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8-09-26 21:13
뉴욕/한국 날씨 평행설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1,033  

"평행설"이 맞는 단어인가요?
어쨌든 뉴욕한인들이 항상 하는 말인데
한국날씨와 뉴욕 날씨는 항상 똑같다.
저 저번주까지 열라 비오고 덥다가 지금 추워 죽겠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리루 18-09-26 21:19
   
안춥다매요! ㅂㄷㅂㄷ
     
헬로가생 18-09-26 21:31
   
ㅋㅋㅋㅋㅋ
     
아발란세 18-09-26 21:49
   
안춥..다메요 ~
          
헬로가생 18-09-26 21:55
   
털모자..스고이..써요...
귀요미지훈 18-09-26 21:52
   
이 얘기 20여년 전에도 들은 기억이 납니다..ㅎㅎ
뉴욕 뿐만 아니라 뉴욕에서 더 동쪽..미국 동부 날씨가 한국이랑 많이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헬로가생 18-09-26 23:07
   
헐... 근데 나와보니 다시 따뜻해졌네요...
나무아미타 18-09-26 23:53
   
뉴욕커신가보네요.
선괴 18-09-27 07:49
   
스파이더맨이 지켜주는도시  뉴욕~
보라돌이 18-09-30 18:56
   
뉴욕-서울이 더 정확할 듯...
원형 18-10-13 03:35
   
대륙동부지역 기후라서 그렇다고 합니다
 
 
Total 49,71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1324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750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197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3592
49712 동해에 숨겨둔 나의 ‘전망 좋은 방’, 묵호동 논골담길 (6) 러키가이 15:58 238
49711 하-_-하루 비웠다고;;;류10승불발에 청정구역 야게가 난리가 -_-; (10) 러키가이 01:09 493
49710 본가에 갔다가. . (17) moonshine3 06-23 310
49709 회 드시나요? (16) 물망초 06-23 476
49708 오늘 충주 가용 -0- 진빠님 드라케님 등이 야게 등 올려주생~! (8) 러키가이 06-23 189
49707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 컷~(조금 있다 펑해요) (128) 쥬스알리아 06-22 418
49706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09 (16) 진빠 06-22 362
49705 제 아버지사진으로.. (29) moonshine3 06-21 779
49704 저도 울 엄마 인증(펑~) (26) 아이유짱 06-21 789
49703 쥬스님은 잡게 댓글 언제 풀려요? (26) 숀오말리 06-21 227
49702 우리나라 흔한 흔녀의 어제와 오늘 인증~^^ (57) 쥬스알리아 06-21 1084
49701 친게분들은 어렸을 때 어떠셨나요? (36) 촌팅이 06-21 222
49700 봄이 아니어도 친하게 진해. 감성충만 진해여행 코스 (6) 러키가이 06-21 146
49699 한가로운 여행, 책과 서울 (2) 러키가이 06-21 110
49698 추억의 갤러그~ 한판!! (11) 해늘 06-21 236
49697 5시~정각을 알려드립니다~! (4) 러키가이 06-21 117
49696 오후를 여는 음악 (23) 귀요미지훈 06-20 199
49695 90년대 SNL (4) 헬로가생 06-20 920
49694 역적모의님 마트 알바생에게 고백은 언제 하시나요? (40) 숀오말리 06-19 674
49693 나에게 [여행의 이유]란? (8) 러키가이 06-19 210
49692 매력학과 전공하셨나~ 볼수록 매력있는~ 1박 2일 여행 코스 (5) 러키가이 06-19 560
49691 어두컴컴한 골목은 가라! '후암동' 감성 테마 여행 (10) 러키가이 06-19 342
49690 그들 EP1 (미스테리 꽁트) - 친게 에디션 ㅎㅎ (26) 진빠 06-19 186
49689 강된장 성공했습니다 흫흫흐ㅎㅎㅡㅎ흫흐 (80) 역적모의 06-18 389
49688 배부르네요 (6) 물망초 06-18 16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