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4-28 13:23
[정보] 이용수 위원장 "차두리 분석관 후임 선임 계획 없어"
 글쓴이 : 쌈장
조회 : 660  

다운로드.jpg



 "차두리 전력분석관 후임은 추가로 선임할 계획은 없다. 정해성 수석코치가 대표팀 코치진에 합류한 만큼 새로운 인원을 영입할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정해성 수석코치의 합류로 대표팀 코칭스태프가 완전한 골격을 갖췄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이 위원장은 "차두리 분석관이 B급을 갖고 있는 데 그 자리가 자신보다 더 높은 단계의 지도자가 맡아야 한다고 생각한 것 같다"면서 "당분간 A급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교육을 받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

참 인선과정부터 마음에 안드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쌈장 17-04-28 13:26
   
사퇴 결정의 가장 큰 이유는
특혜 논란으로 본인 스스로 스트레스가 가장 심했다고 하네요.

인선과정도 기술위원장이 강하게 설득해서 들어왔구요.
대신 선임할 사람이 필요 없다는건 역시 보여주기식 자리였다는 걸로밖에 안보이네요.
축구매냐 17-04-28 13:35
   
축협 진짜 일하는게 개초딩수준이네요.
CK홀릭 17-04-28 13:36
   
일처리를 뭔 일하기 싫어 뺑끼쓰는 인턴마냥 거지같이 하네. 국대가 무슨 장난질 하는 덴 줄 아나. 이건 뭐 가장 위에서부터 개판치고 내려오니 선수들 경기력 끔칙한것도 이해가 가네요. 이 암흑기가 이승우 세대 애들한테까지 안갔음 좋겠는데.
리차일드 17-04-28 13:36
   
애초에 이름값만으로 무마하려는게 보여요 아주
이시도르 17-04-29 23:26
   
이용수 진짜... 이번 사태로 이용수라는 사람 수준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네요. 너무 과대평가된 사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