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11-21 13:03
[정보] 에릭손 필리핀에서 월급8만불 받았네요[기사]
 글쓴이 : 성길사한
조회 : 3,295  

https://m.fmkorea.com/index.php?mid=football_news&search_target=member_srl&document_srl=1925423700&search_keyword=1921658162&page=20

올해 6월 기사인데 동남아감독들 진짜연봉에 대해서 알려주는 정보가 많네요.
==========
니시노 아키라 감독 측은 무려 27만 달러의 '월급'을 요구했는데 아시안컵 인도전까지 태국 대표팀을 이끌었던 밀로반 라예비치 감독의 월급이 58000달러였음을 감안하면 지나치게 비싼 급여이다. 심지어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필리핀 대표팀의 에릭손 감독의 월급도 고작 80000달러에 지나지 않는다.
===============

필리핀 에릭손이 중국에서 연봉76억 받았는데  그 에릭손을 이긴 현재 박항서 연봉은 3억이니 너무 싸다는 기레기의 기사(아니 비교하려면 현재 에릭손 연봉을 알아와서 비교해야지 에릭손 과거연봉은 왜 들고와?) 그리고 그 기사를 보고 에릭손은 필리핀에서 76억받는데 베트남 이놈들은 고작3억주면서 뽕을 뽑으려한다는 선택적 난독에 걸린 한국네티즌들의 난동..

월봉도 8만불이지만 에릭손이 스즈키컵~아시안컵 사이의 사오개월만 감독하고 나갔으니 총합 얼마안되었을듯하고..남아공월드컵 가나8강을 이끈 라예비치의 월봉이 5만8천불이었으니 그보다 더 듣보잡인 인도네시아전감독 연봉이 20억대라는 주장도 헛소문일게 뻔하고...

아니 동남아가 무슨 중국이나 중동기름국도 아니고 그동네 재정사정 안봐도 뻔한데 벤투보다 더 많이 준다는거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고개를 갸우뚱해야 정상인데 사람들이 스포츠기사볼때는 뇌를 떼어놓고 읽는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나스디 19-11-21 13:14
   
님 글만 읽어봤는데
' 선택적 난독에 걸린 한국네티즌들의 난동..'
한국네티즌이 이상하다는 결론이네요.

제가 보기엔 저런 기사를 쓰는 쪽이 문제인거 같은데
기사가 이상하니 그 글을 읽는 사람이
'열 받아 하거나'
'좋아하거나'
그런거 아닌가요?

님은 왜 그런 기사를 읽은 사람을 '난동'이라고 표현하나요?
     
성길사한 19-11-21 13:25
   
일단 그 기레기가 기사 자극적으로 쓰려고 에릭손이 한창 잘나가던 중국이나 잉글랜드 대표팀시절 연봉을 가져와서 박항서 현재연봉과 비교하는 무리수를 뒀죠. 그건 명백히 기레기의 잘못입니다.

그런데요. 아무리 기레기가 비교를 얼척없이 했다하더라도 기사만 똑바로 읽어도 팩트체크는 됩니다. 에릭손의 과거연봉이니까요. 현재 필리핀에서 얼마를 받고 있다는 내용은 없거든요. 그런데 그 기사읽은사람들은 모두들 에릭손이 필리핀에서 연봉76억을 받고 있다고 믿더군요. 그러면서 필리핀이랑 배트남이랑 같은 동남아국가고 일인당 gdp도 비슷한데 베트남 이시키들만 박항서에 정당한 연봉을 안주고 공짜로 호구처럼 부리려고 한다고 욕하더군요. 아무리 팩트 지적해주고 상식적으로 생각해라고 말해도 소용없었음. 오죽하면 박항서감독이랑 베트남축협이랑 협상하다 유언비어가 난무하니 쿨링타임을 가졌겠습니까?
          
나스디 19-11-21 13:42
   
누가 얼마받고 그런걸 떠나서
왜 성길사한님은 그런 기사를 읽는 사람을 보고
'선택적 난독에 걸린 한국네티즌들의 난동' 이라는 표현을 쓰냐는거죠.
               
성길사한 19-11-21 14:35
   
위에서 얘기했듯이 틀린거 바로잡으려고 얘기하고 다니면 네 다음 베트콩 혹은 니네 엄마가 베트남 사람이지? 이런 애기를 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였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