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8-07-03 09:55
출석체크 3,000일 개근 보고드리고 갑니다.
 글쓴이 : IceMan
조회 : 470  


3000.png





오늘로써 꼭 3,000일이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마음은 4,000일에 가 있네요, ㅋㅋㅋ


이거 개근 3,000일을 하면서, 들은 얘기중

가장 재밌었던 얘기는요,

사람이 아니라 Bot이라는 얘기였습니다.

농담이 아니라 진짜로요, 가생이 출석게시판에는

봇이 존재한다고 믿는거 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날씨가 화창하네요?

(무더울까봐 걱정)

친게 여러분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__)

저는 그럼 4,000일을 향해 계속 가보겠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박대장 18-07-03 10:35
 
후와 대단합니다 인제 저는 5일차인데 언제 댁처럼 그렇게 출근할수가 ㅠㅠ
     
IceMan 18-07-03 10:43
 
네, 감사합니다. ㅋ
아발란세 18-07-03 10:42
 
헐.. 벌써 3000일; 축하드려요~

[https://media2.giphy.com/media/3oz8xAFtqoOUUrsh7W/giphy.gif]
     
IceMan 18-07-03 10:45
 
아휴, 이렇게 움짤까지,

아발란세님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
통통통 18-07-03 11:48
 
이미 들켰나보네요 할 수 없지요 아이스맨님은 봇입니다 여러분~! ㅋㅋ

아이스맨님의 끈기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냅니다
대단하신 분! 가생이에서 좋은 걸로  최초 타이틀을 가지신 분이죠
     
IceMan 18-07-03 12:10
 
안녕하세요, 통통통님~

ㅋㅋㅋㅋㅋ

아, 네, ㅋㅋ;; 저 그냥 봇 할께요....

(^&^);
기성용닷컴 18-07-03 11:56
 
와... 3000일 동안 하루도 안 빼놓고 개근이시라니
정말 대단하네요...ㅎㅎㅎ
4000일 기록도 꼭 달성하시기를... 응원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IceMan 18-07-03 12:10
 
넵, 열심히 해서 4,000일도 꼭 찍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베말 18-07-03 13:27
 
알파고 이후 봇이 똑똑해졌나 아니 무슨 글도 쓰고 그래 ㅋ

매일 클릭하러 들어오는것도 힘든데 ㅎ 대단하세요 축하축하
     
IceMan 18-07-03 14:18
 
ㅎㅎㅎㅎ

봇이, 글도 쓰고 그러네요?

감사합니당~
황룡 18-07-03 13:31
 
와우 대단하시네요 ㅠㅠ 난 왜 자꾸 깜빡깜빡해서 ㅠㅠ
     
IceMan 18-07-03 14:19
 
이제는 습관이 되서요, ㅋㅋㅋ

감사합니당~
술바라기 18-07-03 18:32
 
헐 올만에 왔는데 iceman님은 아직도 ㅎㅎ 멋지세요
     
IceMan 18-07-03 22:59
 
에휴, 멋지긴요, 과찬의 말씀을;;;

그냥 하다보니 오늘까지 왔어요~

(__)
헬로가생 18-07-03 20:28
 
헐... 인간이 아니무니다...

축하합니다.
     
IceMan 18-07-03 22:59
 
인간이 아니무니다, Bot이무니다, ㅋㅋㅋㅋㅋ
고소리 18-07-03 22:22
 
히야~~~~*
     
IceMan 18-07-03 22:59
 
(^&^);;
멍삼이 18-07-04 01:57
 
아이스맨님 3,000일 개근 축하드려요!ㅎㅎㅎ 멍멍!!*(^ㅅ^)*
모란시장에서 깻잎을 먹다가 이 소식을 듣고 왔네요!ㅋㅋㅋ 컹컹!!

날이 무지 덮네요.
아무쪼록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도 계속 쭈~욱!ㅎㅎㅎ 야옹!!(<----외국어!^^;;)
     
IceMan 18-07-04 09:13
 
안녕하세요, 멍삼이님~

네? 깻잎이요? 그.. 그러시다면, 풀 뜯어 잡수시는??? ㅋㅋㅋ

어제부터 날이 확 더워졌네요. 멍삼이님도 무더위에 건강하세요~~~

(^&^);
촌팅이 18-07-04 02:38
 
와...시간 정말 빠르네요
아이스맨님 2,900일 개근글에 댓글 단게 얼마 전 인거 같은데 말이죠ㅋ

축하드립니다
4,000일 고고!
     
