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04 12:53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06
 글쓴이 : 진빠
조회 : 301  

Dogfish Head

60 Minute IPA  

6%짜리라 조금 쎈데.. 맛이 아주~~

IPA 좋아하시는 분은 반할만한~~

무조건 1 테잌,  노 NG  ㅋㅋ

왼손으로 술따르는게 생각보다 부정확하네욥..

얼굴도 잠시 찍혔네  인증이라고 우겨야할판.. ㅋㅋ




https://www.dogfish.com/sites/all/themes/dfh/images/invention/60Minute_Invention_Wide.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해늘 19-05-04 12:58
   
저도 6프로 좋아해요
카스레드라고 ~
무도무도 취하지가 않네  -_-;;
     
진빠 19-05-04 13:03
   
헉.. 찾아보니 6.9도 네요~

함 먹어보고 싶삼 ㅎㅎ

해늘님은 탁배기가~~~ 어울리삼.
          
해늘 19-05-04 13:05
   
원래는 독주가 제 타입입니다
ㅎㅎㅎ 탁배기는 묵으면 한도 끝도 없어서 말이죠
같이 먹던 친구 집에서 재우고 혼자 홀짝이고 있습니다~
               
진빠 19-05-04 13:08
   
ㅋㅋ 탁배기는 음료수 ~~

이론.. 모두 전사하고...ㅋㅋ

전 벌컥벌컥 먹는편이라~~

가벼운 술로 양것 먹는 스타일 ㅎㅎ

주로 혼자 먹다보니... 독주는 좀 청승맞거나 안주가 필요해서~
                    
해늘 19-05-04 13:13
   
맛나게 드세요~
예전에는 술자체를 즐겼는데
요즘은 술과 함께 하는 안주를 더 즐기게 됐어요~
그러다 보니 독주보다는 막걸리로 전향하게 됐고~
취기보다는 배불러서 지쳐 자게되는 그런 패턴이... ㅠㅠ
                         
진빠 19-05-04 13:20
   
그래요...

기분좋게 마시면~~~

사실 어느술이나 다 좋아요 ㅎㅎ 술은 잘 안가리고~~

여럿이 먹으면 아무거나 안가리고...

대화에 더 신경쓰게 되니까요.. 근데..

혼자 먹다보니... 술과 안주에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대화없이 마시다보니가 그런거보삼...

가생이를 하던 다큐를 보던 음악을 듣던....
치즈랑 19-05-04 13:23
   
간헐적 지진....
맥주 따르면서 고 사이를 못 참고 먹고 싶어서
진빠 삼촌 심쿵?
     
진빠 19-05-04 13:26
   
ㅋㅋ

아.. 제가 오른손잡이인데.. 왼손으로 따러서이삼

글고 카메라 돌면 긴장을 하는 ㅎㅎ
아이유짱 19-05-04 13:44
   
이게 뭐라고 중독된다...
잔을 얼려놓는 건 잊지 않는 진빠형
     
진빠 19-05-04 13:48
   
ㅋㅋ  맥주는 첫맛이 좌우한다는 신념~~

차가운 잔에 입술이 닿을때 포말감있는 맥주가 피부 깊숙히 흡수 될것 같은 느낌의

목넘김은.... 향후 맥주맛에 꽤나 길게 영향을 주죠 ㅋㅋ
귀요미지훈 19-05-04 15:09
   
어우 오늘은 BGM으로 트와이스 '팬시'에

마지막에 한 모금 후 캬~~~ 소리까정

한편의 tv광고인 줄...ㅋㅋ
     
진빠 19-05-04 15:35
   
ㅋㅋ 몸들바를 모르겠삼~~
촌팅이 19-05-04 15:39
   
보는 내내 꿀꺽~
냉동실에 얼려놨던 시원한 생맥주잔에 맛있는 맥주를 꼴꼴꼴~~

그리고 거품과 같이 마셔준 후, 캬~~~~~

여름을 버티게 해주는 작은 선물 같아요ㅎ


저는 여름에 일 끝나면
근처 해피타임을 하는 Bar에 가서 부페식 무료안주들과
도수가 살짝 높은 7~9도 짜리 차디 찬  이탈리아, 프랑스맥주를 마시며

