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01 20:05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글쓴이 : 귀요미지훈
조회 : 295  

컴온~~드랖잇!

돌리고~돌리고~

사랑의 불꽃!!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대한사나이 19-05-01 20:19
 
ㅓㅜㅑ
     
귀요미지훈 19-05-01 20:59
 
좋쥬~? ㅋㅋ

ps. 싸나이님 올만이에유. 방가유~~^^
아이유짱 19-05-01 20:44
 
비트는 유로댄스인데...랩이 들어가네유?
리메이크인감유?
     
귀요미지훈 19-05-01 20:58
 
mc radio remix 라네유~
랩 좋아하시는 유짱님을 위해 특별히 선곡했어유~
러키가이 19-05-01 21:08
 
제목보고;;;

ㅍ0ㅍ 맥주 마시는 진*님 상상했;;;
     
귀요미지훈 19-05-01 21:40
 
걸려 들었쓰~ㅋㅋ
해늘 19-05-01 21:18
 
뭔가 언발란스한 영상이네요
좀 당황했어요 -ㅁ-;;
     
귀요미지훈 19-05-01 21:41
 
고갱님 많이 당황하셨쎄요?
진빠 19-05-01 23:03
 
헉~~ 소주라도 한잔 하시는줄~~

아님 트와이스 신곡인줄~~ ㅋㅋ

잘 들었습돠~~
     
귀요미지훈 19-05-01 23:06
 
어트게 솔비양 생일은 잘 보내셨삼?

막내딸 생일이믄 집안의 젤 큰 행사일거 같삼...ㅋㅋㅋ
          
진빠 19-05-01 23:17
 
ㅋㅋ 당일은 평일이라 가족끼리 단촐하게~~

주말이 재앙이삼~~

남의 집 딸래미들이 울집으로 러쉬~~

파자마입고 밤셀듯~~

slumber party

피자나 구워야 할듯 하삼..
               
귀요미지훈 19-05-01 23:22
 
낼 BTS 라스베가스 뜬다는디...

거기 데려다 달라고 안한건만 해도 효녀이삼...ㅋㅋ
                    
진빠 19-05-01 23:25
 
엇 또?? ㅋㅋ

아들래미는 이번 방학때 트와이스 페서디나랬나 LA랬나 어디서 하는거 간다구....
하늘나무 19-05-02 14:48
 
친게 디제이님~ 올만에 오신듯 ㅋㅋ
치즈랑 19-05-02 15:19
 
뭘 돌려욧~~~^^
 
 
Total 49,67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1665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7323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178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3394
49524 모두 잘 지내시지요? (9) 붉은kkk 05-18 250
49523 (인증) 그동안;;;너무 오랬동안 숨겨왔던거 같습니다 전격발표2 (6) 러키가이 05-18 575
49522 광안리에서.. (10) 신의한숨 05-17 442
49521 아침에 울 아들 스맛폰 털려서..(보이스 피슁) (17) moonshine3 05-17 655
49520 남해...환상의 커플.... (12) 달콤한로케 05-17 930
49519 해운대의 반전매력, 달맞이길 문탠로드 산책여행 (11) 러키가이 05-17 359
49518 K9 아시죠? (31) 보미왔니 05-17 963
49517 그 시절 그 바다의 추억 (24) 귀요미지훈 05-16 415
49516 에고.... 칙칙한 썰... (18) 진빠 05-16 421
49515 아까 어떤분이 저보고 인증사진 올려달라고 해서 친게 왔어요 ;) (9) Linh 05-16 848
49514 이런 노래가 있었네요... 헐... (5) 헬로가생 05-16 314
49513 새벽에 노래한곡~108 (7) 촌팅이 05-16 197
49512 오늘의 맛집 추천(스시텐) (12) 아이유짱 05-15 260
49511 헬스장을 옮겼습니다. (15) 선괴 05-15 436
49510 새로운거 하나 알았네유~ (24) 귀요미지훈 05-15 297
49509 역시 바쁘면 잡생각이 없어 지네요 (9) 물망초 05-15 211
49508 수잔 베가 (22) 귀요미지훈 05-15 363
49507 핫정복이 먹고 싶고... 발냄새님 저녁을 보구.. 제것은 ㅠㅠ (19) 진빠 05-15 244
49506 식사들 하셔야쥬 (16) 아발란세 05-15 205
49505 3연꽝은 기본이군요.. (1) sweetkuk 05-15 148
49504 풍경이 끝내주는 거제도 필수 여행스팟 6 (5) 러키가이 05-15 236
49503 5시정각;;;댕댕이랑 산책가는 바람에~ (7) 러키가이 05-15 219
49502 ㅠㅠ.. 사진올리려했는데 (2) 확증편향 05-15 200
49501 새벽에 노래한곡~107 (8) 촌팅이 05-15 156
49500 소나무가 욕을?? (13) moonshine3 05-15 25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