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4-09 03:09
[펌글] 케인,알리,손흥민 유럽 최다골 트리오 5위 [골닷컴]
 글쓴이 : 치즈케익
조회 : 2,396  

'케인, 알리,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의 공격 트리오가 올 시즌 유럽 최다골 5위를 달리고 있다.

[골닷컴] 김희돈 에디터 = ‘케인, 알리,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의 공격 트리오가 올 시즌 유럽 최다골 트리오 순위에서 5위에 랭크됐다.

‘골닷컴’은 7일(한국 시간) 이번 시즌 골 수로 집계한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트리오 순위를 발표했다. 세계적인 공격수들의 이름이 리스트에 오른 가운데 5위에 랭크된 토트넘 공격진의 한 축, 손흥민의 이름이 눈에 띈다.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총 58골을 넣고 있는 토트넘의 공격 트리오 케인(24골), 알리(18골), 손흥민(16골)은 현재 팀을 프리미어리그 2위, FA컵 준결승에 올려놓으며 맹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케인의 부상 공백에도 알리와 손흥민이 연속골을 터뜨리며 팀을 이끌고 있다.


주요 뉴스  | ''케인 없는 토트넘 승리 공식 '얀센 to 손흥민"

최다골 트리오 1위는 바르셀로나의 ‘MSN라인’으로 올 시즌 모든 대회에서 총 90골을 넣으며 압도적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메시(43골), 수아레즈(32골), 네이마르(15골) 트리오는 어시스트 또한 46개를 기록하며 올 시즌에도 변함없이 가공할 만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맞서는 레알 마드리드의 ‘BBC라인’은 올 시즌 베일이 부상으로 상당 기간 결장한 가운데 모라타가 공격진 트리오 최다골 순위 계산에 포함됐다. 호날두(26골), 벤제마(17골), 모라타(16골)의 레알 마드리드 공격진은 올 시즌 합계 59골을 터뜨리며 전체 랭킹 3위에 위치하고 있다.

2위에는 카바니, 디 마리아, 루카스를 보유한 총 65골의 PSG가, 그리고 올 시즌 돌풍을 일으키며 엄청난 득점 생산력을 발휘하고 있는 AS 모나코 트리오(팔카오, 음바페, 제르망)가 4위에 올랐다.


주요 뉴스  | "첼시, 에이스 아자르 있기에 연패는 없다”

랭킹 아래 쪽에는 뮌헨, 나폴리, 아스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 트리오들이 뒤를 잇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MSN라인’이 범접할 수 없는 기록을 이어가는 가운데, 뒤이은 기록들은 서로 큰 격차가 나지 않기 때문에 손흥민이 포함된 토트넘의 트리오가 시즌 말미 더 높은 순위까지 오를 수 있을지 기대된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