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7-11-14 12:34
이탈리아 하니깐 ㅋㅋㅋ
 글쓴이 : Severus
조회 : 387  

제가 다니던 어학원에서 만난 잘생긴 친구 이태리에서 온 친구 있었는데
그 친구가 꽤 장난꾸러기였음요 ㅎㅎ
서로 인사나누고 어디서왔냐 얘기하다가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깐
바로 2002 월드컵 어떻게 생각하냐고??ㅋㅋㅋ 어떻게 한국이 이탈리아를 이기지??? 이럽디다 ㅋㅋㅋ
축구를 엄청 좋아하는 친구인거같은데
월드컵 탈락해서 우짠데요 ㅠㅠㅠㅠ 급 그 친구 놀려주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After all this time?" "Always" "아직도 그녀를 사랑하나?" "항상 그랬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헬로가생 17-11-14 12:54
 
2002년 이탈리아.ㅋㅋㅋ
스페인이 불만 있는 건 이해하지만 이탈리아가 ㅋ 웃기지도 않죠.
     
Severus 17-11-14 13:04
 
전 기억도 잘 안났는데 그 친구 덕분에 다시 기억하게 되었음요 ㅋㅋㅋㅋㅋ 그때 그 심판도 다시 생생히 기억났구요 ㅋㅋㅋㅋ
고소리 17-11-14 13:09
 
그때도 지금도 이탈리아 축구 더럽기로 유명합니다.
2002년 이탈리아 하니까 안정환 생각나네요.
이탈리아의 페루자~
2002년에 안정환 내쫒고 한국비하하고 그 짓거리하다가 곧바로 사망신고
2005년에 재창단 지금은 4부리그인가에 있답니다.
     
Severus 17-11-14 13:11
 
헐....ㄷㄷㄷㄷ 진짜 더럽군요
후아붸붸o 17-11-14 16:54
 
어릴때라 마냥 기뻤던 기억만 있다
난중에 심판 얘기들었는데 참 어이없었다는 ㅎ
근데 이탈리아 애들은 여전히 짜증나는 2002겠죠 ㅋㅋㅋ
이번 탈락 좀 꼬시다는 ㅎㅎㅎ
     
Severus 17-11-15 12:49
 
ㅋㅋㅋㅋㅋㅋㅋ강건너 불구경
algebra 17-11-14 18:39
 
2002월드컵 기억이 잘안남 ㅜㅜ
주변사람들이 막 환호성 질렀던건 기억나요 ㅎ
     
Severus 17-11-15 12:49
 
나도 잘 기억안나 ㅋㅋ
바람가람 17-11-14 20:07
 
02년이면 제가 한창 멘탈나가서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기 시작할 때네요ㅎ
그래도 축구는 잘 챙겨본...;;
     
Severus 17-11-15 12:49
 
흠;;; 전 초딩때라서...
 
 
Total 45,3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5) 객님 11-09 46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4) 관리A팀 03-05 8589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19) 관리A팀 09-13 28605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4) 관리A팀 08-22 31723
45318 東征西伐 (2) 달콤제타냥 01:40 32
45317 피를 끓어오르게 하는 음악 (1) 헬로가생 00:23 48
45316 불금 저녁인데 (8) 바람가람 11-17 56
45315 도움요청 드립니다. (1) flowerday 11-17 96
45314 오랜만에 (8) 생마늘님 11-17 84
45313 하루아침에 (3) 생마늘님 11-17 58
45312 술이 맛있을 때 (18) 달콤제타냥 11-17 103
45311 재즈힙합이염 (7) 헬로가생 11-17 105
45310 새벽에 노래한곡~31 (5) 촌팅이 11-17 81
45309 담배가 맛있을 때 (36) 촌팅이 11-16 341
45308 수능날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나요 (14) Severus 11-16 217
45307 오늘부터 (34) 바람가람 11-16 139
45306 제가 나이에 비해 좀 어리광도 많고 철이 없긴 해요 (25) 황금 11-16 315
45305 제가 한동안 3~4시간만 자고 그랬었는데 (54) 황금 11-16 397
45304 새벽에 노래한곡~30 (6) 촌팅이 11-16 82
45303 이제 평일의 절반이 지났네요 (8) 바람가람 11-16 83
45302 수능 연기되었군요 (9) 촌팅이 11-15 161
45301 으앜 (17) 바람가람 11-15 157
45300 요즘 멍삼이님 개그가 그리운데 (7) Severus 11-15 177
45299 오늘부터는 진짜 겨울 같네요 (5) 황금 11-15 142
45298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 결과 (29) 바람가람 11-14 630
45297 친게에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다는데 (4) 황금 11-14 176
45296 . (14) 보롱이 11-14 272
45295 오늘 밀라노 분위기.. (13) 촌팅이 11-14 678
45294 곧 과천으로 이사갑니다 (18) 황금 11-14 22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