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6-28 14:29
[잡담] 발로뛰는기자-바르샤b 승격현장에서 백승호를 만나다.
 글쓴이 : 축구매냐
조회 : 1,127  

바르셀로나B의 승격현장 - 그 곳에서 보고 들은 백승호와 이승우이야기

최근 축구계의 이슈 중에 하나가 이승우 선수와 백승호 선수의 거취 문제입니다. 그리고 그 선수들과 함께 바르셀로나 B팀이 지속적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백승호 선수가 바르셀로나 B에 머무를지, 이승우 선수가 바르셀로나 B로 올라갈지 아니면 다른 팀으로 떠날지 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면서 바르셀로나B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그 팀이 승격을 할지 잔류를 하게 될지도 관심사가 되었고요. 그 팀의 시즌 마지막 경기이자 승격을 결정짓는 중요한 경기인 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가 지난 25일 밤 8시 30분에 캄푸 누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00.jpg



승격을 이루어낸 바르셀로나 B와 백승호 선수

“먼 곳까지 오셨네요. 뛰는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하는데… 승격은 기뻐요. 하지만 아쉬워요. 뛰었어야 하는데…”

라며 멋쩍게 웃으며 이야기를 하지만 그 웃음에는 아쉬움이 진하게 묻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한국 팬들이 찾아오니까 함께 웃으며 인사도 나눠주고 사진도 찍어주며 팬서비스를 잘 해 주었습니다. 현지 팬들도 사진 요청을 많이 하기에 “경기에 많이 출전하지 않았는데도 현지에서 유명한가 보네”라고 하자 “아니에요. 그냥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있으니까 찍자고 했을 거예요. 동양인이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있으니까 신기해 보여서 그랬을 수도 있고요.”라며 겸손하게 대답을 합니다. 내가 알기로는 분명 그렇지 않은데도 말입니다. 경기장에서는 ‘팩’을 부르고, 거리에서도 인사하는 팬이 있음에도… 


경기장 밖에서 들은 백승호 선수 이야기

경기장에는 팬들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들과 스카우터들이 와 있었습니다. 세리머니를 마친 후에 경기장 밖에서 백승호 선수를 기다리는 중에 한 에이전트를 만났습니다. 그는 내가 한국인임을 알고 백승호 선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백승호는 좋은 선수다. 그가 바르셀로나에 왔을 때부터 최고의 선수였다. 그런데 현재 그가 그라운드에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하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그는 경기만 뛸 수 있다면 충분히 자신의 실력을 입증할 것이다.”며 백승호 선수가 뛰지 못하는 것을 안타까워합니다. 그러면서 그의 재능을 인정하고 있었습니다. 그와의 짧은 대화를 뒤로하고 경기장 밖에서 백승호 선수를 다시 만났습니다. 팀과 함께 승격 파티와 더불어 휴가 전에 마지막 만찬을 하러 가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 날 다시 대화를 나누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


더 자세한건 아래 주소로.

http://v.sports.media.daum.net/v/20170628133313975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도배시러 17-06-28 14:41
   
1군 콜업 자주 되던 선수라서 잔류는 가능할수 있을듯요.
로테 멤버일 가능성이 있지만 본인의 선택.
     
human 17-06-28 16:07
   
1군경기 콜업이 아니라 연습경기 콜업이라 별 의미 없습니다
     
축꾸을잼 17-06-28 17:47
   
백승호도 잔류 안되요 이승우도 논eu라 승격 못하는 마당에 b팀에서 뛰지못한 승호 쓸리가없음 결국 둘 다 이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