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4-14 21:06
오늘 저녁은...
 글쓴이 : 치즈랑
조회 : 222  

578.JPG

오래 간만에 마파두부 밥
라구소스 만들고 남은 고기가 있어서...
애들한테 보내고` 집살람이랑 냠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리루 19-04-14 21:10
   
마늘 파 두부만 넣어야
     
치즈랑 19-04-14 21:18
   
마늘 파~ 두부만 넣어서...하쥬....뭐 특별한거 없어유~~
          
리루 19-04-14 21:23
   
이미 달걀 접수했거등여
               
치즈랑 19-04-14 21:26
   
먹어 치웠어야 했는데...
달콤제타냥 19-04-14 21:16
   
우와 맛나겠담.. 울아빠 하심 안되세요?? 헤헤~
울아빠 섭섭하시겠당ㅋ
     
치즈랑 19-04-14 21:17
   
아빠~~~~~~해봐유~@.@~*
달콤양한테`배달 확정~

저 수원에 갑니다.
          
아이유짱 19-04-14 21:19
   
초미녀님 집이 수원이에유?
               
달콤제타냥 19-04-14 21:21
   
네 수원에 살아요ㅎ
                    
아이유짱 19-04-14 21:33
   
처제가 동탄 사는데 수원 지나갈때마다 초미녀님을 불러볼거에욤
달콤냥 오갱끼데쓰까아~~ㅎ
                         
달콤제타냥 19-04-14 21:37
   
저는 서울로 출근하는데 아침마다 아이유님 불러 볼께욘
아이유짜앙 오하요~~~ ^^
                         
아이유짱 19-04-14 22:03
   
회사가 설 어디에욤?
          
달콤제타냥 19-04-14 21:20
   
아빠앙~~ 하핫~
               
치즈랑 19-04-14 21:35
   
히힛~~~
부분모델 19-04-14 21:19
   
즈랑아재가 직접하신 거에유?

맛있겠다 ㄷㄷ
     
치즈랑 19-04-14 21:27
   
하나 더 있는데...~
올릴까 말까 하다가 패스...
          
리루 19-04-14 21:28
   
패스 못받았어요. 입안으로 골 넣을랬는데
               
치즈랑 19-04-14 21:35
   
낼 아침 거 남은 거 드릴게욤~~~
아~~하셔요~~~~~*
                    
부분모델 19-04-14 21:44
   
저두 아침을 간단하게 먹어서

다른분 드리세유 광고요정님 >_<
몰라다시 19-04-14 22:06
   
깔끔하니  맛나 보이네욤 ~~~
향연 19-04-14 22:16
   
아빠라고 부르면 되나요?ㅋㅋ
먹고싶어요~
     
리루 19-04-14 22:36
   
오빠 아빠 진빠 누구 더 높은가요?
          
향연 19-04-14 23:07
   
당연히 아빠~죠
               
치즈랑 19-04-15 00:54
   
누가 망초님 좀 묶어봐유~~~!!!
신의한숨 19-04-14 22:22
   
이런걸 왜? 힘들게...맹글구...
     
집시맨 19-04-14 22:34
   
ㅋㅋㅋ 그니까요 어떤분은 육계장까지 만들어드신다는데 ...근데 한편으론 부러워요 음식잘만드시는분들....
물망초 19-04-14 23:09
   
아빠 하면 음식 주는건가요?



      빠

음식 주세요
     
치즈랑 19-04-15 12:59
   
일루와~~!!!!
하늘나무 19-04-15 00:10
   
보기도 좋구 먹기에도 맛있어보이네용^^

이 새벽에 츄릅~하구 가용~ㅋ
     
치즈랑 19-04-15 12:58
   
사진은 저렇게 나와서 그렇지...맛있어욤
진빠 19-04-15 01:25
   
어허... 급 배고파짐..

밥빼고 두부로만... 한번 시도를 해봐야게쌈..

이런 간빵인생같으니라공..

3키로만 더 빼고 "나 다시 돌아갈래~~"
     
치즈랑 19-04-15 12:58
   
다 빼고...흠~
러키가이 19-04-15 03:09
   
삑~~~! 가장 중요한게 빠졌음 -0-

저 음식은 [치즈랑] 같이 먹었어야~~~ ㅋㅋ

ㅌㅌㅌㅌㅌㅌㅌ
     
치즈랑 19-04-15 12:58
   
ㅎㅎㅎㅎㅎㅎㅎ~
 
 
Total 50,07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535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8690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314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4851
49926 날이 더워서 입맛이 도통 없군요 ㅠㅠ (23) 숀오말리 08-01 475
49925 어제는 너무 무거웠죠?``오늘은 가벼운 걸로` (38) 치즈랑 08-01 528
49924 저도 어제부터 휴가중~ (16) 보미왔니 08-01 393
49923 내 휴가 돌려줘잉......ㅠㅠ (29) 하늘나무 08-01 711
49922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1 쿠어스를 갈아먹자~~! (14) 진빠 08-01 354
49921 글 안적을까 했는데,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울집개 4… (14) Mahou 08-01 471
49920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0 (31) 진빠 07-31 659
49919 오늘 상가집에 다녀왔습니다.` (26) 치즈랑 07-31 664
49918 [경제 인사이드] 문화생활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은? (6) 러키가이 07-31 470
49917 신비로운 빛의 터널에 빠지다, 밀양 트윈터널 (13) 러키가이 07-31 781
49916 테스트 (19) 보미왔니 07-30 592
49915 질문이여~~ (12) 보미왔니 07-30 480
49914 충성 (26) 물망초 07-30 518
49913 8월 14일 그린데이 / 8월 14일 뮤직데이 (22) 러키가이 07-30 578
49912 다들 휴가로 어디가심?? (17) 헝그리아유 07-29 761
49911 배고파요.. (3) 프로먹방러 07-29 476
49910 미아사거리 토박이 추천 맛 세븐 (전반전) (13) 서울로 07-29 669
49909 7~8월 문화가 있는날 박물관·미술관·문화원에서 여름피서 (7) 러키가이 07-29 500
49908 더운여름 (37) algebra 07-28 774
49907 저녁 먹고 오니까 태희씨가~! (5) 숀오말리 07-28 772
49906 드디어 렙3가 되었습니다. (8) 오푸스데이 07-28 533
49905 호텔 방안에 이런 포스터가 있었습니다. (12) 오푸스데이 07-28 1330
49904 사향고양이 입니다. (4) 오푸스데이 07-28 762
49903 뿔늑대 사람 3명한테 잡아먹혔나? (4) 고수열강 07-28 786
49902 까먹었어요.알려주세요. (2) 초롱 07-28 40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