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4-28 19:08
[잡담] 백승호 바디밸런스가 아쉽던데...
 글쓴이 : 싸커보이
조회 : 1,067  


갑자기 키가 너무 커버려서... 몸싸움 할때마다 쓰러지더라구요.

이걸 극복해야할텐데...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짜파겥이 17-04-28 19:09
   
오해입니다. 갑자기 큰거 아니라고 인터뷰했음...
7번손흥민 17-04-28 19:12
   
백승호 본인이 갑자기 큰게 아니라고 했죠 .
 징계와 그후 경기에 못뛴 이유가 크겠지요
아름드리99 17-04-28 19:14
   
개인적 소견을 말하면... 백승호 거품이 상당히 심하다고 보네요. 아무리 2년의 공백이라고 해도... 또 최근에 경기감각이 저하됐다고해도 20세 다른 선수들도 크게 다르지 않죠. 물론 핸디캡이야 없다 할순 없겠지만 지난일 아쉽아쉽다 할게 아니라 극복해야 하는건 본인 몫이죠. 여튼 지금 폼으로만 보면 평가전에서 골을 넣었던 몇 장면빼고 전체적인 움직임이나 경기리딩 능력이 많이 부족하다고봅니다. 바르샤선수로써 기대하는 팬들의 기대치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이 안드네요. 또한 본인은 측면선호한다고 했는데 그나마 중앙일때가 오히려 더 나은 플레이가 나옵니다.

여튼 황희찬처럼 유럽중소리그라도 임대이적해서 경험치를 더 많이 쌓는게 바르샤b에서 벤치지키고 있는 것보다 훨씬 나은일 같습니다. 2년공백에 또 바르샤b에서 어영부영 2~3년 유망주로 겉돌면 제일중요한 십대후반부터 20대초반 5년을 통째로 날리는거.. 과감한 선택이 필요해보입니다.
     
chaos 17-04-29 04:56
   
바르셀로나 같은 구단이 할일이 없어서 거품이 상당히 심한 백승호한테 공을 들일까요?
님이 축구관련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바르셀로나 구단 관계자 보다는 선수 보는 눈이 떨어진다고 생각되는데....
객관적으로 봐도 님의 소견보다는 바르셀로나 구단 관계가 소견이 훨씬 정확하다고 세상 모든 사람들이 생각할 겁니다.
예전에 한국 언론에 나왔었죠. 일부 학부모와 자칭 축구 지도자라는 사람들이 한국에 백승호 수준의 또래 선수들 수두룩 하다고...
그런 학부모와 자칭 축구 지도자들과 별반 다르지 않은 거같은데요... 님이.
어린 선수들 중에는 주변의 시선때문에 위축되기도 합니다. 이런 글을 쓰는 거 보다는 그냥 조용히 지켜 보는게 백승호 선수한테는 더 큰 도움이 될거 같네요.
그럴리가 17-04-28 19:30
   
제 사견으로는 거품은 아니라고 보고, 공백 핑계가 아니라고 봅니다.

백승호는 이승우와 달리 포지션 변경이 나름 심했던 선수에요.

초창기에 윙포로 뛰다가 중미로 뛰다가... 아직 자신이 어떤 플레이에 주력을 할지 감을 못잡은 느낌?

드리블 돌파도 최근 윙포로 기용되면서 다시 열심히 시도하는거 같더군요.

중미로 뛸때는 드리블을 거의 안했어요.. 그러니 드리블 할때 밸런스가 무너지는게 당연하죠.

드리블이 필요한 포지션에 다시 돌아온 게 징계 후반기 부터 그랬으니...
도배시러 17-04-28 20:09
   
그런거는 시간지나면 어느정도 향상되는 문제임.
두들겨 맞다보면 잘맞는법을 알게 되는거...
아안녕 17-04-29 12:57
   
무게 중심이 높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