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축구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축구 게시판
 
작성일 : 19-10-21 11:51
[잡담] 이승우 선수는 뭐가 되었든 태도에 문제가 있는 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글쓴이 : SOOOOON
조회 : 686  

과거에 이승우랑 같이 있었던 국내 감독들..

최진철 김학범 신태용 모두 재능은 특별하지만 훈련량이 부족하고 훈련을 열심히하지 않고 훈련태도에 문제가 있다는 류의 인터뷰를 했어요.

그때 당시만해도 국내감독들이 뭘 아냐.. 유럽식 즐기는 축구를 이해 못한다.. 등등 감독들만 욕을 많이먹었는데..

솔직히 한두사람이 아니고.. 아무리 국내 감독이라도 그게 즐기는 건지 불성실한건지 모르겠습니까?

이승우 팬분들이 우쭈쭈 해주는 것도 정도가 있는거지.

벌써 감독들이 몇번째 성실함에 대해 말하는데.. 언제까지 감독탓만 할껍니까.

성장이 정체되었고.. 이승우랑 함께 했던 감독들은 하나같이 훈련지적하는데..

그 모든 감독들이 문제일까.. 이승우가 문제일까 좀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면 알수 있는 문제인데..

눈막고 귀막고.. 이승우 커버만 치시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선댄스키드 19-10-21 12:09
   
이게 사실이죠.
근데 이걸 외면하면서.. 맹목적인 팬들이.. 무엇이 이승우를 그렇게 매력적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요.
jjunylove 19-10-21 12:14
   
이승우는 과도한 키 뻥튀기 할때부터
얘는 축구보다 겉멋에 더 관심이 많다고 느꼈죠
같은 173인 이강인 보다 적어도 5cm는 작고
김진수도 작은편이지만 그옆에 있으니 마치 김진수가 거인이여
디플 19-10-21 14:28
   
팬들이나 그 가족 즉 형까지 너무 오냐오냐한게 크다고봅니다. 선수가 자신감을 갖는건좋은데 그게 자만심이 되면 안되는데 어렸을때부터 언론, 팬들, 그리고 형까지 마치 신주단지모시듯 떠받들다보니 허파에 바람이 너무 들어간거같다는거에요. 지금 나이가 22인데 그나이에 훈련태도지적받을정도면 심각한거죠. 이미 과거 인터뷰들에서 이승우의 훈련태도가 불성실하다는 얘기들이 나오고있었는데 이게 그대로 이어져왔다는것이고 발전을해야될시기에 노력을 등한시했다고밖에는 생각할수가없습니다. 너무 치명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