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7-10-24 15:57
[펌글] U-18대표팀 4-3-3 포메이션 쓴다네요. 이강인이 공미
 글쓴이 : 싸커보이
조회 : 877  

이강인 기용 계획과 장점은.

4-3-3 포메이션에 공격형 미드필더로 기용할 계획이다. 장점은 탈압박이 된다. 탈압박이 되서 1명만 제치면 공간은 열린다. 그렇기 때문에 탈압박이 중요하다. 수비 부담은 덜어줄 생각인데 수비도 열심히 하더라. 상황에 따라 맞춰서 준비하겠다.




18세 이하(U-18) 대표팀 주장 황태현(18·중앙대)은 내달 열리는 ‘2018 19세 이하(U-19) 아시아선수권’ F조 예선에서 무실점으로 4전 전승하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고 밝혔다.



전남 우선지명 신분인 그는 지난 3월부터 두 달마다 진행된 U-18 대표팀 훈련에서 매번 뽑히는 등 수비의 핵으로 불린다. 자연스럽게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대표팀 주장으로 선임됐다.


두 살 아래이면서 스페인 발렌시아 유소년 팀에서 뛰는 이강인을 두고는 “어리지만 티가 안 난다. 형처럼 경기장에선 자신이 리드하려고 노력한다”며 배울 점이 많다고 했다.





한국 U-18 대표팀은 24일 파주 NFC에서 열린 동국대학교와 연습 경기에서 갖기 위해 모였다.

이번에 소집된 선수 중 가장 주목을 받는 이는 이강인이다. 2001년 생으로 1999년 생이 주축이된 이번 대표팀에서 가장 어린 막내다.


2살 많은 형들과 뛰고 있는데.

형들과 뛸 수 있어서 좋다. 형들이 잘 해줘 더 잘 할 수 있는 것 같다. 열심히 해 본선 진출에 올라갈 수 있도록 하겠다.


발렌시아에서 어떤 위치에 있는지.

이번 시즌에 후베닐 A로 올라갔다. 많으면 2살 위의 선수들과 뛰고 있다. 또래는 스페인 U-16 차비 에스타시오가 있다.


발렌시아에서 최근 성적은.

7~8경기에 출전해 5골을 넣었고 도움은 2개에서 3개를 했다.


소속 팀에서 목표는

최대한 빨리 프로로 가고 싶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고 있다. 몇 년 안에 올라가겠다는 기간을 생각하지는 않고 있다.


본인의 장점은.

소속 팀에서 감독님이 원하는 것이 있다. 공을 받는 위치가 골대와 가깝기 때문에 골을 만들기 위한 마지막 패스나, 슈팅을 잘 하려고 노력 중이다.

소속 팀 포지션과 대표 팀 포지션은.

공격형 미드필더로 많이 뛴다. 여기에서도 공격형 미드필더로 주로 뛰고 있다.


대표 팀 생활은 어떤지.

형들 실력이 뛰어나 많이 배우고 있다. 코칭스태프 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잘 해주신다.


해외에 있어 주목을 많이 받는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


최근 부산과 연습 경기를 했다. 1군 선수들이 많이 나왔는데.

선배님들이 정말 잘하시고 노련하셨다. 많이 배웠다.


대회를 앞둔 목표는.

일단 'U-20 월드컵 간다 만다'라는 이야기 보다는 매경기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겠다. 지금은 챔피언십 본선 진출이 목표고, 본선 진출이 확정되면 월드컵 진출을 목표로 하겠다.

“빨리 프로에 가고 싶어요.”

이승우와 백승호의 뒤를 이어 한국 축구의 미래로 불리는 이강인은 정확한 시점을 못 박지 않으면서도 최대한 빨리 스페인 프로 무대에 가고 싶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이강인은 24일 파주 축구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NFC)에서 열린 18세 이하(U-18) 대표팀의 동국대와 연습 경기를 앞두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스페인 생활을 털어놓았다. 이강인은 현재 스페인 명문 발렌시아의 유소년 최상위 레벨인 후베닐A에서 뛰고 있다. 이강인은 “올시즌 후베닐A로 올라왔다. 같은 팀에 스페인 연령별 대표 한 명을 제외하곤 모두 1~2살 많은 선배들이 있다”며 월반해서 뛰고 있음을 밝혔다. 이어 “올시즌 8경기에서 5골 2도움을 기록하고 있다”며 활약상도 알렸다. 


http://www.spotvnews.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71090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nirvana1225 17-10-24 16:11
   
정용이형은 미들강화하는 사삼삼 많이슴 ㅇㅇ
CK홀릭 17-10-24 18:19
   
공미가 7~8 경기에 5골 3어시..  ㄷㄷ 이녀석 이거..
세트 17-10-24 20:34
   
가장 기대되는 세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