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2-15 15:11
[펌글] 18세 진형석(국제학교 출신), 포르투갈 1부 진출 성공… (2015.11.11)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1,522  


FC 아로카  포르투갈 1부리그_  현순위 13위


나이로 보면, 21-22세,  지난 기사이지만, 행적이 궁금해서 찿고 있습니다.

 축협..   선수 정보는 알고있겠지요?


 http://sports.hankooki.com/lpage/soccer/201511/sp2015110615205493750.htm

  • 투웰브메니지먼트 아시아 제공
  •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유망주 진형석(18)이 포르투갈 프리메이라리가 FC아로카에 입단했다.

    투웰브메니지먼트 아시아의 허성구 에이전트는 6일 "진형석이 지난 9월부터 팀에 합류하여 입단테스트를 받았으며 최근 계약 및 이적에 필요한 절차를 마치고 현재 구단 B팀의 공식 리그경기에 주전으로 활약하기 시작하였다"라고 밝혔다. 

    허 에이전트는 "FC아로카가 진형석의 탁월한 패싱 및 킥 능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우선 B팀에서 훈련 및 리그 경기를 소화하면서 1-2년 내로 A팀으로 데뷔하는 청사진을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진형석은 국내의 정통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선수는 아니지만 어릴때부터 중국에서 활약하며 몇몇 유명 독일 에이전트들에게도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적이 있는 흙속의 진주와도 같은 유망주이다. 국내에서는 작년부터 올해 여름까지 제천국제축구학교의 소속으로 활약한바 있다.

    1951년에 창단된 FC아로카는 포르투갈 아로카에 연고를 두고 있다. 올시즌 초반부터 SL벤피카를 물리치는 듯 돌풍의 팀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팀으로서 현재 프리메이라리그 9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 AS모나코에서 영입한 보자 로페즈, 아르헨티나 올림픽대표인 아그스틴 블러티치, FC포르투로부터 영입한 이보 로드리게즈등과 같은 선수들을 영입하여 다음 시즌 유럽 클럽 대항전 참가를 목표로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라레알 19-02-15 15:40
       
    헤이 머쉬룸헤드~!
    꾸물꾸물 19-02-15 17:43
       
    포르투갈에서 뛰는 이상 포르투갈 축구협회 소속입니다. 이 말은 대표팀을 말하는게 아니라 관리를 말하는거죠. 그럼 그 전단계가 필요합니다. 국제이적 동의서. 이것이 나오려면 당연히 대한축구협회에서 포르투갈 축구협회로 서류가 넘어가야겠지요? 고로 당연히, 선수가 있다는건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이중국적상태에서 해당국가 국적 신분으로 처리한다면 모를 수 있겠지만 말이죠.

    그외에 경기력이나 기타 능력에 관한 것은 두각을 나타내거나 선수측에서 알아서 자료 만들어서 축협이던가 어디에 보내서 어필하지 않는 한 축협에서 따로 확인하는 경우는 많지 않을겁니다.

    경우에 따라 소속구단에 자료를 요청하기도하는데.. 이게 자료라는게 국제기준이 있는것도 아니고, 의무사항도 아니고해서...

    에이전트가 일을 잘할 때는 이런 서류처리를 포장 잘해서 넘길 떄이죵. 축구협회만이 아니라 이적관련해서
    다른 팀에 선수를 소개할때. 어차피 이것만 가지고 판단하는건 아닌데, 확인해볼까하는 동기를 만들 수 있는
    미끼 역할은 충분하니까요.

    뭐, 나름 규모있고 이름있는 에이전시라면야 더 쉽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