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3-09-13 12:03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글쓴이 : 관리A팀
조회 : 48,928  

안녕하세요. 친게지기입니다.
요즘 비밀 댓글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잦은 비밀 댓글로 유저들이 친목게시판의 벽이 높다고 느낄 우려가 있습니다.
비밀 댓글을 써도 관리자나 운영자는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라 가림이 필요하다 생각될 내용은 쪽지를 이용해 주십시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십시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퇴겔이황 13-09-13 12:04
   
비밀 댓글여 ?
     
관리A팀 13-09-13 12:06
   
네^^.
     
플로에 13-09-13 12:06
   
댓글 누르고 비밀글 상자를 체크하면
*비밀글 입니다.
라는 문구가 주황색으로 뜨지요~
drone 13-09-13 12:05
   
에헴~
플로에 13-09-13 12:06
   
* 비밀글 입니다.
     
플로에 13-09-13 12:07
   
↑ 요런 거 금지. ㅋㅋㅋㅋㅋㅋ

넵~ :) 전 잘 안 쓰니까요. 음하하하하!!! 주의하겠습니다~
          
퇴겔이황 13-09-13 12:08
   
아하.이거 안되는줄 알았는데 되는거였네..
     
drone 13-09-13 12:08
   
넵. 당연하죠. 감사합니다.  가서 보고올게요 ^^;;  저만 보고 올테니 지워주세요
          
플로에 13-09-13 12:10
   
드론님. 공지에서 이러시면 안 돼요.
친게관리지기님, 여기 행패 부리는 아저씨 좀 잡아가주세요. ㅋㅋ
커피and티 13-09-13 12:08
   
예썰~ 밥드세요
스트릭랜드 13-09-13 12:13
   
이참에 관리자도 비밀리에 하지말고  닉 공개합시다 ㅋㄷㅋㄷ
     
플로에 13-09-13 12:14
   
어이쿠, 이 아저씨도 좀 잡아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짤방달방 13-09-13 12:14
   
넵. 알겠습니다!
아놔짜증나 13-09-14 01:05
   
누가 그럼??(찌...찔린다..)
홍초 13-09-15 16:50
   
네~알겠습니다.
시간과공간 13-10-02 21:55
   
그런게있엇군요,,
뿡뿡이 14-03-12 23:06
   
넹.
링가링가 14-04-05 05:47
   
* 비밀글 입니다.
괴강살남자 16-12-08 03:52
   
비밀글 게시하는거 자제하올께여. ^^
아리온 18-10-09 06:32
   
ㅇㅇ
 
 
Total 51,11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956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408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929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0618
1415 여자분들 (13) 축구 02-09 418
1414 저 왔어라..... (30) 81mOP 02-09 403
1413 오늘 아이크림을 발라봤는데.... (15) 다마젖소 02-09 416
1412 나왓숑! 노올자! +_+ 발렌타인데이 언제임? (12) 유니 02-09 506
1411 입장합니다 ㅋ (32) 제이® 02-09 348
1410 졸업발표회 해보셨는지 ... (10) 홍초 02-09 409
1409 코빅2 보시는분? (4) 비오 02-09 473
1408 다마양..게이.. (19) 삐유 02-09 511
1407 ㅋㅋㅋㅋㅋ (9) 축구 02-09 396
1406 다마오빤 진짜 게이 맞아요 (13) R.A.B 02-09 507
1405 곧 학위수여식 하는듯 (6) R.A.B 02-09 381
1404 아 나 카트라이더 천재인듯 (7) 한시우 02-09 483
1403 글고보니 지가 중학교 졸업하는 날에는 눈이 억수로 온;; (11) 다마젖소 02-09 360
1402 졸업했슴돠~ (6) 秋風 02-09 527
1401 벌써 5시가 다되어가네~♪ (14) 다마젖소 02-09 432
1400 자자 나가보겠습니다 (1) 짤방달방 02-09 402
1399 졸업하고 왔습니다.. (7) 평범남 02-09 475
1398 다들 오늘 점심 뭐먹었는지 말하시오 (3) 만년삼 02-09 417
1397 홍초 진정 좀 하라고 (6) 짤방달방 02-09 782
1396 화딱지난다! (8) 홍초 02-09 477
1395 지금이 가장 사람이 없다는 아침인가요? 테러닷 ㅋㅋㅋ (2) 몽상연주가 02-09 441
1394 이런제길~(복권) (1) 묵묵이 02-09 413
1393 저는 보고야 말았습니다..... (2) 동산고딩 02-09 417
1392 아오.. 간밤에 멀 잘못묵고 잤남 ㅠㅠ (2) 다마젖소 02-09 461
1391 새벽반 마감합니다. (2) 필립J프라… 02-09 460
 <  1981  1982  1983  1984  1985  1986  1987  1988  1989  19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