IceMan 18-07-04 09:14
 
감사합니다, 촌팅이님~

ㅋㅋㅋ 100일 정도는 정말 금방 지나가는 것 같습니당~

4,000일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당~

(__)
나무아미타 18-07-04 08:34
 
대단하십니다.
     
IceMan 18-07-04 09:14
 
하다보니 오늘까지 왔네욤, ㅋㅋㅋ
부분모델 18-07-04 19:48
 
헐 3천일 ㄷㄷㄷㄷ

끈기가 대단하시네요 ㄷㄷ
     
IceMan 18-07-05 00:02
 
감사합니당~

(__)

어찌어찌 하다보니 여기까지 왔습니다. ㅋ
객님 18-07-05 14:38
 
어휴!!!정말 대단하십니다
     
IceMan 18-07-06 00:04
 
ㅋㅋㅋ 안녕하세요 객님~

어찌 어찌 하다보니, 3,000일까지 왔습니다, ㅎ~

(__)
고소리 18-07-06 22:59
 
상상하기 힘든` 날이네요`
3000시간도 아니고...
     
IceMan 18-07-07 01:15
 
아, 네..

(^&^);;;

처음에는 100일 개근 하고도, 혼자 그런 생각을 했었습니다. ㅋㅋㅋ
로마법 18-07-07 03:03
 
와~ 엄청나군요!
Trotters 18-07-07 14:03
 
와... 진짜 대박이다 ...
cherish 19-01-09 19:14
 
응원하고있습니다
 
 
Total 48,35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12987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4672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38310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0534
48353 오늘 퇴원 합니다 (2) 물망초 02:47 18
48352 동침합니다. (5) 치즈랑 01:06 48
48351 제가 먼저 맞겠습니다. (4) 귀요미지훈 02-22 78
48350 친게에서 가장 높은 조회수 (10) 헬로가생 02-22 101
48349 술 한잔 하면서 듣기 좋은 곡 (8) 귀요미지훈 02-22 57
48348 유짱님이 풀라해서.... (15) 귀요미지훈 02-22 72
48347 아잉~~촌스럽게...뽕~! (15) 귀요미지훈 02-22 88
48346 온종일 궁금해서 못 참것슈~ (7) 신의한숨 02-22 70
48345 음력 생일 지내시는분 있나요? (10) 물망초 02-22 82
48344 우리 7월에 볼까? (19) 귀요미지훈 02-22 84
48343 토끼가 잠드는데 걸리는 시간 (18) 러키가이 02-22 512
48342 저도 브라질 발레하는 친구 생각 나는군요.. (사진은 허락받고 … (16) 숀오말리 02-22 288
48341 후.... 전 오늘부터 결심했네유 (9) 부분모델 02-22 171
48340 (안구정화) 아침풍경 / 도담3봉 (단양8경중 하나) (16) 러키가이 02-22 272
48339 19금) (13) 물망초 02-22 643
48338 아침출첵 1 (15) 러키가이 02-22 92
48337 설국으로 휴가 온 느낌! (21) 진빠 02-22 227
48336 나도 썰 (5) 헬로가생 02-22 99
48335 푼 김에 하나 더 풀자면...(여성회원 클릭금지) (19) 아이유짱 02-22 210
48334 지훈이아빠 땜시 썰 하나 풀자면...(여성회원 클릭금지) (15) 아이유짱 02-21 145
48333 술에 얽힌 썰 하나 (4) 귀요미지훈 02-21 145
48332 천국이 따로 있나~ (35) 아발란세 02-21 219
48331 저녁-0-버터450g6800+탕슉5천+프라이드치킨5500(2주년기념) (11) 러키가이 02-21 139
48330 태국누님 전통의상 짤 (20) 귀요미지훈 02-21 726
48329 방금 태국누님이 보내온 사진 (17) 귀요미지훈 02-21 84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