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5-20 00:24
[잡담] 손흥민의 헤트트릭 기회 2회 박탈한 포체티노는
 글쓴이 : 매킬로이
조회 : 1,221  

이번 시즌에 손흥민이 멀티골 넣고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 헤트트릭이 가능한 상황에서 후반 중반경에 손흥민을 교체아웃 시킨 경기가 2회 있었죠.

어제 레스터시티전 포함해서 말이죠.

레스터시티전에서 손흥민이 아닌 케인을 뺐다면 손흥민이 한골 정도는 더 넣어 헤트트릭 가능성이 높았을 겁니다.

이번 주말 리그 마지막 경기인 헐씨티전에서도 레스터전과 같은 전술, 즉 손흥민이 최전방에서 수비수 한명을 달고 다니며 약간 아래로 처진 케인을 위해 공간을 만들어주는 한편 수비가담을 면제받으며 공격의 선봉에 서는 전술을 쓴다면, 그리고 풀타임으로 그를 기용한다면 손흥민은 헤트트릭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포체티노는 이번에는 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손흥민이 멀티골 넣고 헤트트릭 기회를 잡는다면 중간에 교체아웃 시켜 헤트트릭 기회를 빼앗는 행위는 하지 않기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조신관 17-05-20 00:26
   
마지막 경기에 쓰려고 교체아웃한거라고 생각함
     
매킬로이 17-05-20 00:46
   
마지막 경기가 2일만에 있으니까 그럴 가능성도 있다고는 봐야죠.
인생재발신 17-05-20 00:29
   
원래 그 ㅅㅋ 교체티노에요 ㅡ
김날두 17-05-20 00:29
   
케인은 득점왕 경쟁하고 있어서 .. 손흥민 선수는 본인도 숨길수 없이 기쁘다고 인터뷰 하였는데 ... ㅎㅎ 그냥 아쉬운걸로 끝내시는게ㅋㅋ;;너무 감정적으로 보시넼ㅋ
     
매킬로이 17-05-20 00:45
   
저게 팩트를 말한건데 감정적으로 보이나요?
지난번에는 손흥민도 교체아웃 당하면서 엄청 아쉬운 표정을 지었죠.
이번 레스터전에서는 차붐의 기록을 경신했다는 사실에 만족하여 좀 덜했겠지만 속마음은 어떻겠습니까?
          
김날두 17-05-20 00:54
   
도대체 어떤게 팩트인거죠? 글을보면 추측인 내용뿐인데 어떤게 팩트라는겁니까? 그냥 본인이
 아쉬워서 글 쓰신거 아니에요? 본인이 손흥민 마음을 압니까?..ㅋㅋ
               
매킬로이 17-05-20 01:01
   
두경기에서 멀티골 넣고 헤트트릭 할 수 있는 상황에서 교체아웃 시켜서 기회를 빼앗은게 팩트 아닌가요?
두 경기 다 손흥민이 멀티골 이후에도 잘하고 있는 상황이었으니 그대로 뒀으면 한 골 더 넣을 확률이 있었다는 것도 팩트죠.
          
김날두 17-05-20 01:07
   
http://joy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2220&g_serial=1016374&rrf=nv 왓포드전에 해트트릭 할수 있었는데 그때 후반 44분에 교체 됐는데 그때 인터뷰로는 손흥민 뺀 이유는 그 아쉬움을 다음 경기에 풀수 있도록 하려고 인터뷰 했었는데요? 그냥 기회를 빼앗은게 아니라 하나만 생각하지말고 둘도 생각하며 팩트아닌 추측좀 그만하세요. 

-------------------------------------------------------------------------------------
이번 시즌에 손흥민이 멀티골 넣고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 헤트트릭이 가능한 상황에서 후반 중반경에 손흥민을 교체아웃 시킨 경기가 2회 있었죠.
어제 레스터시티전 포함해서 말이죠.
레스터시티전에서 손흥민이 아닌 케인을 뺐다면 손흥민이 한골 정도는 더 넣어 헤트트릭 가능성이 높았을 겁니다. <<<<<< 이 말이 팩트인가요? 추측아닌가요?
이번 주말 리그 마지막 경기인 헐씨티전에서도 레스터전과 같은 전술, 즉 손흥민이 최전방에서 수비수 한명을 달고 다니며 약간 아래로 처진 케인을 위해 공간을 만들어주는 한편 수비가담을 면제받으며 공격의 선봉에 서는 전술을 쓴다면, 그리고 풀타임으로 그를 기용한다면 손흥민은 헤트트릭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 이 말도 그냥 추측일뿐이지 팩트는 아니잖아요?
포체티노는 이번에는 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손흥민이 멀티골 넣고 헤트트릭 기회를 잡는다면 중간에 교체아웃 시켜 헤트트릭 기회를 빼앗는 행위는 하지 않기를.
               
매킬로이 17-05-20 01:18
   
저 글에서 완전한 추측은 헐씨티전에 관한 것 밖에 없는데요?
기회를 두번 박탈한 것은 여지없는 팩트에요.
그리고 가능성이 높았다는 것은 확률이 높았다는 의미인데 확률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죠.
확률이 0이라면 내 글이 거짓이 되지만 그건 아니죠.
높으냐 낮으냐는 추측성으로 볼 수 있지만요.
                    
김날두 17-05-20 01:30
   
레스터시티전에서 손흥민이 아닌 케인을 뺐다면 손흥민이 한골 정도는 더 넣어 헤트트릭 가능성이 높았을 겁니다 << 이 말도 헐시티전 추측인가요?;; ... 기회 두번 박탈한 것은 여지없는 팩트가 아니라...링크를 더 줘야 합니까? 왓포드전에 골대 여러번 맞추고 해서 그 아쉬움을 다음 경기에서 풀수 있도록 아껴두라고 인터뷰 했다는데 도대체 어떤게 팩트이며 어떤게 추측인지 감이 안오시나봐요ㅋㅋ그리고 잉글랜드 리그라 자국 선수 키우는게 영국 입장으로써는 맞다고 생각은 안드시는지? 케인은 득점왕 경쟁 하고있는데 현지
 팬들도 다 응원하고 그러는데 포치가 미쳤다고 케인을 빼겟습니까?
강혁 17-05-20 00:48
   
좋게 말하면, 포체티노는 손을 좀 멀리 보는것일지도 ..
손이 90분 풀로 뛸 수도 있지만, 체력적으로 딸리는 느낌이 들긴하죠.

체력이 딸린 상태에서 해트트릭을 노리기 위해 오버페이스를 하게 되면, 부상 위험도 있고, 하니
일단은 체력이 충분해 질때까지는 무리 하지 않는 선에서 후반 교체를 하는지도 모르죠.

물론 개인적인 생각 ...
전 지금정도로 오래오래 뛰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
이런식으로 적응하면 풀타임 활약하는 모습도 곧 보리라 생각됨.
미우 17-05-20 09:16
   
아쉬움을 다음 경기에 푼다는 건 그냥 말장난(상처를 주지 않을 선의의 표현이지만 별의미는 없는)이구요.
냅두면 한골 더 넣었겠냐 아니겠냐는 당연히 기대지 팩트가 아니지만
가능성을 무산 시킨 것 역시 사실입니다. 그 이유가 어디에 있겠냐는 여러 분석이 있을 수 있으나
선수 개인이나 팬 입장에서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죠.
저 인터뷰나 이번의 교체나 다음 경기가 그리 중요하고 타 선수는 배려가 필요없는데 흥민이만 그런 배려가 필요한 가치 있는 존재로 생각하는지 아닌지는 다른 상황과 여태까지의 운용으로 판단하면 될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