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5-06 04:10
오늘의 야식
 글쓴이 : 귀요미지훈
조회 : 620  

2017-05-06 오전 3-58-48.jpg

그냥 잘라다가 배 고파서...

뭘 먹을까 생각하다, 지난 번 만들어 먹었던 계란 샌드위치 생각이 나서

만들려고 우선 냉장고를 뒤져보니 상추, 피클, 햄 등등 재료가 없음. ㅎㅎ

대신 베이컨이 있는데 야밤에 굽기도 귀찮고해서...

걍 계란, 바나나, (피클 대신) 생양파 넣고 토핑을 만듬.

여태 TV 삼매경이신 어머니...안 드신다더니 한 조각 다 드신 후 더 없냐고..ㅋㅋ

나중에 제대로 만들 때는 햄 대신 베이컨을 넣으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샌드위치를 몇 번 만들면서 느낀건...토핑도 중요하지만 빵이 참 중요하다는거..

한식도 반찬이 맛있어도 밥이 맛없으면 말짱 황인거처럼...기본이 중요한 듯..

당연한건데 그걸 이제서야 깨우침...ㅠ.ㅠ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헬로가생 17-05-06 06:35
 
거기 건포도 넣어보세요.
     
귀요미지훈 17-05-06 08:25
 
토핑 다 바르고 나니까..
저도 하~ 건포도 있으면 몇 개 올리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ㅎㅎ
맛도 그렇고 모양도 그렇고.....헬가띠 센스가 참 좋으셔..ㅋㅋ
봉명이 17-05-06 22:40
 
배고픔이 제일 중요하죠
뭘먹어도 배고플땐 맛있으니
아 배고프다... 한입 주세요!
 
 
Total 44,23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445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7549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3) 관리A팀 08-22 30622
44231 요즘 TV에서 즐겨보는 영국 애니메이션 Shaun the Sheep 촌팅이 04:27 96
44230 바람불고 서늘한 가을밤에 맥주 한 캔 ㅎㅎ (9) 촌팅이 02:41 43
44229 가을5 축혼 (6) 고소리 01:09 49
44228 안되겠다 (6) 바람가람 01:05 51
44227 여러분~~ 우리 이러다 못잘듯 ㅋㅋㅋㅋ (14) algebra 01:02 99
44226 남자들이 여자 손 잡을때 드는 생각이라... (21) 반전 00:42 93
44225 휴... 이거 (46) 바람가람 00:22 51
44224 algebra님이 복권 긁으래서... (12) 귀요미지훈 00:09 38
44223 바람님 혹시 격투기 안 좋아하시나요? (65) 커리스테판 09-25 44
44222 여러분 복권 긁으세여~ ㅎㅎ (13) algebra 09-25 48
44221 상큼한 곡 하나 띄우고 갑니다 =333 (19) Severus 09-25 43
44220 아닛 바람님~ (10) algebra 09-25 41
44219 쓰고보니 심각한 분위기 됐는데 (20) Severus 09-25 54
44218 지금 애인 없다고 너무 실망하시지 마세요 (40) 커리스테판 09-25 80
44217 바람님 그런데 (6) algebra 09-25 39
44216 잠깐만 이거 아무도 반찬거리 없으신겁니까? (10) 바람가람 09-25 44
44215 오늘 하루도 잘 웃고 갑니다 허허 (21) 커리스테판 09-25 45
44214 이번엔 훈남 아니고 미녀 발견했어요 (45) Severus 09-25 116
44213 주말에 한강에서 불꽃축제 한다는데.. (57) algebra 09-25 72
44212 아 근데 9월말인데 덥군요 -_- (43) 커리스테판 09-25 51
44211 아 밥 좀 먹고나니 살 것 같네요 (15) 바람가람 09-25 48
44210 아는 지인과 사업 vs 현재 직장 월급쟁이 생활 회원님 이라면? (20) 커리스테판 09-25 68
44209 바닷가 놀러갔다 왔어여 (16) 헬로가생 09-25 53
44208 다들 안녕하세요 (26) 바람가람 09-25 38
44207 아프신 커리님 소환~ (11) algebra 09-25 5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