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8-08-11 15:07
우리나라도 마블브랜드같은게 본격적으로 나올려나 봅니다
 글쓴이 : 대한사나이
조회 : 1,246  

제가 웹툰을 좋아한다고 전에 알려드렸었는데
와이랩이라는 기업을 처음 봤을때 창업자가 그 유명한 윤인완, 양경일 작가님인걸 알고
ㄷㄷㄷ 했었는데 과연 마블의 스탠리를 꿈꿀수도 있다고 봅니다
세계최초라고 합니다
웹툰에서 마블처럼 하나의 같은 세계관에 영웅들이 어벤져스같이 한팀을 이루어서 지구와 인류를 지키는
대서사시를 내놓을거라는것을 말입니다
어벤져스와 같은 슈퍼스트링(초끈? 초줄?)이라는 히어로팀을 만든다는거고
최고책임자가 아일랜드에서 나왔던 여주인공인 원미호라니 ㅋㅋㅋ
어벤져스의 닉퓨리 역할을 하나봅니다
솔직히 앞으로가 기대가 됩니다
웹툰만이아니라 웹툰을 원작으로 영화등 다양한 컨텐츠를 목표로 하고있다고하니 마블과 같은 유형으로
성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부활남과 테러맨의 크로스오버로 본격적으로 시작이될려고 하는데
부디 미래에는 마블과 디씨와 어깨를 견줄수있을정도로 잘되었으면 합니다
이게 잘되면 한류파워는 현재보다 더 ㅎㄷㄷ 해질듯


슈퍼스트링.jpg




슈퍼스트링1.jpg




눈누난냐 난나니뇨 ㅎㅎㅎ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발란세 18-08-11 15:21
 
캐릭 의상들이.. 중국, 일본풍도 보이는거 같공..
우측 다섯번째 남자 캐릭은 하오마루인줄 ㅎ
     
대한사나이 18-08-11 15:25
 
와이랩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캐릭터정보를 알수있습니다 ㅎㅎ
붉은kkk 18-08-11 15:26
 
슈퍼스트링 최종보스가 아지태라는 설이있더군요 ㅋ
다 좋은데 신암행어사를 슈퍼스트링에 포함시킨건 약간 억지가
아닌듯 싶네요.
     
대한사나이 18-08-11 15:39
 
꼭 억지라고 할수없는게 슈퍼스트링의 세계관을 보면 타임라인이 나오는데
신암행어사의 세계관은 X차원이라고 나옵니다
현재의 우리세계와 다른차원의 세계라고할수있습니다
어벤져스의 토르의 아스가르드와 비슷한 개념으로 이해하시면될것같습니다 ㅎㅎ
현재 팬들이 가장 기대가 큰게 신암행어사의 산도가 나온다는거 ㅋㅋㅋ
     
대한사나이 18-08-11 15:43
 
아지태라... 어벤져스의 타노스급으로 나올수도 ㅎㅎㅎ
대한사나이 18-08-11 15:53
 
개인적으로 관심이가는 캐릭터가 있는데 파락호라고
검색해보니 놀고먹는 건달이라는 뜻인데 제 예상으로는 전우치같은 도사캐릭터를 예상합니다 ㅎㅎㅎ
아직 그 어떤 정보도 공개가 안된 캐릭터입니다


[http://cfile.img.netmarble.kr/imageEditor/hounds/20180811/20180811153411647081.jpg]
     
보쌈김치 18-08-13 22:36
 
https://namu.wiki/w/%EA%B9%80%EC%9A%A9%ED%99%98

파락호 이분이시죠 ㅎㅎㅎ 오 잘만 만들면 괜찮은 히어로가 나올거 같아요
쉿뜨 18-08-11 17:09
 
솔직히 심연의 하늘 진짜 잼나게 봤습니다.


근데 왜 우주왕복선을 타고 날아다니는지 ㅡ.,ㅡ;;;


우주왕복선은... 우리가 아는 대기권에서 자유롭게 비행 할 수 있는 비행기가 아니고;;;


지구에서 우주로 우주에서 지구로 왕복하는...

즉 지구를 탈출할 땐 비대칭 로켓의 힘으로 상승하는 추력만 발생하고, 우주에서 귀환할 땐 거대한 동체로 통제낙하 즉, 글라이더의 비행원리와 같습니다.


근데 제주도에서 이걸 타고 대만 감 ㅡ.,ㅡ
     
대한사나이 18-08-11 17:27
 
우주왕복선의 모습일뿐 성능은 제대로된 우주선의 성능을 보유한게 아니겠습니까
어벤져스의 공중항모와 비슷하다고 보시면될듯합니다 ㅎㅎ
          
쉿뜨 18-08-11 18:17
 
지구의 역량을 총동원해서 만든 신개념 우주왕복선임.

이 한마디만 하면 100%양보해서 이해라도 하겠는데;;;

것도 아니고 짱개가 만든것;;
               
대한사나이 18-08-11 21:00
 
마데인차이나 대략난감 ;;;
 
 
Total 46,00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962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2255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3487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37861
46001 다락방 정리하다가 보물 발견 ㅋㅋㅋ (4) 헬로가생 10-18 302
46000 면도기는 진동면도기가 짱인거같아요. (8) 선괴 10-18 141
45999 대한님 때문에 저도... (6) 헬로가생 10-18 121
45998 제가 아는한 게임속 최고의 키스씬 (12) 대한사나이 10-17 465
45997 촌팅이님 신발을 보니 (12) 귀요미지훈 10-17 128
45996 아련하게 떠오르는 (19) 촌팅이 10-17 191
45995 요즘BJ들사이에서 트랜드인 리액션송 (5) 백전백패 10-17 682
45994 수정했어용 (3) 황룡 10-16 169
45993 가을은 클럽의 계절 (27) 촌팅이 10-16 270
45992 파종 97일차 (21) 아발란세 10-16 175
45991 오늘은 운정호수공원을 다녀왔습니다. (14) 선괴 10-16 132
45990 조용한 틈을 타서 인증합니다 ㅋㅋ (46) 하늘나무 10-16 482
45989 캠핑 후기 (32) 아발란세 10-16 317
45988 촌팅이님 (10) 대한사나이 10-15 176
45987 아까 한잔하고 친게 잠시 들렀다가 자야지... (26) 귀요미지훈 10-15 239
45986 오늘은 파주 용미리 석불암을 다녀왔습니다. (25) 선괴 10-15 343
45985 오늘밤은 왠지... (32) 귀요미지훈 10-14 176
45984 Five Guys (37) 촌팅이 10-14 287
45983 정말 가을이 깊어져가는거 같아요~ (35) 쥬스알리아 10-14 316
45982 친분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18) 촌팅이 10-13 197
45981 블랙박스를 바꿨습니다. (4) 선괴 10-12 392
45980 빨대사용을 안하고있습니다 (15) 대한사나이 10-11 454
45979 아이폰 출시일은 계속 바뀌는거 같네요... (1) 건축학계란 10-10 416
45978 차였네요 ㅠ,ㅠ (21) 제나스 10-10 1096
45977 강화도에 갔다왔습니다~ (7) 선괴 10-09 48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