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4-07-14 15:50
[잡담] 범인은 세 명입니다.(몸통은 정몽규나 홍명보가 아닙니다.)
 글쓴이 : 홀퀘이사
조회 : 1,294  

한국축구계에 한국축구의 발전을 저해하는 '한국축구의 적'이 있는데요.
'한국축구의 적'이 누군가 제대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한축축구의 적'들 중에 주범, 몸통은 누굴까요?

정몽규나 홍명보가 몸통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주범은 '내 밥그릇 건드리지 마!'라고 발악하는 '철밥통 국내축구인 집단'입니다.

한국국내 감독을 무시하지 마라. 외국인 감독과 차별하지 마라. 라고 말하는 자들
국내 국대 감독도 외국인 국대 감독과 같은 연봉을 받게 해달라고 말하는 자들.(실력 차이가 확연한데도 불구하고)
한국국대감독 자리를 외국인 감독을 쓰지 말고 한국인 감독을 써야 한다고 주장하는 자들.

바로 이 '내 밥그릇 건드리지 마!'라고 발악하는 국내축구인 집단이 바로 몸통입니다.

정몽규는 축구협회 회장으로서 이 '국내축구인 집단'을 개혁해야할 책임이 있는 위치에 있는데, 오히려 권력 유지를 위해 이 '국내축구인 집단'과 협조하고 용인하고 있는 공범입니다.

홍명보는 자기의 개인적인 욕심 때문에 양심을 버리고 '국내축구인 집단'을 위해 총대를 맨 공범입니다.

정리하면,
한국축구의 적은
1.'철밥통을 지키려는 국내축구인 집단.' = Made in Korea 를 주장하는 집단.
2.정몽규
3.홍명보

이중 1번이 주범이고 2번, 3번이 공범입니다.

저는, 이 몸통이 갖은 현란한 언론플레이를 하며, 몸을 사릴 땐 사리며 지금 처세술을 부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공범인 정몽규나 홍명보도 탄핵해야 하지만, 축구팬들의 최종목적은 '철밥통을 지키려는 축구인'들이 되어야 합니다.

정몽규나 홍명보를 탄핵하는 이유도 이 둘을 탄핵해야 철밥통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철밥통이 약살 빨라 꼬리를 자르고 도망가는 도마뱁 처럼 좀 처럼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이콧을 하든 걸개를 걸든 한국축구의 적이 누군지. 주범이 누구고 공범이 누군지 확실히 파악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되어 말씀드려 봅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천추옹 24-07-14 17:05
   
축협은 행정이 대부분인 기관인데 어릴때부터 볼만차구 공부 1도 안하던 색히들이 축구인 출신이란거만가지고 축협내 들어가 한자리  한다는거 자체가 문제인거임..
이색히들 명문대 출신이라지만 대가리는 전문대도 못갈 수준들임..
실제 행정맡기면 동네 구멍가게나 운영해도 빡칠 색히들이 무슨 축협 행정을  한다고..
협상이란걸 해봤어야 협상을 하지.. 나이 위계로 누르기나 하는 색히들이 외국인들 상대로 무슨 협상을 하겠슴..
     
홀퀘이사 24-07-14 17:38
   
예... 그렇습니다. 한국축구계의 요소 요소에 축구인출신이 아니라 능력자들이 배치되어 합니다.
포나나 24-07-14 20:22
   
팬들의 성원이나 관심이 없어도 할수 있으면 그렇게 하면되겠죠 지들끼리 서로 얼굴에 똥칠하면서

그런데 이건 그수준을 넘어서 이제 국민들에게 불쾌감과 절망감을 주는 레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