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16 00:46
이런 노래가 있었네요... 헐...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323  


역시 90년대는 한국음악의 전성기이기도 하지만
표절의 시대이기도 한 듯.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moonshine3 19-05-16 00:53
   
묘하게 어렵네요.
첨 들어봅니다.
     
헬로가생 19-05-16 00:59
   
https://www.youtube.com/watch?v=YkADj0TPrJA

두 곡의 가수가 노래 시작하는 부분을 비교해 보세요. ㅎㅎㅎ
          
moonshine3 19-05-16 08:18
   
전주만으론 포리너 노래같은데, 미국팝 스럽기도 하고..
필콜린스 노래 1.2배정도 늘린거 같네..
아이유짱 19-05-16 08:47
   
ㅎㅎ 표절 맞네요
보미왔니 19-05-16 10:03
   
와~ 표절이다~~
 
 
Total 49,83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278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7985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2439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4104
49628 생존신고합니다. (18) 초롱 06-06 278
49627 잡게에 쥬스님 댓글이 없으니까 뭔가.. (16) 숀오말리 06-06 288
49626 싸움이야기 (37) 헬로가생 06-06 368
49625 총은 쏘라고 있는 것이지 던지라고 있는 거냐! (2) 항해사1 06-06 356
49624 다들 더운데 오늘 하루 수고 하셨어요.. (18) 숀오말리 06-06 161
49623 요즘 소주 도수가 어떤가요? (19) 항해사1 06-06 218
49622 넌 누구니?? (16) 진빠 06-06 179
49621 아스달 연대기 볼만 하네요. (25) 항해사1 06-06 370
49620 에궁 죄송해요~ (39) 쥬스알리아 06-05 281
49619 쥬스알리x씨보세요 (9) 적폐척결 06-05 376
49618 외롭네요 (7) 물망초 06-05 207
49617 헐 진영이 형이 이런 거도 만들었네요 (5) 헬로가생 06-05 761
49616 요즘 뜨는 부산 전리단길 핫한 카페&맛집 모음 4 (4) 러키가이 06-05 419
49615 요즘 뜨는 레포츠, 실내 서핑 도전 프로젝트 (6) 러키가이 06-05 306
49614 집에 오니까 쥬스님 잡게에 글 있던데 30일 금지 아니었나요? (6) 숀오말리 06-05 212
49613 제 예언 하나 맞았음 (7) 헬로가생 06-05 361
49612 야간 근무를 하다보니 (9) 항해사1 06-05 215
49611 추억의 피파 99 음악~~ 얘가 베르캄프였나? (8) 진빠 06-05 218
49610 축구보기전에 즉석복권 구매 하기 (2) 러키가이 06-05 96
49609 축구보기전에 축구게임음악 듣기 (2) 대한사나이 06-04 112
49608 치즈님 금요일에 축구 하는데 포인트 내기 안하나요? (53) 숀오말리 06-04 156
49607 만약에 A물건이랑 B물건이랑 같이 있어야되는건데 (9) 말발굽 06-04 189
49606 아우~ 잡게 댓글쓰기 금지 30일형 이거 은근 중벌이네요~ (113) 쥬스알리아 06-04 278
49605 졸다가 빵터진 ㅋㅋ (feat. 스폰지밥) (11) 달콤제타냥 06-04 272
49604 비번이라 여유로운 밤이네요~ (19) 쥬스알리아 06-04 32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