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月25日,根據韓國企業評價研究所發布的3月份韓國歌手品牌價值指數分析結果,女團TWICE以較大優勢摘得榜首,歌手太妍位居第二,男團防彈少年團緊隨其後。
(3월25일, 한국기업 평가연구소에서 발표한 3월 한국 가수 브랜드 가치 지수 분석결과에 따르면, 걸그룹 트와이스가 우세적으로 1위를 차지하였고, 가수 태연이 2위를,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뒤이어 3위를 차지하였다.)
韓國企業評價研究所分析了從2月23日到3月24日期間共1億947萬9941個大數據,按照消費者的品牌價值參與量、溝通量等對溝通價值、參與價值、媒體價值、社會價值等進行評測,得出3月份韓國歌手品牌價值排名如下:TWICE、太妍、防彈少年團、Lovelyz、BTOB、EXO、GFRIEND、BLACKPINK、IU、Red Velvet、Seventeen、GOT7、BIGBANG、秀智、VIXX 、MAMAMOO、AOA、Bolbbalgan4、INFINITE、Block B、任昌丁、朴宰範、BewhY、ZICO、Busker Busker等。
(한국기업 평가연구소에서 2월23일부터 3월24일 기간동안 총 1억 947만 9941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소비자의 브랜드 가치 참여량, 소통량등 소통가치, 참여가치, 대중매체 가치, 사회 가치 등을 평가 추산하여, 3월분 한국 가수 브랜드 가치 순위를 매겼다. 순위는 : TWICE, 태연, 방탄소년단, Lovelyz、BTOB、EXO、GFRIEND、BLACKPINK、IU、Red Velvet、Seventeen、GOT7、BIGBANG、수지、VIXX 、MAMAMOO、AOA、Bolbbalgan4、INFINITE、Block B、임창정、박재범、BewhY、ZICO、Busker Busker등 순이다.)
其中,TWICE的品牌參與指數為332萬5062,媒體指數為538萬5017,溝通指數為325萬9575,社會指數為33萬9720,品牌評價指數為1230萬9374,比2月份品牌評價指數下降了19.58 %;
(그중, 트와이스의 브랜드 참여지수는 332만 5062, 대중매체 지수 538만 5017, 소통지수 325만 9575, 사회지수 33만 9720, 브랜드 평가지수는 1230만 9374로, 2월분 브랜드 평가지 지수보다는 19.58% 떨어졌다.)
對此,韓國企業評價研究所方面表示:「TWICE新專輯主打歌《KNOCK KNOCK》幾乎橫掃了3月份的音源榜,肯定與否定的比率為71.09%。此外,TWICE即將進軍日本,也有不小影響。」
(이에 대하여, 한국기업 평가연구소 측에서는 말하기를 : [트와이스의 새앨범 타이틀곡 <KNOCK KNOCK>은 거의 3월분의 음원차트를 휩쓸었으며, 긍정과 부정의 비율이 71.09%이다. 이외에, 트와이스가 일본진출하는 것에 대하여, 적잖이 영향이 있다.] 라고 하였다.)
(責編:邵天翔)<全星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