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03-22 11:15
[잡담] 英 언론, "스웨덴, 한국-멕시코보다 16강 진출 확률 높다"
 글쓴이 : 사나위해
조회 : 1,593  

영국 언론이 월드컵 도박을 위한 가이드 기사에서 스웨덴이 멕시코나 한국보다 16강에 진출할 확률이 높다고 예상했다.

영국 '미러'는 22일(한국시간) 월드컵 베팅을 위한 분석 기사에서 "스웨덴 축구는 자신들의 최고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은퇴 이후 어떠한가? 초기지만 스웨덴 대표팀이 보여주는 모습은 긍정적이다"고 평가했다.

이어 "야네 안데르손 스웨덴 감독의 팀은 이브라히모비치 시절 볼 수 없었던 끈기와 조직력, 정신력 등을 가진 것 같다. 안데르손 감독이 에밀 포르스베리, 빅터 린델로프, 빅터 클레이슨과 같은 신세대 선수들을 칭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스웨덴은 이브라히모비치의 은퇴 이후 신예 스타들을 발굴해서 수비와 조직력을 중시하는 팀으로 변신했다. 최근 이브라히모비치의 복귀설이 돌았지만, 안데르손 감독은 "복귀를 정말 원한다면 내게 직접 얘기하라. 나는 들은 것이 없다"며 일축했다.

스웨덴은 3월 A매치 평가전에서 칠레-루마니아와 맞붙는다. 안데르손 감독은 지난해 11월 이탈리아와 월드컵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이끈 기존 선수들 위주의 라인업을 구성했다. 미러는 이브라히모비치를 대신할 팀의 간판 스타로 포르스베리와 린델로프를 선정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미러는 "스웨덴이 월드컵 우승후보인 독일을 이기기는 어려워 보인다. 그러나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은 높다. 스웨덴은 조별리그에서 한국과 멕시코보다 앞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이 매체는 "스웨덴은 유럽 예선에서 프랑스, 플레이오프에서 이탈리아를 물리쳤다. 이러한 경기 경험이 스웨덴에게 러시아에서 아마도 독일같은 거물급 팀을 이길 수 있게 한다는 자신감을 심어줬다"고 예상했다.

-----------------
솔직히 지금 생각 해보면..  일본이랑 안바뀐게 다행인것같다는 생각이듬..

폴란드 세네갈 콜롬비아

우리조가 독일 빼곤 저들보단 훨씬 괜찮음...
더군다나 지금 스웨덴과 멕시코의 전력은 예전만큼은 아닌게 맞고... 하지만 경기력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기 때문에...  일단은 폴란드 세네갈 콜롬비아..  보다는 분명 괜찮음..


지금 보니깐... 일본 수비 제대로 들고나와야할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병아리쓸빠 18-03-22 11:18
   
뚜껑은 열어봐야..
추구남 18-03-22 11:28
   
2014년에 월드컵 조별 탈락한 잉글랜드가... 이번에는 16강 진출할 수 있을까?
다른 나라 평가하기 전에 자기들부터 돌아보는 게...
     
사나위해 18-03-22 11:36
   
ㅋㅋㅋㅋㅋㅋㅋ

잉글랜드  튀니지 파나마 이런 복병들한테 깨질 가능성도 배제 할수없어보임...
Seamless 18-03-22 17:43
   
지금 멕시코 전력 아주 좋아요.  코스타리카 가볍게 제치고 쉽게 북중미 1위 먹거 올라옴.
하얀그림자 18-03-22 17:48
   
잉글시키들 스웨덴에게 최근에 한번 이겼나 말았나 수십년간 한번도 못이겨서
스웨덴 출신  에릭손 감독을 국대에 앉혀 놨었지
잉글하고 국대로 한번 붙고 싶네
 카디프 홈구장에서 처럼  한번 박살 내는거 보고 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