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2-01-21 01:53
'대만 역번역' 이 hot 하군요.
 글쓴이 : 천년여우
조회 : 1,944  

'대만 역번역' 이 hot 하군요.

댓글에  ' 한류스타에 편승해보려고 가입했습니다.' '여기가 대만에서 역 번역 해간다는 유명한 곳이군요?'

라는 댓글을 보면서 가생이가 과거보다 유명해지고 인지도가 올라갔다는 느낌을 받았으며

한편으로 반말이 난무하고 욕이 난무하는 감정적인 댓글이 난무하는 것을 보면서 

이건 아닌데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를 바라보았습니다.

최근에 너무 무념무상으로 댓글을 달거나 감정적으로만 댓글을 단 것이 아닌가하고 반성했습니다.

그래서 이제부터라도 댓글을 달 때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글을 달겠다는 조그만 의지를 세워봅니다.


저의 이러한 댓글들이 역번역이 되어간다면 가생이가 단순한 감정적인 한풀이 장이 아니라

국가 간의 소통의 장이 되어 한층 더 발전하는 힘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이만 글을 마칩니다.

모두 설 잘 보내세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지금 하는 것이 정말 최선일까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도영이 12-01-21 01:57
   
다른 글에서 저의 댓글이 딸려간 것을 봤는데~
느낌이 쫌 쉐~~하네요.
그리고 가져 갈려면 쫌 똑바로 가져 가든지~
중요한건 쏙~빼고 말이야~
     
천년여우 12-01-21 01:58
   
저도 좀 쒜~에 합니다.

비록 댓글이 딸려가지는 않았지만 댓글을 조심히 쓰게 되었다고 할까요?
fpdlskem 12-01-21 01:59
   
^^

님도 설 즐겁게  보내세유~
     
천년여우 12-01-21 01:59
   
레이나드님도 세뱃돈 많이 ... !!
          
fpdlskem 12-01-21 02:02
   
               
천년여우 12-01-21 02:09
   
헐..
                    
fpdlskem 12-01-21 02:12
   
ㅎㅎㅎㅎ

정말 저럼 안되겠지만...ㅋㅋㅋ

귀엽지 않음유? 전 넘 귀여워서 웃음이.....ㅎㅎㅎ
                         
천년여우 12-01-21 10:05
   
zz 귀엽네여
필립J프라… 12-01-21 02:02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http://www.gasengi.com/data/cheditor4/1201/Ww6q8ocm58DkQdEekUQ7j.jpg]
There is nothing impossible
     
천년여우 12-01-21 02: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프라이님
뽀리링 12-01-21 02:12
   
여우님 올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천년여우 12-01-21 02:56
   
뽀리링님 항상 눈팅으로 보고 있어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셔용.
oOoMMmm3 12-01-21 02:25
   
호랑이 튀둥튀둥 살찐거봐
좌익수 12-01-21 02:28
   
호랑이보다 아줌마가 더 무섭당 ㄷㄷㄷ
건빵 12-01-21 06:40
   
역번역 한두번임? 어짜피 종종 될텐데  ~ ~ ~ ~ ~ ~ 아님말궁~.
 
 
Total 50,8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81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905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54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282
243 이황님 잘생기셨네여 (8) R.A.B 01-22 1039
242 지금 계시는 분들을 위해! (19) 퇴겔이황 01-22 988
241 헐 누군가 절 (5) 뽀리링 01-22 1121
240 오늘은,,, (7) 퇴겔이황 01-22 1056
239 뽀리링애기 있으면 대답해줘요 (9) Gerrard 01-22 1082
238 10분뒤에 인증 (10) Gerrard 01-22 1162
237 잡채가 맛나군요 (5) 짤방달방 01-22 1187
236 테이 불쌍하네요... (8) 밥사랑 01-22 1310
235 테이는..딱 두번 나오구..끝났네요;; (4) 꽃쵸파 01-22 1476
234 다들 귀성길이라서 조용한가요? (2) 유니 01-22 1032
23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코리아 01-22 1030
232 오랜만이에요 꾸벅 절받으세요 (4) 만년삼 01-22 1064
231 남 얘기 1탄. (6) winteris 01-22 1068
230 살다보면 참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요. (31) R.A.B 01-22 1231
229 기숙사 학원 갔다 설연휴 석방 되었습니다 (9) 유카씨 01-22 1240
228 약 3달만에 들어왔네요 ㅎ (4) 바나나맛우… 01-22 1073
227 운영진 게시판의 실체를 알려주겠음 (6) 객님 01-22 1395
226 입장합니다 ㅋㅋ (6) 밥사랑 01-22 1175
225 제라누나 화났응??? (1) 뽀리링 01-22 1449
224 입장합니다~ (6) 秋風 01-22 1282
223 할렁 아침반 오픈!! (6) 뽀리링 01-22 1304
222 새벽반 퇴근합니다. (3) 필립J프라… 01-22 1327
221 전 이만~일찍 갑니다. (5) 도영이 01-22 1338
220 첨으로 출석 1등 달성 ^^/ (4) 필립J프라… 01-22 1151
219 오늘의 교훈 (5) 필립J프라… 01-22 1153
 <  2021  2022  2023  2024  2025  2026  2027  2028  2029  2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