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7-18 02:38
.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557  

.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미우 17-07-18 02:44
 
던졌으면 끝까지 책임을 지고 가셔야죠 -_-+
모든 투척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 이 좋은 걸 어쩌란 겁니까 아앙
     
헬로가생 17-07-18 02:50
 
부비부비 해드릴까요? ㅋㅋㅋㅋ
          
adella 17-07-18 13:03
 
두 분 잘 어울립니다!!제가 응원할게요^ㅁ^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제타냥 17-07-18 15:30
 
저도 응원해요!! \(^o^)/
          
미우 17-07-18 20:13
 
으... 이분들이...
임자도 있고 남자인 분이~ (to 헬가님)
남자에다 임자도 있는 분을~ (to 미녀두분)
          
뿡뿡이 17-07-18 20:19
 
응원 1인 추가요
달콤제타냥 17-07-18 15:29
 
뭐니뭐니 해도 salt n pepa는 shoop이죠!!
히바고~ 히바고~
오홍홍ㅋㅋ
[https://youtu.be/4vaN01VLYSQ]
     
커리스테판 17-07-18 19:35
 
찌찌뽕!
     
미우 17-07-18 20:12
 
살튼 덴 빼빠로 문지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죠!~

그랬더니, 시원하기도 하고 따갑기도 하고 후회되기도 하다는...

          
달콤제타냥 17-07-18 20:24
 
이 그룹이 생각보다 오래된 그룹이였군여??
영화 ost 땜에 알게 됐는데.. 음 멋있네요 ㅎㅎ
               
미우 17-07-18 20:26
 
저도 잘은 모르는데
이곡 제목으로 영화도 있는 거 같네요. 곡명(Hot,Cool&Viciuos) = 영화제목
                    
달콤제타냥 17-07-18 20:30
 
가이쉬?한 여자 분이 참 인상적인..
boy는 아니고 guy ㅋㅋ
                         
미우 17-07-18 20:38
 
상단 hot을 담당한 분 얘기시죠?

이건 링크 거신...
                         
헬로가생 17-07-18 21:49
 
Shoop은 가사가 대박이죠. ㅋ
                         
달콤제타냥 17-07-18 22:24
 
29금.. 부끄부끄ㅎㅎ
커리스테판 17-07-18 19:34
 
올드스쿨 ㄷㄷㄷ 힙합은 허클베리피만 믿고 가자고요 ㄷㄷㄷ

마이크 스웨거~~
 
 
Total 45,33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5) 객님 11-09 50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5920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862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4) 관리A팀 08-22 31751
45328 꼭 듣고 싶은노래 (3) algebra 02:55 41
45327 밤이 깊었습니다 (86) 바람가람 01:39 72
45326 새벽에 노래한곡~32 (6) 촌팅이 01:26 43
45325 후후후 (49) 바람가람 00:52 44
45324 간만에 경쾌한 락을 올려봅니다 ㅎ (9) 대한사나이 00:19 57
45323 허헛 (14) 바람가람 11-18 41
45322 크리스마스 워크 (25) Severus 11-18 80
45321 제목에 . 만 넣는거 자제 바랍니다 ( 내용없음 ) (5) 객님 11-18 106
45320 . (5) 보롱이 11-18 124
45319 有志者事竟成 (12) 촌팅이 11-18 294
45318 東征西伐 (15) 달콤제타냥 11-18 260
45317 피를 끓어오르게 하는 음악 (4) 헬로가생 11-18 207
45316 불금 저녁인데 (11) 바람가람 11-17 127
45315 도움요청 드립니다. (2) flowerday 11-17 143
45314 오랜만에 (12) 생마늘님 11-17 123
45313 하루아침에 (3) 생마늘님 11-17 77
45312 술이 맛있을 때 (21) 달콤제타냥 11-17 154
45311 재즈힙합이염 (7) 헬로가생 11-17 127
45310 새벽에 노래한곡~31 (5) 촌팅이 11-17 103
45309 담배가 맛있을 때 (38) 촌팅이 11-16 374
45308 수능날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요 (19) Severus 11-16 242
45307 오늘부터 (34) 바람가람 11-16 160
45306 제가 나이에 비해 좀 어리광도 많고 철이 없긴 해요 (25) 황금 11-16 335
45305 제가 한동안 3~4시간만 자고 그랬었는데 (54) 황금 11-16 418
45304 새벽에 노래한곡~30 (6) 촌팅이 11-16 9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