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12-20 17:07
[펌글] 스페인매체, 발렌시아 이강인 임대 추진
 글쓴이 : prof
조회 : 1,569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한국인 미드필더으 실력은 세군다B(3부리그)를 초월한다. 마르셀리노 감독 체제에서는 기회가 부족하다. 시즌 말까지 임대 이적이 추진되고 있다."

스페인 스포츠 매체 '골 디히탈'이 19일자 인터넷판 뉴스를 통해 발렌시아 미드필더 이강인(17)의 임대 이적 가능성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최근 1군 팀에 꾸준히 소집되고 있는 이강인이 실전 경기를 통해 기량을 발전시키기 위해 임대될 가능성이 있다.

이강인은 오는 23일 2018-19 스페인 라리가 17라운드 우에스카전 1군 소집명단에 들었다. 앞서 에이바르전도 1군과 일정을 함께 했다. 에브로와 2018-19 코파델레이 32강 1,2차전은 선발로 뛰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종전 일정도 동행했다.

이강인은 발렌시아 메스타야(2군) 소속이다. 등번호 10번을 단 주전 미드필더다. 하지만 발렌시아 메스타야가 속한 2018-19 스페인 세군다B 디비시온은 이강인이 이미 쉽게 경기하고 있다. 이 경험을 지속하는 데 기량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상황이다.

발렌시아 1군팀에서 기회를 얻기는 쉽지 않다. 최근 1군 소집 명단에 오른 것은 주전 윙어 곤살루 게디스가 부상으로 이탈했기 때문이다. 게디스가 회복할 경우 이강인이 1군에서 출전 시간을 확보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발랜시아는 2018-19시즌 후반기에 이강인이 더 높은 수준의 경기를 뛸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다. 골 디히탈에 따르면 17세 이강인, 18세 페란 토르세 등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 키운 핵심 유망주를 말라가로 임대 시킬 계획이다.

스페인 남부 지역의 강호 말라가는 2018-19시즌 2부리그로 강등되어 승격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3위를 달리며 승격권에서 경쟁 중이다. 임대이적은 이강인에게 최소한의 출전 기회를 보장해야 가능하다. 2부리그에서 꾸준히 경기 경험을 쌓고 돌아오면 2019-20시즌에는 발렌시아 1군 팀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북창 18-12-20 17:10
   
주전으로 출전만 가능하다면...좋은 일.
ZzipYo 18-12-20 17:31
   
1부리그 하위권팀으로의 임대는 불가능한가요?
가능하면 1부에서 활약 좀 하고 발렌에서 페란 따까리 취급 받는것보단 걍 다른팀으로 이적했으면 싶은데.
예전 맨시티 레알에서 오퍼 왔을때 이적했으면 지금 보단 기회가 더 많이 주워졌을듯한데 우리나라 선수들 이상하게 의리가 너무 강해요. 이승우 백승호도 피파 제재 받았을때 바로 다른곳으로 이적했으면 지금 보다는 나았을듯한데.
     
아딜라미 18-12-20 18:08
   
ㅋㅋ 포지션자체가다른데 페란 따까리 ㅇㅈㄹ 계약기간한참남았는데 발렌시아가 잘도보내주겠다

보내줄정도로 큰금액오퍼할구단도없고
          
ZzipYo 18-12-21 01:15
   
어따  반말이고 어따 이지랄 타령인지
참 수준 알만하네
따까리 타령은 내가 발렌 팬도 아니기에 잘은 모르겠지만 컵 대회였나? 중앙에 페란 넣어주고 강인이를 윙으로 넣고 중앙을 교체할때도 페란을 넣고 페란은 죽써도 등용하면서 강인이는 기회도 없고 하니 극단적으로 따까리라 표현한것 뿐이고 발렌시아가 안보내주면 재계약없이 기간 채우고 나가면 그만이지 나이가 많은것도 아니고 발렌시아가 언제적 발렌시아라고 목메고 붙들려있을 필요있나
박쥐군단도 이젠 뭐 그닥인지라
14위팀. ㅋ
강인에게 관심 갖던 구단이 다 큰 구단이다.
임대가서라도 잘만하면 큰금액 지불해줄 구단들 말이다.
오는 말이 고왔으면 나도 예의를 차렸겠으나 오는 말이 싸가지이니 가는 말도 존대는 못하겠다.
발렌팬이면 걍 찌그러지고 강인이 팬인데 따까리란 말에 욱했으면 강인이 까내릴 의도는 아니였고 따까리취급이라고 했다 강인이가 따까리란 말이 아니라 발렌의 대우가 페란보단 부족하다는 말이였는데 이해를하던가 말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