피로를 풀어요ㅋ
     
진빠 19-05-05 04:00
   
ㅋㅋ 언제 주말쯤~~ 낮술 한잔 같이 해보아요~~

가생이에서 ㅎㅎ

둘중 하나는 낮술~~ ㅎㅎ
          
촌팅이 19-05-05 04:04
   
좋아욧!ㅋㅋ
리루 19-05-04 19:15
   
중간에 크흠~ 호통도 치시고 열연하셨긴 한데
이번 시즌 너무 긴데요 빠빠 삼촌
차기작 제작은 아이디어 고갈? ㅋㅋ
     
진빠 19-05-05 04:02
   
앗 이러다 왕좌게임되려나요 ㅎㅎ..

아이디어 많은 리루님이 재능기부 해주삼 ㅎㅎ
러키가이 19-05-04 20:00
   
ㅋㅋ 맥주 선전을 노리는지도~~~ ㅋㅋ
     
진빠 19-05-05 04:03
   
일단은 연예인급 인지도 부터 쌓아야.. 가능할듯~~ ㅋㅋ

제가 맥주 선전을 따기보다..

러키사장님이 맥주를 출시하는게 빠를듯~~

싸장님~~ 맥주 광고 모델 시켜주삼 ㅎㅎ
 
 
Total 49,72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134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752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198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3621
49568 가생이 가입한지도 벌써 8년이네요~ㅋ (정복) (18) 러키가이 05-27 292
49567 가생이 가입한지도 벌써 1년이네요~ㅎ (인증) (52) 쥬스알리아 05-27 378
49566 비가 내리네요 (21) 물망초 05-27 245
49565 또 오해영 느지막하게 정주행하다가~ (24) 진빠 05-27 384
49564 고양이 좋아하시는 분~10고양이 다묘 가족의 열집사언니입니다~ (20) 열집사언니 05-27 367
49563 나도 가즈아~ (22) 아발란세 05-26 325
49562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07 (27) 진빠 05-26 418
49561 예쁨으로 꽉 채운 곡성여행 / 뭣이 중헌디? (12) 러키가이 05-26 491
49560 못 보신 분들이 있다 하셔서~ (64) 쥬스알리아 05-26 728
49559 눈팅 (9) 초롱 05-26 281
49558 등짝이 홀라당 탔네유. (13) moonshine3 05-25 413
49557 왔어왔어(hi~~) 망초가 내게 왔어 (20) 물망초 05-25 188
49556 미쿡에서 실제 체감하는 베이컨 소비량은 어느정도인가요? (25) 러키가이 05-25 1222
49555 캠핑 어때요? 쏠캠족들 은근 많아요. (21) 당나귀 05-25 478
49554 안녕하세유 좋은 말씀 크흠 (19) 부분모델 05-24 246
49553 저보구 자꾸 할아버지라고 해서 인증올려드려여 (14) Linh 05-24 744
49552 (냉무) 오늘 날씨 더우니~몸관리들 잘하세용~! (13) 러키가이 05-24 285
49551 삼광사 사진 (16) 확증편향 05-24 591
49550 오늘은! (6) 확증편향 05-24 182
49549 5월말~6월중순 (장미)가 항상 반기네요! 가시?는 조심~! (17) 러키가이 05-23 295
49548 문의드립니다.. (16) 복숭아나무 05-23 359
49547 미쿡 중학교 근황~ (29) 진빠 05-23 1593
49546 며칠 지나긴 했지만 늦게나마 올립니다 (16) adella 05-23 266
49545 공원이야? 미술관이야? 나들이하러가는 미술관4 경기 (4) 러키가이 05-23 346
49544 안녕하세유 또 좋은 말씀 전해드리러 왔네유 (12) 부분모델 05-22 29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