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5-13 09:48
밤을 꼬박 새는게 일상이됬네요.
 글쓴이 : 붉은kkk
조회 : 427  

요즘 이놈의 실험레포트 때문에 밤에 잠을 잘수가 없네요.
덕분에 신체 밸런스가 완전히 망가진 느낌입니다. 입안이 헐어서 밥도 제대로 먹히지 않네요 ㅠㅠ
뭔가에 열정을 가지고 임한다는건 충분히 자부심을 느낄일이지만, 그만큼 몸관리도 제대로 해줘야하는데
그러지를 못하네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미우 17-05-13 10:44
 
죽이라도 시켜드세요. 댁이시면 어머니한테 염치불구 부탁 하시고.
관리는 누구나 힘들지만, 여건이 부족하면 거기에도 우선순위를 정해 최소한의 것이라도 시도하시구요.
운동은 부족하나마 생각날 때 간단히 5분 체조라도, 비타민 CD, 복합비타민B 정도는 꼭.
대기가 허락하는 날은 하루 한번은 짧게라도 햇볕 보시구.
kkk님은 그 열정으로 대성하실테니 몸만 잘 챙기시면 된다는 마음가짐!~~ 잊지마시길!~
     
붉은kkk 17-05-13 22:57
 
감사합니다. 미우님 덕분에 기운이납니다~ 안그래도 운동 조금씩 시작해서 체력관리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어머니께는 현재 부탁할 여력이 안되네요 ㅠㅠ 사는곳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뿡뿡이 17-05-13 21:49
 
아요...몸도 생각하세요ㅠ
     
붉은kkk 17-05-13 22:58
 
네 요즘 몸이 제 몸 같지않아서 걱정이에요 ㅠㅠ 그래도 조금씩 건강관리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선괴 17-05-14 07:41
 
몸관리 진짜 잘해야합니다.
젊다고 무리하면 나중에 후폭풍이 와요.
     
붉은kkk 17-05-14 20:53
 
네 저도 그게 걱정이에요. 관리해야지 한다고 마음은 먹어도 그게 쉽지가 않네요. ㅋ
algebra 17-05-19 02:30
 
공포이야기의 대가셨던 붉은kkk님 발견 뾰로롱 ㅎㅎ
 
 
Total 43,84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7955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608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3) 관리A팀 08-22 29021
43841 벌써 부터 모기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8) 설민석 05-26 215
43840 요즘은 밥먹고 돌아서면 또 배가 고프네요. (41) 귀요미지훈 05-26 295
43839 하.. 올만에 접속했더니 아디랑 비번도 헷갈림.. -_-;; (4) 유수8 05-26 159
43838 자동차보험 할증붙은게 오래도 가네요. (4) 선괴 05-25 415
43837 민방위 6년차인데 어제 군대 사열 받는꿈 꾸었습니다 ㄷㄷㄷ (14) 커리스테판 05-25 545
43836 뭐랄까 당황스럽네요ㅋㅋㅋㅋㅋ (26) adella 05-25 422
43835 새정권에서 실현가능한 증세없는 복지 (8) 돌아온드론 05-24 696
43834 이제 날씨가 엄청 더워짐 (6) 동북아 05-23 312
43833 어머니 치매 걸리신분 보세요 (5) 전북FC 05-22 1310
43832 지난 주말에 계곡에 놀러가서 2017년 들어서 처음으로 (7) 커리스테판 05-22 553
43831 미우님~ (1) 헬로가생 05-22 172
43830 어머니가 치매 초기에 접어들었네요! 엉엉!!(ㅠ.,ㅠ);;;; (22) 멍삼이 05-21 1462
43829 ㅡㅡ;;;; (3) 무극 05-20 223
43828 며칠전 잡게를 약간이나마 후끈하게했떤 bj민성 방송 좀 전에 하… (7) 나이팅 05-20 888
43827 온몸이 쑤시네요 (8) 위현 05-19 313
43826 오랜만에 들렸다가요 ㅎㅎ (14) algebra 05-19 278
43825 시원한 팥빙수 드시고 가세요~~ (13) 커리스테판 05-18 458
43824 작년 대전 갔다가 싸움한 썰 (11) 헬로가생 05-18 1030
43823 저녁 7시반에 자서 지금 일어났는데 다시 자기에는 (8) 커리스테판 05-16 454
43822 요즘 들어 혼자 여행을 가고싶네요 (18) 헬로가생 05-16 531
43821 내일 하루 예비군훈련이 나왔는데 (10) 선괴 05-15 576
43820 보안에 주의하세요 ㅎㅎ; (4) 돌아온드론 05-15 529
43819 목요일날 민방위가서 받아온 뱃지 (13) 대한사나이 05-14 1115
43818 오늘 혼자서 에일리언 보구 왔네요.. ㅎㅎㅎ (7) 선괴 05-14 802
43817 다시 왔습니다 ㅠㅠ (49) 커리스테판 05-13 59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