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20-10-26 13:50
[잡담] 번리전에 누가 나올까요?
 글쓴이 : 레디오스
조회 : 772  

아무리 생각해도 번리는 수비 후 역습을 주 전술로 가져올 것 같습니다. 손흥민에 대한 트라우마도 있고, 전력에서 많이 밀린다는 것도 알고 있을 테니까요. 현재의 토트넘을 상대로 라인을 올린다는 건 어리석은 짓 같아요.

저는 손흥민 역할이 많이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신 급소 잘 찌르는 로셀소와 뭔 짓을 할지 모르는 도허티와, 스피드는 돌아오지 않았지만 감각적인 기술을 구사하는 베일, 세트 피스 등에서 비니시우스가 큰 몫을 할 것 같습니다.(그래도 비니시우스는 교체로 들어올 것같아요.)

라는 이유로 요리스/도허티, 조 로든, 알더베이럴트, 레길론/베일(모우라), 호이비에르, 로셀소(은돔), ??/케인(비니시우스), 손흥민

이런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공놀이 20-10-26 14:04
   
손흥민과 케인, 요리스는 100% 선발 확실하고 오른쪽 윙어로는 베르바인, 모우라, 라멜라 셋 중에 하나가 선발로 나오겠지요. 베일은 절대 선발은 아닐 거고 중요한 리그 경기에서는 교체로도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로셀소가 부상이 아니라면 나올거고 은돔벨레도 나오겟죠.
     
레디오스 20-10-26 14:07
   
아! 로셀소 부상을 잊고 있었네요. 은돔벨레가 더 가능성이 크겠군요. 베일이 선발로 나오지 않는다면, 모우라를 점치고 싶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어서. ^^;;
          
공놀이 20-10-26 14:09
   
요즘 분위기가 모우라가 라멜라에게 살짝 주전에서 밀리는 느낌이더군요. 베르바인에게도 밀리는것 같기도 하고.
파주남작 20-10-26 14:11
   
선두권 경쟁을 위해서는 승점을 확실하게 따고 가야되는 상황이니 손, 케인, 베르바인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쌈바클럽 20-10-26 14:12
   
번리는 강합니다. 맞불만이 약한 토트넘 수비를 흔들어 이길 방법일겁니다. 들이대세요!! 번리!!
BigB 20-10-26 15:02
   
리그에서 로테 잘 안돌리는 무리뉴이기에 EPL에서 검증 안된 로든과 부상 로셀소, 폼 낮은 베일은 교체고
모우라가 나올 것 같네요. 나머지는 은돔 산체스 풀백은 도허티가 유로파를 뛰었으니 오리에로 예상되지만 이 부분은 도허티가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