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1-06 23:43
다들 독감 조심하세요
 글쓴이 : 스테판커리
조회 : 225  

오늘 만나기로 한 여성분이 많이 아프셔서


일찍 집에 돌아왔는데 9일 이후로 다시 추워진다고 하는군요


회원님들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스테판커리 17-01-06 23:44
 
약 사주고 왔는데 감기에는 역시 판피린이죠 허허
아기토끼 17-01-07 00:21
 
ㅋㅋㅋㅋㅋ댜정한 형>ㅅ<♥
     
스테판커리 17-01-07 00:22
 
안그래도 이미지 호날두 닮은 조우반으로 바꿈
          
아기토끼 17-01-07 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형>ㅁ< 호날!

형이랑 잘 어울려여^ㅅ^헤헫
아기토끼 17-01-07 00:24
 
아까 저격한번하구 G 먹구 갈려구 햇엇어여 *ㅁ*
     
스테판커리 17-01-07 00:25
 
누굴 저격 하는데?
          
아기토끼 17-01-07 00:27
 
아까 토끼킥 날릴뻔..ㅇㅅㅇ!
               
스테판커리 17-01-07 00:28
 
아 ㅇㅇ
아기토끼 17-01-07 01:33
 
형 이졔 미리 .. 나 마지막경고받아서 언제 갈지모르니까 ㅠㅅㅠ
사라지면 g먹엇다구 생각하세여..(흑흑)
     
스테판커리 17-01-07 01:35
 
미니펠레가 g 먹으면 나도 가야지 ㅂㅂ
          
아기토끼 17-01-07 01:37
 
젼 형없으면 나도 없어여..ㅠㅅㅠ 우리형♥♥♥
               
스테판커리 17-01-07 01:42
 
메시는 별명 뭐임?

우리동생? 산타메시?
                    
아기토끼 17-01-07 01:50
 
산타메시>ㅅ<

오랜먄에 내사랑그럴님한톄 용기풀파워 내구 쬭 보냇어여♥
댭장오니 기뻐여^ㅁ^ 쟘아까와서 죨다 깨다햇는뎨 깻어여!
찰리채플림 17-01-07 10:44
 
선??
     
스테판커리 17-01-07 13:32
 
후덜덜 선 ㄷㄷㄷ

선은 아니고 그냥

친구가 제 여친이랑 헤어진걸 알고 얼마전에

아는 여동생 소개 시켜준거에요 허허
 
 
Total 43,47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5292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443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2) 관리A팀 08-22 27248
43476 다들 취미가 뭔가요? (31) 스테판커리 00:03 58
43475 까꿍 (68) adella 01-17 110
43474 하루만에 다시 가생이 왔는데 찰리님이 안보이까 허전 하군요 … (14) 스테판커리 01-16 130
43473 여러분은 새해에 뭐가 하고 싶으세요? (6) 무무자나 01-16 451
43472 겨울같은 겨울 날씨네요 (7) 돌아온드론 01-16 73
43471 일요일은 피곤합니다. (12) Severus 01-15 133
43470 요즘 모바일로 리니지가 나와서 하고있습니다만.. (18) 선괴 01-14 686
43469 도깨비 안하니까 주말에 낙이 없군요 ㄷㄷㄷ (11) 스테판커리 01-14 384
43468 별 내용 없어요 (4) 통통통 01-14 92
43467 유후 (2) 내얼굴원빈 01-14 103
43466 잼난 영화 추천받아요 (27) 돌아온드론 01-14 399
43465 안녕. 성부 하느님이야. (22) 성부하느님 01-12 392
43464 거 어지간하면..... (36) 잡았다요놈 01-12 391
43463 요즘 아발형이 안보이시는군요.. (14) 스테판커리 01-11 174
43462 다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전 여성분이 저녁 사준다고 해서 헤… (10) 스테판커리 01-10 451
43461 연초부터 꼬임. (3) 돌아온드론 01-10 270
43460 밑에 글 보니까 대학교 1학년 시절 생각 나는군요.. (11) 스테판커리 01-08 427
43459 내일은 아침부터 전쟁이에요ㅋㅋㅋㅋ (15) 바닐라라떼 01-08 863
43458 다들 연초 인데 잘들 지내고 계시죠^^ 제 근황을 사진으로 올려… (8) 문풍백 01-08 234
43457 외박하고 왔는데 무한도전 올해 메시 나오나요? (11) 스테판커리 01-08 622
43456 미니펠레에게서 미녀 소리 들었음 ㄷㄷㄷ (56) 스테판커리 01-07 1136
43455 다들 독감 조심하세요 (15) 스테판커리 01-06 226
43454 개인적으로 가생이 최고 단점 (19) 스테판커리 01-05 932
43453 영어가.... (23) Severus 01-05 433
43452 저의 가장 친한 친구가 드디어! 사제가 됩니다. (35) 선괴 01-04 79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