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6-17 01:14
가고 싶은여행
 글쓴이 : 물망초
조회 : 330  

저는 핀란드 오로라 여행
가고 싶습니다.
아름다운 오로라
아들이랑 둘이서 꼭 가고 싶네요...
비행시간이 11시간 ㅡㅡ;;;;
가장 문제는 시간 이겠지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전두엽정상 19-06-17 01:17
   
11시간....이 것은 .....저는 폐소 공포증이 있어서, 비행기는 3시간 이상은 못 탈 것같아요... 핀란드 가시면 꼭 사진 올려 주세용~~ 간접 경험이라도 할 수 있게요....
     
물망초 19-06-17 01:19
   
ㅎㅎㅎ
독한술 먹고 뻗어 자야죠
          
진빠 19-06-17 01:31
   
술먹고 뻗어 자려고했다가 잠은 안오고 담배 땡겨서 담배참느라 듁는줄 알았삼 ㅎㅎ
               
물망초 19-06-17 01:35
   
요즘 사탕담배 붙이는담배
종류 많아요 ㅎㅎ
               
moonshine3 19-06-17 01:37
   
잠깐 문열고 나갔다 옴 될거 아녀유.
                    
진빠 19-06-17 01:38
   
그를까요? 낙하산 타면서 한대 피다가..

다시 손들고 부르면 오는 비행기 있음 좋겠삼 ㅎㅎ
                         
moonshine3 19-06-17 01:39
   
그니께유.ㅎㅎ
러키가이 19-06-17 01:23
   
희망 리스트 작성 -0- 권장~!

말로 하는거보다 ~ 글로 쓰면 ~ 이 글이 엄청난 효력을 발휘한다고 함~!

(미국 YES I CAN 저자 ===> 스테디셀러 중 하나)
     
물망초 19-06-17 01:29
   
러키님은 가보셨나요?
          
러키가이 19-06-17 01:35
   
러키가 가본데;;;순서대로;;;

필리핀(초단기유학) 홍콩 일본 (약10~20번 / 후쿠시마 원전 이전)

영국 프랑스 독일 (영국에서 몇달동안 살다보니;;;마치 영국이 한국인양 유럽 놀러댕김;;;)

영국에 살때 거의~~~영국 여행 여러군데 다닌듯;;;심지어는 -_- 영국 런던 가이드도 함;;;

미국은 갈번하다가 총알 튀어나오는데라서;;;겁나서 못갔;;; (의외로 새가슴;;;)

중국은 갈번하다가 여행 수속에서 내 이름이 누락되서 못갔;;;네용;;;

이탈리아는;;;하도 쓰리(스틸=도난) 맞는다고 해서 역시 고민하다가 못갔;;;(역시 새가슴;;;)
moonshine3 19-06-17 01:29
   
기차타고 가는날이 와야 할텐데..
저도 뱅기 공포증이...
     
물망초 19-06-17 01:31
   
ㅋㅋㅋㅋ
힘들겠네요
저는 공포증은 없는데...
너무 지겨워요 ㅜㅜ
          
moonshine3 19-06-17 01:38
   
배타고 산넘고 물건너 서울가유.ㅠㅠ
쥬스알리아 19-06-17 01:35
   
좋아요~ㅎ 설레는 여행이 될 것같아요~

응원해요~ㅎ
아이유짱 19-06-17 11:31
   
어? 핀에어 타니까 9시간이면 가던데요?
오로라는 보고 싶은데 너무 추울거 같아유 ㅠㅠ
     
물망초 19-06-17 12:06
   
그래요?
보니10시간 50분 걸린다 하던데...
달콤제타냥 19-06-17 22:08
   
말로 설명할수 없는 그런 아름다움이래요.. 꼭 다녀오셔요 ^^
부분모델 19-06-17 23:22
   
나중에 아들래미 데리고 같이 갔다 와유 ㅎ
 
 
Total 50,51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29693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23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760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500
50514 비듬... (1) 나는자유다 00:50 104
50513 새벽에 노래 한곡(feat 촌팅이님 대타) (1) 아이유짱 00:15 44
50512 요즘 푹 빠진 거 (12) 귀요미지훈 11-20 142
50511 순두부를 데쳐서 양념장에 먹을라고 해서 먹었더니 (13) 모래니 11-20 177
50510 점 본적 있나요? (41) 진빠 11-20 143
50509 급 똥 마려워서 집 화장실 에서 응가 눴는데 피나옴... (6) 나는자유다 11-20 282
50508 좀 바뻐슈 (28) 신의한숨 11-20 101
50507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거장이 <기생충>을 극찬하심 (19) 아이유짱 11-20 359
50506 국민과의 대화 보고있네요~ (8) 보미왔니 11-19 366
50505 얼마전 사건사고 의외로 쉽게 끝날듯 싶습니다. (27) Dominator 11-19 336
50504 한국관광공사 추천 11월 영화·드라마속 걷기여행길 (6) 러키가이 11-19 172
50503 2017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 예술이다~냥~! (6) 러키가이 11-19 158
50502 즈랑 삼촌 생신 선물 (9) 귀요미지훈 11-18 336
50501 숨겨놓았던 음악 추천 (^^) "For the Lovers" (2) ChocoFactory 11-18 85
50500 (생존신고) 러키가이 -0- 아직 살아 있;;; (9) 러키가이 11-18 199
50499 스파이더맨 어느 시리즈가 재밌으셨나요? (8) 나는자유다 11-18 236
50498 시카고 여행 해보신분 있나요(시카고 여행지 추천요청) (21) 목요출생 11-17 360
50497 오늘이 무슨 날인 줄도 모르면서... (21) 치즈랑 11-17 353
50496 가을 발라드 추천! (5) 오스트리아 11-17 148
50495 헐 오늘 제차에 불났삼... (42) 진빠 11-16 1213
50494 지금이닷~~~ (15) 물망초 11-16 273
50493 경찰서 다녀왔습니다. (59) Dominator 11-15 1477
50492 펭수 좋아하는 아재들 없어요? (17) 나는자유다 11-15 624
50491 오밤중에 주먹질 했네요..;;; (22) Dominator 11-15 1371
50490 역시 자동차를 꾸밀때 가장 즐겁네요. (16) 선괴 11-14 380
 1  2  3  4  5  6  7  8  9  10  >