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4-08-14 21:31
[잡담] 프리미어 리그 예측 - 토트넘 팬의 목소리
 글쓴이 : funk2
조회 : 656  

팬 작가 Ali Speechly


d0fa898a-3b53-44e6-811c-7013d86f7bed.jpg.jpg

리그에서 어느 순위를 차지할 것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 심장은 4위라고 말하지만, 제 머리는 5위라고 말합니다. 저는 이번 시즌에 우리가 더 오랫동안 전반적으로 더 나은 성과를 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유로파 리그에서 경쟁해야 할 또 다른 경쟁이 있어서 깊이가 부족해서 번아웃에 시달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좋은 영입은 누구일까, 아니면 아직 영입하지 않은 선수가 있다면 누구를 선택해야 할까?

저는 우리의 새로운 영입 선수, 특히 루카스 베르그발의 전망에 매우 흥분합니다. 그는 지금까지 공을 다루는 데 침착하고 경기장 위로 플레이를 몰고 가는 데 목적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저는 Ange Postecoglou가 우리의 젊은 자생 선수, 특히 Mikey Moore와 Jamie Donley를 어떻게 개발하고 활용하는지 보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번 시즌 감독에게 무엇을 바라나요?

Postecoglou가 두 번째 시즌에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가 전술과 교체에 더 민첩하고 적응력이 뛰어나기를 바랍니다. 코치가 팀에 명확한 플레이 스타일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고, 모든 것이 잘 맞을 때 우리의 빠르고 공격적인 축구의 용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우리의 접근 방식이 효과적이지 않다면, 우리가 바라는 경기가 아닌, 실제로 우리 앞에 있는 경기에 적응함으로써 우리의 접근 방식을 바꾸는 데도 용기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팀에서 돌파구가 될 스타는 누구일까요?

마이키 무어. 기술적 능력과 나이에 비해 뛰어난 축구 두뇌를 가진 이 젊은 선수는 기대할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는 젊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활용될지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확실히 잠재적인 게임 체인저입니다.

당신의 가장 큰 관심사는 무엇입니까?

필 맥널티
BBC 스포츠 수석 축구 기자

저는 여전히 우리가 상당한 부상이나 출장 정지를 감당할 만큼의 충분한 전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렇긴 하지만, 유로파 리그에서 재미있게 놀고 우승을 노리기를 바랍니다. 감히 하는 것은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게 다입니다. COYS!

지난 시즌: 5위

스퍼스에게는 정말 흥미로운 시즌이 다가옵니다. 네, 지난 시즌은 앙제 포스테코글루의 지휘 하에서 개선되었고, 특히 해리 케인이 떠난 후였지만, 그렇게 강력한 위치에 오른 후 상위 4위를 놓친 것은 놓친 기회로 여겨져야 합니다.

Postecoglou의 공격 축구 브랜드는 Jose Mourinho와 Antonio Conte의 둔한 축구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지만, 시즌 후반에는 상대에게 너무 쉽게 무너졌습니다. 호주 선수는 굽힐 조짐을 보이지 않았지만 실용주의가 더 많아야 하지 않을까요?

흥미로운 이적 거래이기도 하죠.

본머스에서 6,500만 파운드의 이적료로 영입된 도미닉 솔란케는 지난 시즌 첼시와 리버풀이 기대했던 스트라이커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고, 10대 선수인 아치 그레이는 리즈 유나이티드에서 뛰어난 유망주로 여겨졌습니다.

손흥민은 다시 한번 영감을 줄 것이며, 상위 6명이 매우 현실적이라고 시사할 만큼 다른 면에서도 충분한 자질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퍼스의 배후에서 거의 감추지 못한 기쁨을 토로하는 17세의 마이키 무어 선수를 주목하세요.

토트넘 팬 작가 알리 스피치리: "5위. 내 심장은 4위라고 하지만, 내 머리는 5위라고 합니다. 앤지가 지난 시즌에 세운 토대를 더욱 꾸준히 잘 해내며 쌓아 올리고, 유로파 리그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합시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