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6-12 14:18
[잡담] [네덜란드(아약스 팬) 반응] 이강인이 아약스로 온다고?!!
 글쓴이 : 폴크루그먼
조회 : 6,740  

소스:https://www.ajaxshowtime.com/article/
더치를 전혀 모르기 때문에 더치를 영어로 구글 번역해서 그다음에 다시 번역

Was thinking about it recently, when does Ajax get a good Asian. The last one was Suk, but that was more of an entertainment for the audience than someone who could really play football. Let the Lee come!
아약스가 최근에 마지막으로 괜찬던 아시안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생각해 봤는데 석현준이였네. 근데 석현준은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쪽이 아닌 엔터테인먼트에 가까웠으니깐. 이강이여 부디 오라 아약스로 !!

That is partly true. See it primarily commercially. We can start a fan shop in South Korea. Cash desk. Lee shirts fly over the counter.
(중간에 상업용 목적-플레이 목적 둘 다 있다고 논쟁 있음) 그건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애. 상업적으로 주요 할 거야. 한국에 팬 샵 오픈한담에 이강인 저지가 어마어마하게 팔릴거야!!

I only know him from some videos and it looked good, but he has a contract that will last for another 3 years. 
Is going to be an expensive joke. 
유튜브에서 영상 좀 봤는데 죽이긴 하던데, 발렌시랑 계약이 3년 남아서 비용이 엄청 날 것 같은데..

Off-Barca also had such a top Korean talent. 
Watched him shine at a youth World Championship a few years ago. 
He was then rented / sold to Hellas Verona (wtf ?!), never seen or heard of it again. 
Italian competition is not a good competition for talents anyway.
예전에 바르셀로나에 있었던 지리던 한국선수 있잔아,
몇 년전 U20에 엄청 났잔아. 근데 헬라스 베로나인가(풉!) 거기에 임대되고 그 후 다시 소식을 못 들었어.
이탈리아 마켓은 유망주들한테 좋은 시장이 아닌 듯.
(갑자기 이승우 얘기로 빠지네요)

Lee Seung-Woo is that yes, he had talent but was ultimately found not to be good enough for the Barcelona main team. That in itself is not a shame, since few players know how to make that move. In addition, his place at Barca also ensured that they got Korean fans, which also generated more income. He still gave South Korea the gold medal at the Asian Games in 2018. 

He was also promoted with Hellas Verona to the Serie A. I'm curious what he will show at that level.
이승우지, 유망주 였긴 했는데 바르셀로나 A팀엔 충분치 않았지. 근데 그렇다고 쪽팔린 건 아님. 바르셀로나 메인팀에 들어가는 자체가 극악의 난이도니까. 하지만 바르셀로나에 있는 동안 엄청난 한국인 팬들을 늘렸고 수입도 엄청 늘었지. 이승우는 2018 아시안 게임에서도 금메달 땃어

------------------------------------------------------------------------------------------------------------------------------------
주로 아시안 선수들에 대한 100% 확신이 없어서 찬반 논쟁, 이강인은 완전히 증명 된 재능이다. 찬반 양론. 그러면서 아시아 선수들에 대한 평가절하 등등 나오면서
상업적 목적으로라도 엄청 도움이 될 것이다가 토론의 주를 이루네요. 이 ㅅㅋ 들은 이강인의 대단함을 지금 전혀 못 깨닫고 있는 듯 ㅎㅎ 과거 그냥저냥수준의 축구선수 레벨로 알고 있는 분위기네요 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새콤한농약 19-06-12 14:20
   
떡줄 사람은 생각도 없는데...
강인이왈 : 난 발렌시아맨이다!!
그대만큼만 19-06-12 14:22
   
ㅉㅉ  아시아 선수하면... 무조건...  마케팅으로 볼려는  유럽넘들 지긋지긋하다.. 한국 선수가 그렇게  실력으로 증명을 해도 모른척 이거나  외면하나?
     
밀라노10 19-06-12 14:32
   
일본애들이 이미지를 그렇게 만들어서 셔츠팔이란 소릴 일본애들이 유럽에 진출
하면서 나왔잖아요.
          
