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6-14 18:24
[펌글] 슈틸리케 인터뷰 전문 (직접 듣고 썼습니다)
 글쓴이 : 싸커보이
조회 : 554  

Q: 결과가 안좋습니다. 책임있는 결정을 해달라는 소리도 있는데, 마음의 결정 하셨는지?

A: 언제나 항상, 감독은 모든 결과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한다. 최근 우리가 보인 모습이 좋지 않다는걸 알고 있다. 그 부분에 대해 충분히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한다. 당연히 결과가 안좋았을때 사람들의 평가가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인지하고 있다.


Q: 협회의 결정을 따르겠다는건지?

A: 기술위가 개최된다고 들었고, 이용수 부회장과도 얘기를 나누고, 결정에 따라야할 것 같다.

(바로 다음에 이어서 슈틸리케가 말한것)

일단, 결과가 좋지 못했는데, 그나마 다행인건, 우리가 아직까지 경기가 치르기 전 상황과 순위변동이 없다는 것이고, 어떻게 해서든지 나머지 두 경기 잘 치뤄 월드컵 진출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게 나와 함께든, 다른 감독과든 그건 부수적인 일이고, 중요한건 남은 두경기를 팀이 잘 치르는것이다.


Q: (제대로 못들었네요)

A: 사실, 말씀해주신 그런 부분들 때문에, 어제의 결과가 더 뼈아프다고 생각하고. 준비기간도 길었고, 이라크와의 평가전을 통해서, 준비를 더 잘 할수 있었고, 그것을 토대로 라인업을 구성, 경기를 치뤘는데, 결과로 이어지지 못해서 아쉽다.


Q: 자진사임 의향은?

A: 뭐, 그부분까지는 생각을 안했고. 말씀드린것처럼 두 경기가 남아있는 상황이고, 사실 홈에서는 전승이었고, 원정에서는 4패를 했기때문에 그 차이가 들쭉날쭉한건 사실이다. 하지만, 남은 경기들을 통해서 말씀드렸다시피 자력으로 진출할 수 있기에, 그 점은 생각하지 않았다.

 

출처 : http://cafe.daum.net/ASMONACOFC/gAVx/135423
저작자 표시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치츄 17-06-14 18:25
   
추방급임 아직까지도 자신이무엇이문제인지 인정을안하고 뻔뻔함이 대단
북창 17-06-14 18:53
   
그네를 닮아있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