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08-16 13:33
[펌글] 아문트펌)오늘 발렌시아 단장 알레마니 기자회견중 이강인/페란토레스 이야기
 글쓴이 : 승우빠어어
조회 : 1,512  

- 이강인, 페란 토레스


"둘은 성장 단계에 있어 서로 다른 상황에 있는 선수들이다. 페란은 1군 3년차고, 이강인은 2년차에 들어선다."

"지난시즌 이강인은 유럽 3대리그 팀 중 가장 많은 출전시간을 가진 2001년생이고, 페란은 2000년생 중 3~4등 정도된다."

"구단 스포츠 디렉터진은 그들이 중장기적으로 발렌시아의 미래에 핵심적인 선수들이 될거라고 믿는다."

"중요한 것은 선수들이 얼마나 팀에 공헌할 수 있는지를 따져봐야하고, 그들의 성장을 위해서 최선인 결정을 내려야한다는 것이다. 발렌시아는 챔피언스리그에서 경쟁하기 때문에 매우 높은 수준이 요구된다. 우리 모두 유소년 선수들의 실력을 보고싶지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유소년 선수들에게 출전시간을 주는 것보다 우선시된다."

"그들이 임대를 갈지 아니면 남게될지는 모르겠다."



한국기사랑 조금 다르네영 아문트 펌이에영~!



그리고 이강인/페란토레스에대한 8월7일 기사입니다


- 피터 림은 페란과 이강인 둘 다 1군 스쿼드에 원한다.
하지만 두명 다 독일(페란토레스)과 라리가(이강인)로부터 출전시간을 보장하는 오퍼들이 와있다. 둘 다 오퍼들에 만족해한다.
두 선수 모두 마르셀리노가 줄 수 있는 것보다 많은 출전 시간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구단에서는 임대를 선호한다.
둘 중 누군가가 떠난다면 재계약을 먼저하고 임대갈 것이다.
(Deportes Cope Valencia)

- 현시점에서 이강인은 발렌시아에 남는 선수 명단에 들어있지만, 여전히 이강인의 임대를 원하는 팀들이 많다.

이적시장은 아직 열려있고, 구단과 선수측 모두 매력적인 임대 오퍼를 받을 수 있다는걸 알고있다.

피터 림은 이강인을 남기길 원하지만 구단에서는 이강인이 발렌시아의 중요선수가 되기전에 1부리그에서 경험을 쌓아야한다고 여긴다.

(ElDesmarque Valencia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드봉 19-08-16 13:42
   
결국 핵심은 임대가려면 재계약 한번 더 하고 가란 소리아닌가? 지금도 많이 남았는데
분명히 장기계약 일거고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