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4-03-05 10:24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글쓴이 : 관리A팀
조회 : 105,545  

최근 친게에 어울리지 않는 글이 자주 올라옵니다.
 
회원 간 친목을 위해 마련된 게시판이오니
 
회원을 자극하거나 게시판에 어울리지 않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친목게시판 이용수칙 숙지바랍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drone 14-03-05 10:30
   
p.s 그리고 드론님 괴롭히지 마세요.  드론님 괴롭히시다가 여러명 쥐마크 받았습니다.
     
플로에 14-03-05 10:36
   
구박구박. 괴롭괴롭.
+_+!!!
          
drone 14-03-05 10:50
   
경고했는데 g마크 드려야겠...              아  잘못 로그인했네 잠시만요 후다닥
오적암살단 14-03-05 10:32
   
친목...후다닥!~
플로에 14-03-05 10:37
   
넵.' ㅅ'/ 알겠습니다.
호이호이 14-03-05 10:40
   
자꾸 그런 글 올리면 앙! 하고 물거임~
     
drone 14-03-05 10:54
   
앙이라니..ㅋㅋㅋㅋ
가생이닷껌 14-03-05 10:47
   
m 이시군요.. 흐흐.. m 이시군요..
81mOP 14-03-05 11:47
   
훔.....
'앙! 하고 물거임~'이 제일 무섭....노...농담입니다.
수고하십시요...
세발이 14-03-05 15:14
   
예설~
멍삼이 14-03-07 23:59
   
알겠습니다.
폭스2 14-12-17 04:36
   
예설
다물군 15-02-14 20:57
   
옳은 말씀이십니다. 친목게시판 뿐만 아니라 다른 게시판에도 공지 올리심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물고 뜯고 할퀴는 사람들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겁나서 무슨 의견을 못 올리겠어요..
괴강살남자 16-12-08 03:54
   
특정회원에대해서 자극하는글게시는 삼가하겠사옵니다. ^^
아리온 18-10-09 06:31
   
ok
 
 
Total 51,25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164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554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043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2066
51124 비오는밤 노래한곡 (2) 백전백패 07-16 368
51123 팔순 노모 간병기와 마스크 (8) 날으는황웅 07-16 570
51122 맴이 심란하십니꽈? (9) 귀요미지훈 07-16 409
51121 너무 빨리 나왔다가 사라진 비운의 걸그룹 (5) 심슨이 07-15 1334
51120 5년만의 개인증,나인증,여친인증 ㅋㅋ 펑!!! (20) Mahou 07-14 1924
51119 되나 (5) 돌아온드론 07-13 404
51118 아.. 유튜브 영상 올리는 법 까묵음.ㅠㅠ (6) 돌아온드론 07-13 522
51117 요미님 ~ 배송하신 물건 잘 받았삼 ㅋㅋ (21) 진빠 07-11 787
51116 구글 검색으로도 풀기 힘든 퀴즈 (22) 신의한숨 07-10 954
51115 진빠님~ (21) 귀요미지훈 07-09 569
51114 오늘비와?! 안왕 펑 (14) 오늘비와 07-08 737
51113 the forest 라는 생존겜 하심? (8) ChocoFactory 07-08 481
51112 진빠님~ (14) 헬로가생 07-07 574
51111 오늘의 쉰곡 038: Joss Stone - Chokin' Kind (3) 헬로가생 07-05 374
51110 스페인여행 나가리 된거 아쉬운 마음에... (30) 아이유짱 07-04 1063
51109 출석체크 친게 2명이 휩슬다 -0- (8) 러키가이 07-04 541
51108 근데 친게아재들을 보면... (15) 헬로가생 07-04 647
51107 시간이란 무엇인가? (물리학 교수 강연) (20) 귀요미지훈 07-03 702
51106 현재 운영되고있는 친목게시판 운영 형태 (29) 객님 07-02 727
51105 기호 삼 : 진빠 후보를 운영진으로~~! ㅋㅋ (27) 진빠 07-02 505
51104 진빠 댁 운영진 설;;; (14) 러키가이 07-01 670
51103 낙서) 우중독백 & 김민기의 친구 M/V (4) 날으는황웅 07-01 315
51102 오늘 택배 상하차 갔다온 글 쓰다가 (4) 돌아온드론 06-30 924
51101 러키가이가 즉석복권 구매 0 300 500 할때 -0-;;; (6) 러키가이 06-30 465
51100 사랑의 불시착 (21) 귀요미지훈 06-29 132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