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1] [2] [3]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8-05-26 11:27
[잡담] [영상] 이승우(와 한국인) 모욕 발언한 이탈리아 언론인 마리오 폴리
 글쓴이 : 드라소울
조회 : 2,482  

골닷컴 관련 기사에 딸린 영상인데 이 사람 같습니다. 
이탈리아 지역 방송 프로그램 패널리스트로 문제의 인종차별 발언을 한 이탈리아 언론인 마리오 폴리(Mario Poli, 67세).
TV 매체 '텔레누오보(Telenuovo)' 소속으로 그것도 심지어 베로나 출신 언론인.
(*이탈리아어 잘 아시는 분 있으면 더 정확히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승우가 자신과 한국인 전체를 무지와 편견 및 오만의 소산으로 말인지 똥인지도 모르고 모욕적으로 인종차별 발언한 
이탈리아 해당 것들을 소송, 법적 대응에 들어간 일을 적극 지지하고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이것이고 저것은 저것이죠. 이 사안은 이 사안 자체로 잘못된 것이고, 오만하고 무지몽매한 이탈리아 해당 인물은 
자신의 잘못된 발언임을 알고 (미디어의 언론인으로서도 책임감을) 깨닫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잘못된 것은 잘못된 것이고 바로잡아서, 바로잡는 선례를 분명히 남기는 것이 우리와 미래를 위해서도 더 옳지 않겠습니까. 


*골닷컴코리아 관련 기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에테리스 18-05-27 14:36
   
개탈리아는 원래 인성이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