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02 22:14
요즘 동안이 많네요
 글쓴이 : 물망초
조회 : 529  

오늘 학교에서 점심을 먹는데 올해 처음 오신 여자 선생님하고

같이 밥을 먹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 그 선생님 께서 하시는 말씀이

내일 자기 딸 교생 실습나간다고 하네요 ;;;

보기에는 저랑 비슷하게 봤는데....

10년 정도 어리게 본듯 ㅎㅎㅎ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치즈랑 19-05-02 22:18
 
그건 망초님이...늙...대얌
     
신의한숨 19-05-02 22:20
 
에이 ....아무리 하구 싶은 말이 있어도 좀 참...
          
치즈랑 19-05-03 04:09
 
제가 문제가... 못참는다는...ㅜ.ㅜ
     
물망초 19-05-02 22:20
 
돌싱에게 그런말씀 하시면
혼삿길 막혀요 ㅜㅜ
          
러키가이 19-05-03 03:12
 
흥 ~ 이미 한번 해노코서는 ~~~ !

ㅌㅌㅌㅌㅌㅌㅌㅌ
헬로가생 19-05-02 22:20
 
저도 아... 자꾸 대학생 여자들이 말 걸어서...나 참...
     
물망초 19-05-02 22:21
 
혹시???
도를 믿으시나요
이러면서 말 거는거 아닌가요???
     
치즈랑 19-05-02 22:30
 
어이 학샹...그러지 않던가요?
          
헬로가생 19-05-03 03:30
 
노인대학생... ㅋㅋㅋㅋ
     
역적모의 19-05-02 22:52
 
집엔 잘 가셨어요?
     
리루 19-05-02 23:03
 
시비 건다는 얘기시죠?
진빠 19-05-02 23:28
 
그 동안 동안소리 들어본적이 없네욥 ㅎㅎ
     
집시맨 19-05-02 23:32
 
친게대장 진빠님...어느정도 이해합니다..ㅋ 튀어
          
진빠 19-05-02 23:46
 
ㅋㅋㅋ 같이 튀삼~~
               
집시맨 19-05-03 00:00
 
Oh no ~~전  동안소리 겁나많이들었음...믿고싶지않게지만 진실임..조만간 인증샷갈거임..근데 사진올리고 펑 을모름 ㅋㅋ 어캐하징?
                    
진빠 19-05-03 00:02
 
흠.. 저처럼 펑을 안하시던가~~

친절한 친게횐님들이 도와드리삼 ㅎㅎ
                    
바람가람 19-05-03 00:33
 
게시글 수정으로 사진 지우시고 그 자리에 펑 한글자만 쳐서 넣으시면되요 참 쉽죠? 데헷
                         
진빠 19-05-03 00:40
 
요기 친절한 횐님 등판~~

올만이삼~~
                         
바람가람 19-05-03 00:41
 
안녕하셨어욤?'-')/ 그래도 눈팅을 해서 그런지 저만 익숙하게 느껴지는것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
집시맨 19-05-02 23:36
 
그나저나 망초님은 주변에 여자사람들이랑 가까이서 일하시니 부러워요 ㅜ ㅜ 전 죄다 시커먼사람들과 힝 ~~~
촌팅이 19-05-02 23:57
 
술 살 때 마다 계산대에서 신분증 보여달라 하고
귀찮네요...헤헤
바람가람 19-05-03 00:32
 
.....전 저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랑 술집을 가도 저만 신분증 검사 안 받은 적이 대부분이라....쥬륵....8ㅁ8

동안이 있다면 세상엔 저같은 노안도 있는 법이쥬ㅠ
리루 19-05-03 00:45
 
뜸 해보셨나요?
한동안 하시는 분들의 비결이 뜸이라는 소리가 있더군요.

https://youtu.be/EnKLBROxoUg?t=18s
     
바람가람 19-05-03 00:50
 
아아악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에욬ㅋㅋㅋㅋㅋ

궁금해서 들어가보니까 진짜 한동안 뜸했었지갘ㅋㅋㅋ
          
리루 19-05-03 00:53
 
https://youtu.be/9vvy97aEn1M?t=15s

여자분들도 뜸이 비결인 듯
               
바람가람 19-05-03 01:0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센스는 도대체 어딜가야 배울 수 있는거죵? 배우고 시퍼영 하앍
달콤한로케 19-05-03 11:40
 
사실 저도 좀 동안.......
 
 
Total 49,682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16667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732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179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3399
49529 참는 것과 자유로움~! 그리고 행복~! (12) 러키가이 05-19 191
49528 잘 익어가네요 (12) moonshine3 05-19 247
49527 새벽에 노래한곡~109 (8) 촌팅이 05-19 213
49526 안녕하십니꽈 좋은 말씀 전해드리려 왔습니다 (32) 부분모델 05-18 491
49525 亂春 (14) 귀요미지훈 05-18 373
49524 모두 잘 지내시지요? (9) 붉은kkk 05-18 250
49523 (인증) 그동안;;;너무 오랬동안 숨겨왔던거 같습니다 전격발표2 (6) 러키가이 05-18 575
49522 광안리에서.. (10) 신의한숨 05-17 443
49521 아침에 울 아들 스맛폰 털려서..(보이스 피슁) (17) moonshine3 05-17 655
49520 남해...환상의 커플.... (12) 달콤한로케 05-17 932
49519 해운대의 반전매력, 달맞이길 문탠로드 산책여행 (11) 러키가이 05-17 359
49518 K9 아시죠? (31) 보미왔니 05-17 963
49517 그 시절 그 바다의 추억 (24) 귀요미지훈 05-16 416
49516 에고.... 칙칙한 썰... (18) 진빠 05-16 421
49515 아까 어떤분이 저보고 인증사진 올려달라고 해서 친게 왔어요 ;) (9) Linh 05-16 848
49514 이런 노래가 있었네요... 헐... (5) 헬로가생 05-16 314
49513 새벽에 노래한곡~108 (7) 촌팅이 05-16 197
49512 오늘의 맛집 추천(스시텐) (12) 아이유짱 05-15 260
49511 헬스장을 옮겼습니다. (15) 선괴 05-15 436
49510 새로운거 하나 알았네유~ (24) 귀요미지훈 05-15 297
49509 역시 바쁘면 잡생각이 없어 지네요 (9) 물망초 05-15 211
49508 수잔 베가 (22) 귀요미지훈 05-15 363
49507 핫정복이 먹고 싶고... 발냄새님 저녁을 보구.. 제것은 ㅠㅠ (19) 진빠 05-15 244
49506 식사들 하셔야쥬 (16) 아발란세 05-15 205
49505 3연꽝은 기본이군요.. (1) sweetkuk 05-15 14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