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0-07-01 02:16
[정보] 외신, "김민재 '진짜 재능'.. 포그바 닮은 공중볼과 거침없는 발"
 글쓴이 : MR100
조회 : 3,113  



(베스트 일레븐)

외신 <팬사이디드>가 토트넘 홋스퍼 이적설이 도는 김민재를 상세하게 소개했다. 어떻게 성장했으며, 어떤 장점을 지니고 있는지, 김민재를 잘 모를 만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팬들이 단번에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자세한 설명을 했다.

<팬사이디드>는 김민재의 경험은 아직 부족하지만 성장 속도가 굉장히 빠르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진짜 재능”이라며 “폴 포그바를 연상시키는 공중볼 능력은 물론, 해리 맥과이어처럼 머리로 공을 다루는 데 능숙하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김민재는 공중볼 능력을 뛰어넘어 발로 공을 잡는 것조차 두려워하지 않는다”라고 김민재가 하늘에서 뛰어난 센터백임은 물론 빌드업에도 자신감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이어 매체는 토트넘 홋스퍼와 김민재의 만남이 성사될 확률이 크다고 예상했다. 이유는 토트넘 홋스퍼가 코로나19에서 오는 손실이 상당한 수준이고 경기장 부채도 엄청나기에, 고가의 중앙 수비수를 영입할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김민재라면 ‘저비용 고효율’을 추구할 수 있는 알짜배기 자원임이 분명하다.

마지막으로 <팬사이디드>는 “김민재는 실질적으로 (영입) 가능성이 있다. 또한 한국의 두 번째 선수를 보유하면 아시아에서 토트넘 홋스퍼의 인기가 더 높아질 수 있다. 그러니 타당한 이적이다”라고 수비진의 세대 교체가 필요한 토트넘 홋스퍼에 김민재 영입은 여러모로 합리적 선택이라고 강조했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날으는황웅 20-07-01 02:56
   
펌프질 그만보구 오피셜 보구잡다.
영원히같이 20-07-01 04:28
   
오피셜 내놔!!!
프로필설정 20-07-01 05:20
   
제발 제발! ㅠ
다같은생수 20-07-02 01:15
   
뉴화이트 허트레인에 가서 트레이닝복을 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개월.. 1년 가까이 됐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