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5-16 09:42
[펌글] 손흥민 없었더라면…토트넘 지금 위치 없었다
 글쓴이 : 쉐도우라인
조회 : 2,267  

40.JPG
41.jpg


(서울=뉴스1) 정재민 기자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가 끝난 가운데 
영국 현지에서 "손흥민이 없었더라면 토트넘의 지금 위치는 불가능했다"는 시즌 리뷰가 나왔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16일(한국시간) EPL 20개 구단의 이번 시즌을 돌아보기 위해 
각 구단 담당 기자들에게 최고의 선수, 최고 영입, 최고의 순간과 안 좋았던 점, 아쉬운 점 등을 꼽게 했다.

토트넘 담당 기자는 사미 모크벨로, 그는 주저 없이 올해의 선수로 손흥민을 꼽았다. 
사미 모크벨은 "암스테르담에서 루카스 모우라의 해트트릭으로 (클럽 역사상 최초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에 갔다"면서도 
"하지만 해리 케인의 부상으로 인한 결장 속에서 손흥민의 퍼포먼스와 골이 없었다면 
토트넘은 현재 위치에 있을 수 없었을 것"이라며 손흥민을 수훈갑으로 선정했다. 

.......................................................................

기사원문 클 릭
42.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erong 19-05-16 09:53
 
근데, 사실, 부상 당하지 않고 버틴 아무나 놓고 생각해도, 없었으면 끝났을거 같긴 해요.
워낙에 부상이 많아서 말이죠.
누구를 욕하든, 그 넘을 빼고 생각하면 내보낼 선수가 없어요.

물론 젤 빡쎘던게 손흥민이고, 원래 선수보다 더 잘해서 결과를 낸건 손흥민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