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07-17 16:06
[잡담] 박주호는 차라리 스위스 2부를 가면 갔지
 글쓴이 : 대승적차원
조회 : 853  

케이리그 따위로는 안감
제이리그에서 데뷔해서
국내에서 뛰어본 적도 없는데

부인이 스위스 사람이라서
박주호 역시 스위스 시민권자고
부인이 훔멜스 부인하고 친하고
생활기반이 전부 유럽에 있는데
유럽에서 돌아오지 않을것임

굳이 유럽에서 미세먼지 먹이러
딸을 데리고 한국에 올 이유가 없고
올 이유가 있다면 고연봉인데
풀백에 연봉 10억도 안주는
케리그는 박주호 영입할 팀이 없음

박주호가 돌문에서 이적해도
분데스나 스위스를 벗어나지 않음
케리그 복귀하라는 개소리가 나와서 알려줌
뛴적도 없는데 무슨 복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축구love 17-07-17 16:09
 
맴맴
     
대승적차원 17-07-17 16:11
 
부들부들
draky 17-07-17 16:43
 
김진수도 일본데뷔 독일 갔다가 한국왔는데 박주호만 안되는 이유는?
     
대승적차원 17-07-17 17:00
 
부인이 스위스 사람이고
박주호는 시민권자
나이thㅡ 17-07-17 16:54
 
스위스 2부리그면 k리그 보다 못한 곳인데요? ㅋㅋ
     
대승적차원 17-07-17 16:59
 
생활수준을 고려해야죠
백인 와이프가 한국에 오려고 하겠음?
그렇다고 연봉이 많은 것도 아니고
          
살인검쿄우 17-07-17 17:01
 
그건 그쪽 생각이죠 ㅎㅎ
               
대승적차원 17-07-17 17:09
 
스위스 부인의 입장에서 한국에 친구도 없지
생활환경이 완전히 바뀌고
공기도 안좋고 그렇다고 그런 것들을 감수할만큼
연봉을 많이 주는 것도 아닌데 무슨 메리트가 있음?

돌문에서 7억 받는데
케리그 풀백 최고 연봉 최철순 6억인데
박주호가 케리그 따위를 왜 감? ㅋㅋㅋ
리차일드 17-07-17 18:32
 
분명한건 K리그 안오고 일본중동중국 가면 비난할사람 분명히 나옴
얄루 17-07-17 18:40
 
좋겠네 저번부터 공감해주는 팬도 있어서
현실부정자 17-07-17 18:50
 
매미 매미
  맴      맴
G마크조심 17-07-19 00:32
 
위에 어떤 빡대가리와 더불어 덤앤더머 찍으면 잘나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