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07-18 02:38
.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577  

.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미우 17-07-18 02:44
 
던졌으면 끝까지 책임을 지고 가셔야죠 -_-+
모든 투척에는 책임이 따르는 법!!~ 이 좋은 걸 어쩌란 겁니까 아앙
     
헬로가생 17-07-18 02:50
 
부비부비 해드릴까요? ㅋㅋㅋㅋ
          
adella 17-07-18 13:03
 
두 분 잘 어울립니다!!제가 응원할게요^ㅁ^ㅋㅋㅋㅋㅋㅋㅋㅋ
          
달콤제타냥 17-07-18 15:30
 
저도 응원해요!! \(^o^)/
          
미우 17-07-18 20:13
 
으... 이분들이...
임자도 있고 남자인 분이~ (to 헬가님)
남자에다 임자도 있는 분을~ (to 미녀두분)
          
뿡뿡이 17-07-18 20:19
 
응원 1인 추가요
달콤제타냥 17-07-18 15:29
 
뭐니뭐니 해도 salt n pepa는 shoop이죠!!
히바고~ 히바고~
오홍홍ㅋㅋ
[https://youtu.be/4vaN01VLYSQ]
     
커리스테판 17-07-18 19:35
 
찌찌뽕!
     
미우 17-07-18 20:12
 
살튼 덴 빼빠로 문지르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죠!~

그랬더니, 시원하기도 하고 따갑기도 하고 후회되기도 하다는...

          
달콤제타냥 17-07-18 20:24
 
이 그룹이 생각보다 오래된 그룹이였군여??
영화 ost 땜에 알게 됐는데.. 음 멋있네요 ㅎㅎ
               
미우 17-07-18 20:26
 
저도 잘은 모르는데
이곡 제목으로 영화도 있는 거 같네요. 곡명(Hot,Cool&Viciuos) = 영화제목
                    
달콤제타냥 17-07-18 20:30
 
가이쉬?한 여자 분이 참 인상적인..
boy는 아니고 guy ㅋㅋ
                         
미우 17-07-18 20:38
 
상단 hot을 담당한 분 얘기시죠?

이건 링크 거신...
                         
헬로가생 17-07-18 21:49
 
Shoop은 가사가 대박이죠. ㅋ
                         
달콤제타냥 17-07-18 22:24
 
29금.. 부끄부끄ㅎㅎ
커리스테판 17-07-18 19:34
 
올드스쿨 ㄷㄷㄷ 힙합은 허클베리피만 믿고 가자고요 ㄷㄷㄷ

마이크 스웨거~~
 
 
Total 45,76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6) 객님 11-09 684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90343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32910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4) 관리A팀 08-22 35911
45760 운전하다가 시비붙었어염... (7) 헬로가생 08:37 281
45759 로봇대백과 (3) 촌팅이 04:30 97
45758 계피팅처......집진드기박멸 .. 모기기피제~ (9) 개짖는소리 00:11 106
45757 새벽에 노래한곡~59 (2) 촌팅이 06-18 107
45756 오~ 필승코리아~ (7) 헬로가생 06-18 208
45755 가끔가는 동네 BAR에서 술먹으러 오라고 카톡이 왔는데.. (8) 황룡 06-18 453
45754 친목 게시판 (9) 쉐도우라인 06-17 173
45753 Uriah Heep - July Morning (1973) (2) 쉐도우라인 06-17 89
45752 빗속의 여인 - 김추자 (1970) (2) 쉐도우라인 06-17 87
45751 빗속의 연인들 - 정훈희 (1972) (1) 쉐도우라인 06-17 63
45750 김추자 - 왜 아니올까 (1974) (1) 쉐도우라인 06-17 86
45749 김추자 - 봄비 (1972) (5) 쉐도우라인 06-17 92
45748 김정미 - 잊어야 한다면 (1972) (4) 쉐도우라인 06-17 93
45747 논두렁 밭두렁 - 다락방 (1976) (2) 쉐도우라인 06-17 81
45746 박인희 - 끝이 없는 길 (1975) (4) 쉐도우라인 06-17 92
45745 새벽에 노래한곡~58 (1) 촌팅이 06-17 55
45744 이달의 피자 (9) 고소리 06-16 264
45743 오랜만에...파스타 한 그릇` (5) 고소리 06-16 153
45742 개인적 생각으로 한국이 가장 못하는 분야 (11) 헬로가생 06-15 861
45741 안녕하세요 ^^ (6) ChocoFactory 06-14 220
45740 Moon River - Audrey Hepburn (1961 - Breakfast at Tiffany's) (1) 쉐도우라인 06-13 150
45739 우리은행 왜이러는건가요? (6) 선괴 06-13 876
45738 핸펀이 박살나서 갤럭시s9+로 왔습니다. (8) 선괴 06-11 1306
45737 메신저 앱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20) 끝에웃는자 06-07 1019
45736 울 아들도 시작 (8) 헬로가생 06-07 128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