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03-22 12:33
[잡담] 伊페루자, 아스토리 이름 잘못부른 아나운서 해고
 글쓴이 : 사나위해
조회 : 648  

신중하지 못했던 실수가 결국 직장을 잃는 비극으로 연결됐다.

이탈리아 세리에B(2부리그) 페루자의 장내 아나운서가 최근 급성심근경색으로 사망한 피오렌티나 수비수 다비데 아스토리의 이름을 잘못 불렀다가 해고되는 일이 일어났다고 가제타델로스포르트 등 현지 언론들이 21일(한국시각) 전했다. 이 아나운서는 지난 6일 브레시아와의 홈경기에 앞서 실시된 추도식에서 묵념이 끝난 뒤 아스토리의 이름을 '아스토르히'로 두 차례 부르는 실수를 범했다.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한 추임새였지만 적절치 못한 행동이라는 비난을 받을 수도 있었다.

마시밀리아노 산토파드레 페루자 회장은 아나운서의 행위를 실수로 보지 않았다. 당시 경기장을 찾은 그는 경기 뒤 해당 아나운서에게 직무정지 명령을 내린 뒤 해고 절차에 돌입했다. 4년 동안 '페루자의 입'이었던 이 아나운서는 순간의 실수로 결국 직장을 잃게 됐다.

1905년 창단한 페루자는 안정환, 나카타 히데토시가 한때 활약했던 팀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구단이다. 북한 대표이자 유망주로 꼽히는 한광성이 지난 1월까지 임대생 신분으로 뛰기도 했다.

-------------------
직장 뿐아니라 sns도 씹테러 당했을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퀴클롭스 18-03-22 13:31
   
짤릴만 하네요.
추도식에서 왜 장난질을..
G마크조심 18-03-22 13:55
   
그냥 실수인데 자르나 ? 역시 이태리 역시 페루자 이러고 있었는데  .
쉽얼롬이 고인모독 한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