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4-09-02 03:10
[기타] 김민재 "적응 실패", 우파메카노 "최고의 CB" 격려+다이어 선발…獨언론 편애 시작
 글쓴이 : 엠보르스골
조회 : 1,392  

다시 보는 며칠 전 기사

https://m.news.nate.com/view/20240901n09385

마테우스뿐 아니라 독일 국적 미드필더 사미 케디라도 비판을 남겼다. 글로벌 매체 '골닷컴'에 따르면 케디라는 "명백한 김민재의 실수다. 아직 시즌 초반이라 판단하기는 이르지만, 김민재는 세리에A에서는 괴물이었다. 모든 경합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그러나 여기 뮌헨에서는 나폴리 시절 김민재를 볼 수 없다"라고 비판했다.

이로 인해 김민재가 다시 벤치로 밀려날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는데, '빌트'는 곧바로 김민재를 벤치로 내렸다. 다이어를 재소환했다.

그런데 여기서 의문인 점이 있다. 김민재처럼 실수를 범하지는 않았으나 개막전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인 우파메카노는 독일 언론이 감싸고 있다. 우파메카노는 김민재와 같이 불안한 경기력으로 인해 개별 훈련을 진행했었다. 뮌헨은 30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뱅상 콤파니 감독은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했으나 김민재와 다요 우파메카노는 여전히 훈련장에 남아 개별 훈련을 마쳤다. 두 선수는 30도의 더위 속에서도 분주하게 훈련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독일 '키커'는 "뮌헨 고위층은 우파메카노를 스쿼드에서 가장 완벽한 센터백으로 본다. 그의 자질에 대한 믿음이 있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격려다"라고 보도했다. 우파메카노에게는 충분한 시간과 신뢰를 부여해야 한다는 의견이었다.

반대로 김민재는 아직도 적응 실패라는 평가를 내놨다. 독일 'TZ'는 "김민재는 지난 시즌보다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아직까지 적응하지 못한 듯하다. 나폴리와 뮌헨의 플레이 스타일이 다를 수 있다"라고 김민재의 부진 이유를 설명했다. 아직 한 경기뿐인데 김민재에 대한 비판이 심한 상황이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우끽 24-09-02 03:15
   
김민재만의 잘못으로 해야
거슬리는 그놈을 빼죠.
둘 모두의 잘못이라 하면
사람들이 팀 때문이라고 생각할테니
그꼴은 또 못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