열혈소년 18-10-11 10:08
 
진짜였네.. 거짓말인줄
1996 18-10-11 10:24
 
최용수는 명장임. fc서울 다시 살려주기를

tv에서 해설이나 예능하는 모습 볼수 없어 아쉽지만
억수로 18-10-11 10:36
 
서울 살릴 감독이 최용수밖에없음  다시 돌아올줄 알았음  ㅋㅋ
ㄱㄹㅊ극혐 18-10-11 10:43
 
또 전설매치는 최씨더비인가 ㅋ ㅋ
     
천사아이들 18-10-11 11:14
 
왜 최씨 더비죠?
최씨 성의 감독 더 있나요?
          
유베알레 18-10-11 12:27
 
전북 감독 최강희
               
천사아이들 18-10-11 12:58
 
아 맞다!
테루카쿠케 18-10-11 10:49
 
우오!! 분명 분위기 탈듯 굿
BarcaLEE 18-10-11 11:56
 
독수리 감독님 돌아오셔서 다행이네요 ㅠㅠ
잔트가르 18-10-11 13:57
 
이번 시즌 끝나고 다음 시즌에 맞추어서 복귀할줄알았는데
현재 서울에 상태가 워낙에 최악이라 조금 일찍 복귀했네요~~
어째든 다행입니다
축동 18-10-11 18:34
 
독수리의 귀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