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5-12 19:13
냉장고 파먹기!!
 글쓴이 : 돌아온드론
조회 : 566  


나는 능력이 없어서 돈을 적게버니깐 음...

내 살길을 찾으려면 투잡을하자!! 라는 모토로  간간히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ㅋ


당직후에 내일 주말 알바를 바로 가야되서
아침을 밖에서 해결해야되는데
사먹는 비용을 줄이려고 먹을 식량을 챙겨가려 주방과 냉장고를 마구마구 뒤졌더니

1 엊그제 사먹었던 빵에서 준 크림소스 남은거 1개
2 방울토마토 5개
3 동그란 빵2개
4 남은 식빵1장
5 삶은계란 1개
6 오래된 사과1개
7 치즈 1장
8 바나나 1개
9 책상에 쳐박혀있던 커피

냉장고 파먹기.jpg

냉장고는 보물창고입니다.ㅋㅋ

이렇게 한끼 비용을 절약했으니...  어제 용산에서 사서 들고오다 잃어버린 키보드 비용을
충당할수 잇게 되었습니다. ㅅㅂ ㅠㅠ
우리는 삶에 마땅히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삶에는 우리가 부여하는 만큼의 의미만 있을 뿐이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헬로가생 17-05-12 21:07
 
크림 소스랑 동그란 빵 두개만 빼면 좋은 아침이 되겠네요.
지금은 탄수화물과 지방이 너무 많은 것같아요.
     
돌아온드론 17-05-12 22:16
 
저기서 바나나는 지우기로 하죠. 사라졌어요.ㅎㅎ
달콤제타냥 17-05-12 23:10
 
키보드는 어쩌다가..이런
     
돌아온드론 17-05-14 15:33
 
커헉 ..  키보드가 가방에 안들어가고.. 그냥 덜렁덜렁 들고 다니다보니 어디서 놔둔지도 모른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로국밥 17-05-13 06:57
 
왜 생선 내장 파먹기로 봤지...?
     
뿡뿡이 17-05-13 21:48
 
목록을 보면 그럴만두~ㅎ
뿡뿡이 17-05-13 21:48
 
끼니 잘 챙겨 드시길
     
돌아온드론 17-05-14 15:33
 
ㅇㅇ 잘먹어야지요.ㅋㅋ
 
 
Total 45,52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6) 객님 11-09 3237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765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3025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4) 관리A팀 08-22 33390
45520 쐬주 한잔 (2) 아발란세 01-23 96
45519 휴.. 게임하나때문에 연가를 다음달로 몰았드니 점점 지치네요 … (5) 말발굽 01-22 582
45518 40도를 넘는 더위와 (8) Severus 01-21 602
45517 미사보 (11) Severus 01-21 286
45516 즐거운 불금과 주말 보내세용~ (8) 촌팅이 01-20 213
45515 가생이가 밀렸어 (10) 반전 01-19 1428
45514 컴플레인 (10) Severus 01-19 278
45513 깐!!!!! (10) Severus 01-19 179
45512 새벽에 노래한곡~43 (2) 촌팅이 01-16 182
45511 제가 사는 동네 소개 (18) 촌팅이 01-16 653
45510 불닭볶음탕맨 (11) 촌팅이 01-16 542
45509 제 차의 페달을 알로이 페달로 튜닝? 해보았습니다. (4) 선괴 01-15 480
45508 뚱뚱한 여자는 (19) Severus 01-14 1479
45507 맨날 말만.... (13) 위현 01-14 357
45506 신과함께 봤습니다. (18) Severus 01-13 1046
45505 퇴근하고 왔더니... (9) Severus 01-13 420
45504 새벽에 노래한곡~42 (6) 촌팅이 01-12 200
45503 오늘 출근길 기온 영하 19도..... (6) 선괴 01-12 532
45502 오늘은 꾀병 부리고 조퇴했네요 (5) 뽀리링 01-12 344
45501 모라고라 횽에게 추천하는 음식 !! (6) 뽀리링 01-12 209
45500 오늘은 일찍 (2) 모라모라 01-11 175
45499 새벽에 노래한곡~41 (7) 촌팅이 01-11 193
45498 편의점 음식 추천!!! (6) 애강이 01-10 697
45497 바지 안 입는 날 (밀라노) (14) 촌팅이 01-10 989
45496 새벽에 노래한곡~40 (2) 촌팅이 01-10 18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