폴크루그먼 19-06-12 14:33
   
일본애들이 이미지 그렇게 만든건 팩트죠 ㅋㅋ
          
푸핫 19-06-13 00:40
   
ㄹㅇ... 이미지 개떡같이 만들어 놈
잔트가르 19-06-12 14:22
   
이런 반응 보면
만약에 네덜란드쪽으로 간다면 박지성과 이영표의 향기가 진하게 남아있는 psv로 가는게 더도움이 될듯~
psv도 관심이 있다고 하는것으로 보이는데
가서 리그에서 아주 만날때마다 박살를 내야 아~~우리가 실수했다하고 뼈져리게 느끼겠죠
     
폴크루그먼 19-06-12 14:32
   
ㅋㅋㅋ 그냥 임대 링크설 뜬 기사에 아약스 팬 지들끼리 댓글 주고 받는거니깐 넘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 없어요 ㅋㅋ
ultrakiki 19-06-12 14:35
   
왜놈들이 병맛 이미지 만든것은 사실...
황금송아지 19-06-12 16:54
   
아마 우리 강인이의 경기를 많이 보지 못해서 저런 소리 하는거라 생각해요
요번 월드컵만 하더라도 폴란드 구단들도 강인이 누군지 잘 몰라서
임대 문의도 넣고 했다잖아요 ㅋㅋㅋ
당나귀 19-06-13 10:15
   
이강인 : 글쎄 에버레티지 수준이....
송대장 19-06-13 15:28
   
니네가 이강인을 얻을 위치는 되고?ㅋㅋㅋㅋㅋㅋㅋ
테스크포스 19-06-13 18:00
   
스읍 아약스 따위가 논할 선수는 아닌데
비전 19-06-13 18:55
   
psv로가서 아약스를 개박살내주면 좋겠네요
퀄리티 19-06-13 19:11
   
어떻게든 비싸게 되팔아볼려고
오구피자 19-06-13 20:19
   
하 이것들이 강인이를 셔츠팔이로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셔츠팔고 싶으면 우레이나 영입해라
모순 19-06-13 20:46
   
셔츠문의는 쪽본이나 때국으로ㅋㅋㅋ
생각하며삽… 19-06-13 23:07
   
이야 흥민이가 그렇게 해놨는데도 여전하네.    박지성이 맨유가기전 psv있을때  아약스를 혼자서  온경기장누비면서 박지성한명한테 탈탈털렀던걸 또잊었네 쟤들은......
마이크로 19-06-13 23:14
   
누가보면 아약스가 4대리그 빅클럽인줄알겠네요.
 
 
Total 302,10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축게 업로드 금지 이미지,영상등 가생이 06-29 2636
공지 [공지] 욕설글 게시자 강력조치 가생이 08-27 17516
공지 [공지] 불법사이트 링크 절대 금지 (1) 가생이 06-14 26153
공지 [공지] 축게 운영원칙(2019.06.29) (28) 가생이 10-18 107876
302099 [잡담] 교체티노는 절대 우승 못할 감독입니다 BarcaLEE 22:59 35
302098 [잡담] 손흥민 토트넘에서 오래 있었으면 좋다고 생각했는… 골벅 22:59 50
302097 [잡담] 그냥 토트넘은 셀링클럽 입니다 (3) ssal 22:58 58
302096 [잡담] 앞으로는 Nano VAR 라고 해야할듯 (3) 조부 22:55 79
302095 [잡담] 레스터 로저스 감독과 손흥민 (4) 손이조 22:54 303
302094 [잡담] 어제 토트넘의 경기 시간대별 승률에 관한 글을 썼는… (2) 발톱 22:53 68
302093 [잡담] 일단 시소코 정리하고 윙크스나 완야마에서 둘 중하… 골벅 22:53 85
302092 [잡담] 프라이북 너무 잘 나가네요...오늘도 이기는 중. (2) 축구매냐 22:53 86
302091 [잡담] 흥민이도 패턴을 좀바꿔야 (4) 아나콘다 22:53 161
302090 [잡담] 작년 토트넘 리그 성적 23승 2무 13패 호뱃살 22:52 87
302089 [잡담] 레시터 완전 중앙에서 나올 수 있는 중거리슛은 고려… 골벅 22:52 37
302088 [잡담] 토트넘 선수 정리부터 확실히 해야할 듯 합니다. (2) 드봉 22:50 155
302087 [정보] 英BBC 전문가 "손흥민 어디가 오프사이드야?" (5) 쌈장 22:49 584
302086 [잡담] 포치의 한계임 (1) 아나콘다 22:49 85
302085 [잡담] 맨시티, 리버풀이 괜히 강팀이 아닌듯.. (4) 호뱃살 22:47 159
302084 [잡담] 레스터가 손흥민 잘막더군요 (12) 비전 22:46 367
302083 [잡담] 은돔, 시소코, 윙크스 이런 투박한 미필로는 앞으로… (3) 골벅 22:45 150
302082 [잡담] 이 시간대는 낮경기라 그런가.. 호뱃살 22:45 39
302081 [잡담] 로즈 크로스는 상위권팀 윙백의 크로스가 아니죠 (2) BarcaLEE 22:44 75
302080 [잡담] 태어나서 첨으로 토토 해봤는대 라이언컹 22:44 93
302079 [잡담] 담 경기는 4시...ㄷㄷ 풋볼리그 컵 (3) 행힝 22:43 14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