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3-10-27 02:06
..
 글쓴이 : Smilla
조회 : 4,323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키로드 13-10-27 02:14
   
단지 유..유아[幼兒]가 좋은건 아니구요???...쿨럭;;(+__)
     
Smilla 13-10-27 02:17
   
제가 또.. 은팔찌 찰 만한 배포는 안된다구요..(*__)
와~ 근데, 아키님 증말 오랜만이네요~
그 동안 뭘 하시느라 그렇게 코빼기도 안 보이시고..ㅋㅋㅋㅋㅋ
          
아키로드 13-10-27 02:51
   
연애는 아름답다구요 뭐! ㅋㅋㅋ
땐왜박멸우 13-10-27 02:17
   
그럴수 있조...충분히 그럴수 있습조...

사실 저도 이런글 하나 올릴려다가 젠틀하고도 진중한 내 이미지 주책바가지로 변할까 싶어서 참았는데...

스밀라님이 썬빵 날려주시네요...ㅋㅋ

http://www.youtube.com/watch?v=xmoxFc7lE_Q

연예인에 관심조차도 없었던 내가 나이먹고 아이유에 꼽혀 콘서트장까지 찾아가서 뿌잉뿌잉을 외쳤지만...

멸치 파동으로 인해 내 맘은 요아이로 돌아섰습조...삼촌 맴은 갈대니까능...-_ㅜ

여튼 그럴수 있습니다...

불혹에 들어서도 사랑에 빠저 눈깔뒤집혀서 집문서 땅문서 팔아치우는 사람들도 있는걸요...
     
Smilla 13-10-27 02:19
   
아! 이 나이에 이런 감정을 경험해야 한다는 사실이 웃프네요..
지금 맘 같아선 현실 속 리얼 남친 100명 보다 유아인 1명이 더 끌리네요;;;;
가슴이 콩닥콩닥~ ㅠㅠ
     
아키로드 13-10-27 02:21
   
연수한테 이를꺼임
          
땐왜박멸우 13-10-27 02:23
   
어디서 감히 그 더러운 입으로 우리 연수양을 함부러 불러요?!?!?
               
Smilla 13-10-27 02:24
   
싸워라~ 싸워라!!!
아키님 포즈는 이미 한 판 붙을 기세네요..ㅋㅋㅋㅋㅋㅋ
               
아키로드 13-10-27 02:26
   
이빨안닦은걸 이렇게 걸리다니...하아..
                    
땐왜박멸우 13-10-27 02:27
   
닦았더라도 남자입은 다 더러워요...
스트릭랜드 13-10-27 02:20
   
뭐냐 이야기가 산으로 가네 ㅎㅎㅎ 난 또 썸띵이 일어난 얘긴줄 알았더만 ㅋㅋㅋㅋ
     
Smilla 13-10-27 02:23
   
썸띵은 낫띵이 될 가능성이 크고요..-_-+
에효~ 제가 지금 대3을 데려다가 뭘 하겠어요??? ㅠㅠ
          
스트릭랜드 13-10-27 02:26
   
그래도 아직 대학생이 눈돌릴정도라니 스밀라님 죽지않았네 ㅋㅋㅋ
               
Smilla 13-10-27 02:29
   
그 친구 심미안이 보통 아닌 듯..
흙 속의 진주를 알아보는 군요~ 음화화홧!!!
호이호이 13-10-27 02:25
   
재밌네요 ㅋㅋㅋ
전 아이돌 좋아하는데요 뭘 ㅋㅋ 뭐 조카보는 느낌으로 좋아하는거긴 하지만요
     
Smilla 13-10-27 02:26
   
아이돌 바라보는 이모 심정이 아니구요..(*__)
새끼양을 바라보는 늑대 심정입니다요..
          
호이호이 13-10-27 02:28
   
유아인은 그래도 나이 좀 먹지 않았어요?
20대 후반아닌가요? 나이를 몰라서..
               
Smilla 13-10-27 02:30
   
네.. 28살~ (빵긋!)
3초 유아인보다 마음이 훨씬 편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땐왜박멸우 13-10-27 02:33
   
그 나이적에 누나가 주는 묘한 느낌이란게 있조...여튼 대쉬 추카 드리고 기념으로 인증샷 한번 갑시다...깔끔하이
     
Smilla 13-10-27 02:35
   
What 인증샷요?
          
아키로드 13-10-27 02:36
   
고고고고고
!!!!!
               
Smilla 13-10-27 02:39
   
어우~ 오랜만에 오셔서 예쁜 짓만 하고 계시네요~ -_-+
                    
아키로드 13-10-27 02:40
   
아잉~~
          
땐왜박멸우 13-10-27 02:47
   
퀸카 감별사인 제가 정확하게 판별해드리겠어요!! 앞으로 일어날 일도 어느정도 예측 가능하고!!
               
Smilla 13-10-27 0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멸우님 한 번도 못 봤네요..
그리고 저 겸손해서 드리는 말씀이 아니라 퀸카랑 거리가 멀어요..
그 친구 눈이 삐꾸인 거지.. -_-+
사람의 매력은 꼭 외모는 아니자나요..;;; ☞☜
뭐.. 일테면 튼실한 두 다리랄까?
웃을 때 보이는 목젖이랄까? 이..이건 아닌가? ㅋㅋㅋ
                    
땐왜박멸우 13-10-27 03:00
   
울대를 그냥...

