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2-17 08:27
[잡담] 요리스 손흥민 칭찬(해외)
 글쓴이 : 그대만큼만
조회 : 3,971  

제목을 보면.. 토트넘 골키퍼  요리스가.. 손흥민은 많은 기술과  최고의 순간에서 그가 플레이한다나 뭐래나..

방금 올라온 기사네요..


출처 :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6713169/Hugo-Lloris-insists-Tottenham-team-mate-Son-Heung-min-best-form-career.html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그대만큼만 19-02-17 08:29
   
축구매냐 19-02-17 08:30
   
요리스는 토트넘의 팀 메이트 인 손흥민이 자신의 경력 중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즐기고 있다고 주장한다.
요리스는 Tottenham의 손흥민이 자신의 경력 중 가장 좋은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들은 부상당한 Harry Kane이없는 상황에서 득점 부담을 지켰다.
한국의 포워드는 지난 16 경기에서 13 골을 득점했다.
     
쌈바클럽 19-02-17 08:41
   
나이를 떠나서 성이 아들이라 갑자기 소년가장 분위기 나네요ㅋ
     
노을양 19-02-17 08:42
   
갑자기 아들 ㅋㅋㅋㅋ
     
spraingers 19-02-17 08:58
   
아들이 팀을 부양하는군요
노가다의신 19-02-17 12:23
   
'그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순간 그는 최선을 다해 플레이하고 있다'
Hugo Lloris는 토트넘의 팀 메이트 인 손흥민이 그의 경력 중 가장 인상적인 형태를 즐기고 있다고 주장한다.
Hugo Lloris는 토트넘의 손흥민이 자신의 경력 중 가장 좋은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 손은 부상당한 Harry Kane이 없을 때 득점 부담을 지켰다.
• 모든 대회에서 지난 16 경기에서 13 골을 득점했습니다.
우고 로리스 골키퍼는 토트넘의 손흥민이 자신의 경력 중 가장 좋은 모습을 즐기고 있으며 현재 빅 게임에 큰 영향을주고 있다고 믿고있다.Son은 부상당한 Harry Kane이 없는 상황에서 Mauricio Pochettino의 팀에게 골 득점의 퍼레이드를 안겨 주었고, 지난 4 번의 승리 때마다 득점, 즉 토트넘의 모든 승리로 모든 대회에서 그의 16 번의 출전 중 13 골을 기록했다.토트넘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3-0으로 물리치고 챔피언스 리그 1 차전에서 승리로 스퍼스가 8 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쏘니는 지난 몇 시즌 동안 매우 일관성이 있었고 큰 경기에서 그의 성적과 그의 큰 영향을 개별적으로 향상시키고있다. "그 이유는 그의 재능, 클럽 및 그의 팀 동료 믿음이있다.'그는 재능이 뛰어나고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 순간 그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토트넘의 라이벌 인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이 다음 주에 모두 출전하는 동안, 토요일까지 토요일까지 스퍼스는 다시 경기를하지 않는다.

토요일은 이전 라운드에서 FA 컵에서 탈락하여 주말 경기가 끝난다.맨 시티는 토요일에 열린 대회에서 뉴 포트와 마주 쳤지 만 이번 주 리버풀과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에서 활약 중이다.Lloris골키퍼는 토트넘에게 완벽한 휴식 시간이 주어진 것으로 알고 그의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길 계획이다. 토트넘은 유럽과 프리미어 리그 영광을 위해 모두를 필요로 할 것이다.케인과 델리 알리는 둘 다 예정보다 빠르게 부상에서 돌아와 토트넘에게는 힘이 될 것이다. 둘 컴백이전에 그들은 엄청난 경기를 치렀고 모두 승리했다. 스퍼스는 맨 시티와 리버풀을 5 점 바짝 뒤 쫒고 있다.

번리를 방문한 후, 토트넘은 도르트문트와의 2 차전에서 첼시와 아스날을 상대로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펼친 세 번의 거대한 경기에 직면했다."우리 모두는 지난 몇 주간 힘든시기 였음을 알고 있으며 잠시 쉬고 가족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음 주에 신선한 마음으로 일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부상당한 선수들의 복귀는 이겨야 하는 우리 팀에게 희소식이다.압박감을 느낀다.그러나 우리는 지금 모든 사람이 필요합니다. 

3 ~ 4 개월 남은 시즌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우리는 축구에서는 어떤 일이 이어날 수 있다는 것을 존중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렇지 않고 방심하면 매우 쉽게 결과가 바뀔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우리는 이에 대해 잊어서는 안되며, 2 차전도 쉽지 않을 것이므로 이 경기에서 올바른 마인드와 자신감을 가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