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3-23 03:16
[정보] 박지성과 지뉴
 글쓴이 : 용팔이
조회 : 1,819  



1. 호나우지뉴 벗겨내는 지성턴





2. 지성이형한테 파울하고 미안하다고 손내밀며 한마디

"park!"













3. 세계 올스타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쭌우아빠 17-03-23 08:56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서는 박지성이 유럽만큼 많이 대접을 못 받는거 같네요~ 어떻게보면 세계 올스타팀은 앞으로도 나올지 안나올지 모를 엄청 대단한 업보인데, 그저 조금 알려질뿐 많은분들이 잘 모르는 거 같네요 얼마나 대단한지.... 정말 존경스러운 축구 선수입니다. 박지성 전 축구선수!
쭌우아빠 17-03-23 08:57
   
참고로 조금 알려졌다는거는 박지성 네임벨류가 아닌 세계 올스타팀 참가하여 좋은일을 했다는 그런내용의 보도입니다.
쌈바클럽 17-03-23 10:36
   
축구에서 올스타는 이벤트 자선 경기. 대단하다면 대단한것이지만 박지성이 대단한것은 저렇게 영국 레전드 vs 비영국 레전드 경기에 초대 되기도 했지만 본인이 본인 이름 걸고 올스타 자선 경기를 주최해온 선수라는 것이죠.

물론 규묘나 인기가 지단과 같은 사람만큼은 아니지만 박지성의 영향력도 엄청나죠.

사실 그냥 올스타 축구같은 경우에는 차두리도 뛴적이 있고,
아직도 기억나는건 케즈만 같은 떠오르는 선수도 초청 되고...
슈마허같은 카레이서도 초청되는 경기이기에 올스타 자선 경기를 뛰었
다 초청 됐다는 것만 두고 축구선수의 커리어나 기량이 꼭 인정 됐다거나 인기가 검증 됐다거나 하는 의미는 아니죠.

박지성은 그런 올스타 초청이 안되도 이미 대단한 커리어를 쌓았고
본인이 본인 이름 걸고 자선 경기를 주최할 정도의 영향력있는 축구계 인사라는 건 저런 올스타 경기가 아니어도 이미 증명됐고...

그리고 당시 저팀은 양팀다 대부분 맨유 출신. 축구 올스타는 메이져리그 올스타 같은 의미는 꼭 아니죠.
또르롱 17-03-24 00:33
   
아 진짜 지성 퐉 ~ 정말 대단 ! 지금 국대는 손흥민 같은선수도 좋지만 박지성같은선수가 더욱더 필요 ㅠㅠ

글고보니 우리나라 스포츠스타 인지도1위가 연아 킴 이었고 2위 ~3위가 지성퐉이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