저는 더이상 했다가는 길거리 가다가 아리랑치기 당해요...지금도 목숨이 위태롭다능...

스밀라님도 이런 스릴만점 인생에 어여 합류하세요!! 첨이 어렵지 한번 하고 나면

별거 아니라능...
                         
Smilla 13-10-27 03:05
   
아~ 이런 분이시구나..
볼 때마다 제 선입견에 확신을 주시네요~ 빠득+
                         
땐왜박멸우 13-10-27 03:10
   
색안경 끼고 보지마요!!! 부끄러우니까능!!
천랑 13-10-27 03:07
   
스밀라님이 나이가 있으시구나..
말투가 어리신거 같아서 난 사회 초년생인줄 알았네요. ㅎㅎ

대학다니는 학생이라면 비추입니다.
누나가 다 걷어먹여야되고,
그렇게 공둘여 키워놨는데, 맘에 드는 또래가 나타나면 언제든 갈아탈지 모르므로..
그냥 행복했던? 해프닝으로 남기시는게..??
     
Smilla 13-10-27 03:09
   
저는 남친을 업어 키울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고갱님!! (아~ 빵긋!)
          
아키로드 13-10-27 03:16
   
등에 업고 있는 그 남자애는 누군가요? -_,-
               
Smilla 13-10-27 03:21
   
오..오싹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호러장면이 생각났어요!!!!!!!!!!!!
영혼의 집 말씀하셔서인가..?? 으;;; 무셔~
cherish 13-10-27 04:22
   
* 비밀글 입니다.
     
Smilla 13-10-27 12:09
   
아~ 그렇구나.. 정말 마음에 드는.. 체리쉬님 이미지와 잘 어울려요..^^*
柔하고 순수한 느낌을 주는..
근데 진짜 주인은 체리쉬님이죠? 그는 잠깐 빌려쓰는 것일 뿐..ㅋㅋㅋㅋ
하늘꽃초롱 13-10-27 10:09
   
you Smilla in
     
Smilla 13-10-27 12:13
   
I don't know what you're talking about.. I'm sorry! ㅠ.ㅠ
뽀리링 13-10-27 15:17
   
남자가 보기엔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데
여자가 보기엔 다른가 보네영 !!
스밀라 누나 올마 !
     
Smilla 13-10-27 21:12
   
남자들에게 평범한..???????!!!!!!!! [http://emoticoner.com/files/emoticons/green-scarf/green-scarf-emoticon-03.gif]
설마요..ㅠㅠ 근자감이 너무 심한 것 같은디.. [http://emoticoner.com/files/emoticons/green-scarf/green-scarf-emoticon-17.gif]
어쨌든 뽀리링 옵뽜 올만!! ^^*
정크푸드 13-10-28 18:06
   
세번째 사진은 금연광고 처럼 보이네요 ㄷ
 
 
Total 51,25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1708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5580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047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2107
51027 여러분이 생각하는 까마귀는... (20) 플로에 05-31 4550
51026 훔......올간만에.... 조용한데....(펑) (7) 81mOP 05-16 4547
51025 왕좌의 게임 진정한 주인공 !! (브금) (10) 뽀리링 05-10 4541
51024 K.O.F. 여캐 두 번째 (5) 짤방달방 06-12 4538
51023 저녁들 드시러 갔나? (19) 뿡뿡이 03-06 4528
51022 전 띠동갑 여친은 사귈수 없을듯... (10) 클라시쿠s 08-30 4521
51021 길양이집에데려옴.. (22) 백전백패 01-13 4515
51020 와 정려원... (6) 바람따라 07-04 4507
51019 한국 국제선 승무원분들 키 꽤나 크더라구여 (29) 나니안 10-02 4501
51018 심심하네요/ (8) 수정과 11-30 4493
51017 장영훈 - 패왕연가 (웹소설 연재중) (3) 유수8 08-08 4479
51016 네이버 영화 "평점순위" (4) 곰탱이 09-14 4464
51015 B.A.P 앨범~(스압) (18) 얼향 07-28 4458
51014 젤 많이 받았던 얼차려 (16) 매튜벨라미 10-21 4454
51013 전 번호저장이 귀찮나봐요 2 (7) 아키로드 11-12 4451
51012 너무 더워서 (24) 생마늘님 05-31 4445
51011 친게 이외 친목성 글 절대 금지 (13) 가생이 05-14 4438
51010 성괴가 뭔지 이제 알았네요...; (16) 플로에 01-18 4435
51009 방금 이슈에서 유벙언 시체 사진 보고 나서 (6) 뽀리링 07-24 4432
51008 새벽반용 이미지, 움짤 ^^ (4) 필립J프라… 02-02 4402
51007 성유리님 학창시절 사진입니다..ㅎㅎㅎㅎ 미친소 09-13 4402
51006 결혼식.. 3시간 후 영원한 이별.. (12) 빅풋 04-18 4387
51005 스타코스튬플레이 (18) 낭만아찌 05-22 4386
51004 저그여왕 캐리건 (21) 아키로드 11-30 4380
51003 오전엔 for스밀라님이었으니,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여배우+@ 입… (33) adella 08-09 437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