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4-14 16:15
아 피곤ㅜㅜ
 글쓴이 : 물망초
조회 : 156  

아침 9시에 나와서
결혼식장 갔다 이제
왔네요
개피곤  ㅜㅜ
피곤해서 정복 할수 있을려나
모르겠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19-04-14 16:19
 
그르게요 ㅎㅎ
     
물망초 19-04-14 16:26
 
ㅋㅋㅋㅋ
헛웃음만 나오네요
치즈랑 19-04-14 16:27
 
피곤 하셔도 할 건 해야죠...
     
물망초 19-04-14 16:31
 
하긴 했는데...
진빠님이 ㅋㅋㅋ
          
진빠 19-04-14 16:36
 
즈랑님땜에 전 자정을 넘겼삼..

이모든게 즈랑님 탓~~ ㅋㅋ
               
치즈랑 19-04-14 18:24
 
남탓하기 전에 니탓으로 자력갱생하시길 아미니탓파하...`
아이유짱 19-04-14 17:09
 
경쟁업체 어디갔슈?
     
러키가이 19-04-14 20:49
 
요기 있수 -0- 러키가이는 이미 엊그제 1시간 반 가까이 -0- 정복해씀둥;;;
하늘나무 19-04-15 00:20
 
오늘 피곤하신 분들이 쩜 있네용~

지금쯤 주무시고 계시려나?ㅎㅎ

굿밤되세영^^
 
 
Total 49,55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1583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6732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120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2753
49403 슈퍼스트링의 세계관에서 등장하는 단체집단 2 (30) 대한사나이 05-04 303
49402 태국에 투자하게 된 썰 3 (16) 귀요미지훈 05-04 589
49401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06 (19) 진빠 05-04 276
49400 태국에 투자하게 된 썰 2 (7) 귀요미지훈 05-04 499
49399 불금날 달렸습니다...12시살작 넘어서 도착...요즘 힘드네요... (14) 러키가이 05-04 275
49398 어떻게해야 티가 안날까요... (18) 확증편향 05-04 236
49397 아!!! 좋은일인지 나쁜일인지 모르겠네요 (13) 물망초 05-03 307
49396 한국사회가 남자를 무시한다는 증거 (19) 헬로가생 05-03 649
49395 태국에 투자하게 된 썰 1 (24) 귀요미지훈 05-03 912
49394 ‘조만간’으로 신바람 난 강진 사의재저잣거리 (17) 러키가이 05-03 312
49393 아 더워! (18) moonshine3 05-03 284
49392 루꼴라 파종 6일차 (13) 아발란세 05-03 297
49391 소소한 투잡중 ㅋㅋ (부제: 어제보다 더 떨어졌어 ㅠㅠ) (24) 하늘나무 05-03 424
49390 12월 어느밤 (7) 헬로가생 05-03 213
49389 새벽에 노래한곡~105 (18) 촌팅이 05-03 211
49388 요즘 동안이 많네요 (27) 물망초 05-02 504
49387 아악~!업무스트레스ㅠ0ㅠ=>지름신 왕림=>약간의 음식?인증 (21) 러키가이 05-02 260
49386 해맑은 과일장수 (22) 귀요미지훈 05-02 430
49385 오늘 날씨 무쟈게 좋네요~ㅎ (40) 쥬스알리아 05-02 305
49384 TV의 무서운 진실 1 (28) 치즈랑 05-02 376
49383 까마귀 키우기.. (24) 돌아온드론 05-02 372
49382 출석체크1등 진빠님과 6등 하늘나무 님 추카추카~! (29) 러키가이 05-02 244
49381 한국에서 발견한 쌈빡한 술 (31) 헬로가생 05-02 830
49380 즈랑님에 이어 업사이클 가방 추가 (21) 진빠 05-02 254
49379 슈퍼스트링의 세계관에서 등장하는 단체집단 1 (6) 대한사나이 05-02 28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