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5-26 11:39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07
 글쓴이 : 진빠
조회 : 456  

사무엘 스미스 임페리얼 스타우트..

고로 흑맥주이삼~~

올만에 쬐금 비싼 맥주~~

200파운드에서 191 파운드 까지 뺐으니 상으로 ㅋㅋ

9파운드면 대략 4킬로 조금 더 뺀듯~

아핫 쥑인당~





IMG_4062s.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확증편향 19-05-26 11:40
   
와...색깔이 마 살아있네요!
     
진빠 19-05-26 11:41
   
모처럼 주말~~~

차고에서 한잔모드~~~

올만에 먹는 흑맥주..

아 이맛이였어~~ 이삼~~
리루 19-05-26 11:55
   
아~ 맥주 뺏어먹으러 가야하는데
     
진빠 19-05-26 12:03
   
제발좀 ㅎㅎ

리루님이 오시면 드럼통만한 켁 하나 사 놓겠삼 ㅎㅎ

사무실 옆이 술파는 가게라... 말 만 잘하면.. ㅎㅎ
          
리루 19-05-26 12:37
   
차기 시즌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맥주 3-4병 놓고 먹이고(?) 싶은 걸 클릭하면 그걸 마시는 인터렉티브 영상!
시즌5는 클릭한 맥주를 두잔 따라서 한잔 내미는, 3d 안경 필수!
(빠빠 삼촌께는 주말마다 3-4병이 허용된다는 기쁨, 다이어트와 인연도 끊는 이득은 덤 ㅋㅋ)
               
진빠 19-05-27 03:57
   
ㅋㅋ 진지하게 고려해보겠삼~~
러키가이 19-05-26 12:01
   
이 양반이 ㅋㅋ 이 재미로 주말 버티는듯 ㅋㅋ
     
진빠 19-05-26 12:05
   
야구, 술 말고는 엔돌핀이든 도파민이든.... 높일수 있는게 없는듯 ㅎㅎ
아이유짱 19-05-26 14:34
   
올만에 빤스 갈아입었당 ㅋㅋㅋ
     
리루 19-05-26 14:35
   
유짱 삼촌 투시력 있으신 거에요?
          
아이유짱 19-05-26 14:44
   
맨날 입던 빤쓰(트렁크)가 아니자나요 ㅋㅋ
               
진빠 19-05-27 00:09
   
앗 반바지로... ㅋㅋ

계절이 바꼈으니~
moonshine3 19-05-26 19:24
   
맥주뚜껑은 오프너 보다는 다른도구로 따야..
     
진빠 19-05-27 00:09
   
글쵸? ㅋㅋ

선수인증 ㅎㅎ
아발란세 19-05-26 21:13
   
오미. 저도 오늘 흑맥인디 ㅎ
     
진빠 19-05-27 00:09
   
어헛 크로스!!
귀요미지훈 19-05-26 21:15
   
배경음악도 맥주...ㅋㅋㅋ

이러다 맥주 광고 들어오겄삼..ㅋㅋㅋ
     
진빠 19-05-27 00:10
   
ㅎㅎ... 요즘 좀 바뻤나보삼..

올만이네욥.
          
귀요미지훈 19-05-27 00:44
   
잠깐 태국 바람 좀 쐬고 왔삼...ㅋㅋ
               
진빠 19-05-27 04:00
   
아핫~~

복귀썰 올라오겠네욥~
booms 19-05-26 21:25
   
누가보면 광고인줄 ㅋㅋ

유튭가보니 다 마시는 거네요 ㅎㅎ
     
진빠 19-05-27 00:10
   
ㅋㅋ 그냥.. 새로운거 마시면 기록으로다가~~
신의한숨 19-05-27 00:35
   
몬지 몰러두 임페리얼이면 존건디
     
진빠 19-05-27 00:38
   
글쵸.. 6개 팩이나

박스로 산 맥주가 아니라 낱개병으로 샀어욥..

비싸서리.. ㅋㅋ
하늘나무 19-05-27 12:34
   
노래가 잼나요 ㅋㅋㅋ

글구 흑맥이 더 맛나보이긴 하네요^^
     
진빠 19-05-27 13:23
   
으흠... 흑맥주 먹어본적있나요?

자주는 아니였지만 그맛을 느낀.. 어제 ㅎㅎ
부분모델 19-05-28 07:00
   
손에 잡히는 모든 것이 병따개닷!! ㅎ
 
 
Total 50,26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708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9303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378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5518
50116 따뜻한 남쪽 나라 (사진추가) (23) 헬로가생 08-26 771
50115 기웃기웃.. (19) 고수열강 08-26 445
50114 지각 했어요 ㅜㅜ (16) 물망초 08-26 537
50113 제가 생각날때마다 가는 국수집입니다. (36) 선괴 08-26 1061
50112 흥 러키님 밉다 (24) 초롱 08-25 468
50111 화려한 도심야경 VS 로맨틱한 바다야경. 당신의 선택은? (10) 러키가이 08-25 512
50110 黄焖鸡米饭 (31) 치즈랑 08-25 518
50109 하늘, 땅, 물속 세상에서 신나게 놀아봐요 (보미왔니님-0-필독) (8) 러키가이 08-25 372
50108 마눌님 만난썰~! (22) 진빠 08-25 836
50107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4 발티카 포터 러시아맥주 (14) 진빠 08-25 417
50106 공지글입니다. (6) 관리A팀 08-25 497
50105 좋은 아침입니다. 다같이 흔들어요. (6) 헬로가생 08-24 438
50104 혹시나 필요하신분들 피자할인 쿠폰 드립니다 (12) 황룡 08-24 487
50103 작가들 어디갔슈? (feat.졸려 택시) (8) 귀요미지훈 08-24 443
50102 오늘자 베가스~~! (13) 진빠 08-24 508
50101 큰일이네..... (3) 행운7 08-24 387
50100 갤럭시s9+에서 갤럭시노트10+로 (8) 선괴 08-24 805
50099 그들 EP 3 빅틱 the 생명게임 (6) 진빠 08-24 346
50098 고추 어디갔어 (6) 치즈랑 08-24 691
50097 삼포 가는 길 (8) 귀요미지훈 08-23 463
50096 비오는 날 고객이 준 선물`2 (14) 치즈랑 08-23 535
50095 나랏일로 한잔 했슴돠.... (9) 서울로 08-23 510
50094 사람 놀래키는 재주가 있는 와이프 (14) Dominator 08-23 579
50093 [★전설의고향★] 내다리 내놔~~~ (Feat.이광기) (14) 러키가이 08-23 343
50092 금요일은 이걸로 가즈아~~ㅋ (13) 촌팅이 08-23 37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